Sunday 18 March 2018

Tc2000 외환


지표.


차트에 지표를 추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라이브러리 단추를 클릭 한 다음 표시기를 클릭하고 목록을 필터링하기 위해 찾고있는 표시기의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 # 160; 표시기 이름을 클릭하면 표시기를 열 / 정렬로 추가 할 수있는 대상과 레이아웃의 사용 가능한 차트에 표시 할 수있는 대상이 표시됩니다. 차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차트에 새 플롯 추가"를 선택하십시오. 차트 상단의 표시기 추가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키보드에서 / 키를 누르고 검색하려면 입력하십시오.


새 창에서 차트 - 선택한 표시기가있는 레이아웃에 새 차트를 추가합니다.


새 창에서 정렬 - 선택한 표시기로 정렬 된 기본 감시 목록이있는 새로운 주시 목록 창을 엽니 다.


열 추가 | & amp; 정렬 - 기존 감시 목록에 열을 추가하고 해당 열을 기준으로 정렬합니다.


Plot Here - 선택한 차트에 표시기를 그립니다.


지표 -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술 지표가 70 가지가 넘습니다. 이 목록에는 차트에서 저장 한 지표도 포함됩니다. 표시기를 차트에 추가하고 매개 변수를 사용자 정의한 후에 저장하면 나중에 저장된 매개 변수로 표시기 목록에서 표시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표시기는 라이브러리에서 삭제할 수 있도록 X가 오른쪽에 있습니다.


기본 사항 - Morningstar의 역사적인 기본 사항을 표시합니다.


산업 - 분야 및 산업 지수.


색인 - 시장 색인.


T2s - 시장 폭 지표.


ETF - 교환 거래 된 자금.


수식 - 사전 작성 및 맞춤형 개인 조건 수식 (PCF)


4x - Forex 통화 쌍.


기호 - TC2000의 모든 기호.


표시기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십시오.


편집 - 표시기의 설정 변경 (기간, 색상 등)


데이터 소스 변경 - 표시기의 소스 데이터를 선택하십시오. & # 160; 차트에서 가격 또는 기타 지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d Plot Here - 선택한 표시기가 같은 창에 표시됩니다.


스캔 조건 생성 - 선택한 인디케이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스캔 조건을 생성합니다.


정렬 기준 - 선택한 표시기별로 정렬 된 새로운 기본 감시 목록 창이 열립니다.


Set Alert (경보 설정) - 선택한 표시기를 기반으로 기호 경고를 설정합니다.


주시 목록에 열 추가. - wachlist에 표시기를 컬럼으로 추가하여리스트의 각 기호에 대한 값을 볼 수 있습니다.


크기 조정. - 추가 확장 옵션.


수평 라인. - 눈금의 고정 된 점에 수평선을 추가합니다. & # 160; 이것은 Stochastics에 80과 20 레벨 선이 그려지는 방식입니다.


이 지표를 저장하고 지표 라이브러리에 이름을 지정하고 저장하십시오. & # 160; 표시기를 자주 사용하고 기본 설정이 사용하는 것과 다른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표시기를 원하는대로 위로 (색상, 선 스타일 등) 설정 한 다음 저장하십시오.


TC2000.


SIM 모드에서 2 주 후, 1 일 R에서 2 일 라이브, 2 회의 거래, 2 회의 WINS (총 2 천 5 백 5 달러). MTP는 탁월한 도구 키트 인 것 같습니다.


승, 개인 상인.


위험 책임의 한계 여기에 나와있는 고객의 후기는 고객의 요청에 의한 것이 아니며 다른 고객의 경험을 대표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향후의 성과 또는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MTPredictor v7.5에서 TC2000 데이터 사용.


Worden에서 TC2000을 사용하고 있다면 TC2000 Watch Lists를 PC의 MetaStock 형식 데이터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작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MTCredictor v7.5에서 일별 또는 주간 시간대의 플롯 (또는 스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실제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MTPredictor v7.5는 Worden TC2000의 데이터가있는 경우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우리의 단순한 4-Stage 프로세스.


MTPredictor v7.5 소프트웨어에 TC2000 데이터가 있으면 Elliott Wave 이론을 최대한 활용하여 낮은 위험 / 높은 수익 거래를 찾아 제어하는 ​​데 도움이되는 명확한 4 단계 프로세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 찾기 위험 / 보상 평가 귀하의 포지션 규모 결정 출구 전략을 통제하십시오.


다음은 무엇입니까?


MTPredictor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뉴스, 행사 및 업데이트 가입 :


위험 면책 조항 및 이용 약관 :


유가 증권, 증권 파생 상품, 선물 상품 또는 외환 외환 (외환) 거래, 또는 종류의 거래 또는 투자 자문, 추천 또는 전략을 매매하기위한 제의 또는 권유는 어떠한 형태로든 MTPredictor Ltd 또는 MTPredictor Ltd. 와 관련된 모든 사람이 보증합니다.


과거 실적은 실제 실적 이건 과거 실적 이건 상관없이 향후 실적이나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거래하는 자산 종류 (주식, 옵션 선물 또는 외환)와 상관없이 전체 투자액과 동등하거나 그보다 큰 손실을 지속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투자하거나 위험을 감수해서는 안됩니다. 모든 위험 면책 조항 및 개시 및 전체 이용 약관을 읽으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예는 가설로 간주되어야합니다.


독특한 경험과 과거의 공연은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있는 고객의 소리는 모든 고객의 비 대표성입니다.


가상 성능 결과에는 많은 고유 한 제한 사항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떤 계좌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어떠한 진술도하지 않고 있습니다. 실제로 가상의 성과 결과와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실제로 달성 된 실제 결과 간에는 종종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설 성능 결과의 한계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뒤늦은 지혜의 도움으로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상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실제 거래의 재무 위험 영향을 완전히 설명 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 손실에도 불구하고 손실을 견디거나 특정 거래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능력은 실제 거래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중대한 요소입니다. 시장에 일반적으로 관련된 또는 가상의 성과 결과를 준비하는 데 완전히 설명 될 수없는 특정 거래 프로그램의 구현 및 거래 결과에 악영향을 미칠 수있는 모든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스캔, 차트, 거래 주식 및 옵션.


최고 수준. 초고속 시각적 스캐닝. 최고의 재고 스캐너. 기간.


- 수사관에 대한 Bundtrader.


우승자 2017 (1 위 묶음) : 톱 10 최고의 주식 차트 작성 도구.


풍부한 그래픽과 강력한 도구로 튼튼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우리는 1998 년부터이 최고 수준의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트레이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10 명 중 10 명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나는 그것없이 거래를 상상할 수 없었다.


- 매트 다이아몬드 유튜브 트레이딩 비디오.


아마도 최고의 차트 플랫폼 일 것입니다.


우승자 2017 : 500 달러 이하 최고의 소프트웨어.


- 주식 및 상품 잡지 독자 선택.


TC2000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도구 중 하나입니다. 매일 사용 해요.


그들은 몇 년 동안 스캐너를 선택했습니다. 꼭 있어야하는 거래 소프트웨어.


TC2000에는 화려하고 역동적 인 차트가 있습니다. 내 주요 차트 플랫폼.


멋진 기능. 대학에서 사용했는데 지금 사용하고 있습니다. 선 차트의 상단.


- 수사 중 Liquidlady.


일부 업계 최고의 차트. 나는 매일 그것을 사용한다.


평생 동안 TC. TC는 최고의 차트, 멋진 스캔을 제공하며 가장 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 수사관에 대한 Langleyedition.


나는 주식을 추적하기 위해 TC2000과 IBD를 사용한다.


Dr. Eric Wish, 기술 분석 대학 교수.


천천히 주식을 볼 수있는 타오르는 빠른.


귀하의 주식을 정리하는 좋은 방법. 12 년 동안 사용 해왔다. $ 30 / 월. 그건 훔친거야.


- 수사관 Mikeyboy.


스캔 속도가 빠릅니다. 사용의 단순성과 제어 간의 훌륭한 균형.


자신의 주식 유형을 검색하십시오.


TC2000의 유명한 2 초 스캔은 투자 스타일 및 위험 허용 수준을 충족하는 주식을 찾도록 도와줍니다. 기술 지표, 모닝 스타 기본 기준 및 내장 된 워치리스트의 화면.


월 $ 9.99부터 시작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거래를 조직하십시오.


노트를 메모하고 주식을 신고함으로써 더 나은 상인이 되십시오. TC2000은보고 있던 차트를 기억하고 주를 주시 목록에 정리합니다. 수천 명의 활성 거래자가 매일 TC2000에서 거래 활동을 추적합니다.


차트를 선택하여 비교합니다.


이것은 당신을 무리에서 분리시키는 것입니다. TC2000만의 독창적 인 스마트 스케일링을 통해 추세 강도 및 스윙 크기를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단 4.95 달러에 거래 주식.


제휴 된 TC2000 중개 회사에서 계좌를 열어 완전히 통합 된 경험을하십시오. 계약 당 65 센트 + 2.95 달러의 교역 옵션. 차트 및 워치리스트에 주문 및 트랙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연구 및 거래를 한 곳에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사용하여 거래 지식을 확장하십시오.


옵션은 위험 회피, 소득 창출 또는 변동성 추측 목적으로 주식과 결합 할 수있는 많은 전략을 제공합니다. TC2000에는 모든 주식 가격에서 최대 이익 또는 손실을 보여주기 위해 차트에 중첩 될 수있는 25 가지 기본 전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략을 배우고 실제 돈으로 사용하기 전에 편안함을 얻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연습, 연습, 연습.


TC2000의 모든 거래 기능은 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습 계정을 원하는만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무료). 실제 돈을 걸기 전에 시뮬레이트 된 환경의 모든 것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수상 경력, 찬사 및 리뷰.


비평가와 사용자가 TC2000 소프트웨어에 관해 무엇을 말해야하는지보십시오.


Worden Brothers, Inc. 및 TC2000 Brokerage, Inc. 는 공동 소유를 통해 계열사가 된 별도의 회사입니다. 모든 증권은 TC2000 Brokerage, Inc., 회원 FINRA / SIPC를 통해 제공됩니다.


TC2000.


TC2000은 속도가 중요 할 때 플랫폼입니다.


TC2000 검토.


주식 시장에서 거래하거나 외환에서 기술을 시험하고 싶을 때 선택할 수있는 도구가 수십 가지 있습니다. 다른 도구는 다른 속성과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속도면에서 다른 도구는 TC2000에 가까이 올 수 없습니다. 그것은 가장 빠르거나 아마도 가장 빠른 거래 도구 중 하나라고 말하는 것은 잘못이 아닙니다. 중개인이 제공하는이 도구는 주로 차트 작성에 사용되며 속도는 다른 거래 플랫폼과 일치시킬 수 없습니다. 새로운 사용자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이 도구의 장점은 모든 주요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랩톱이나 PC에 설치된 운영 체제를 걱정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정 순간에 시장의 실시간 데이터를 얻을 수 있으며 몇 초 내에 결과가 제공됩니다. 또한 증권 거래소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최신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사용함에 따라 실시간 견적을 볼 수도 있습니다. 신규 또는 기존 상인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성공적인 거래를 돕기 위해이 놀라운 거래 플랫폼에 70 가지 이상의 지표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플랫폼에 맞춤형 지표를 통합하고 시장 스캐너로부터 도움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언제든지이 플랫폼에서 원하는만큼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차트를 동시에 볼 수 있으며이 차트에 대해 여러 시간대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것은 주식 시장에서 거래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자세한 정보를보고 외환, 뮤추얼 펀드 및 ETF 차트를 만들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컴퓨터에서뿐만 아니라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하려는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가격은 모든 사람에게별로 적당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언제나 그렇게 할 수있는 훌륭한 기능이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