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옵션 하우스 상표권자 문제


TradeMONSTER 검토.


TradeMONSTER 플랫폼은 최고 수준이며 특정 시나리오에서 브로커가 비싸지 만 모든 기술 수준의 옵션 트레이더에게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Blain Reinkensmeyer / 2017 년 2 월 21 일 / 업데이트 : 2017 년 9 월 12 일


섹션 검토 :


중요 공지 01/21/15 : 2015 년 1 월 21 일 현재 무역 수수료는 4.95 달러이며 계약 거래는 계약 당 0.50 달러 + 기본료 4.95 달러입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tradeMONSTER는 거래 옵션을위한 강력한 플랫폼에 있어서는 업계 최고의 경쟁을합니다. tradeMONSTER는 웹 기반 플랫폼으로 제작되어 속도, 품질, 사용 용이성 및 옵션 거래자가 성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혁신적으로 제공합니다.


TradeMONSTER는 옵션 교육 및 시장 분석을 제공하는 optionMONSTER를 보완하도록 설계된 플랫폼으로 2008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브로커는 Jon Najarian, Pete Najarian 및 Dirk Mueller (충분한 시장 경험과 기술에 정통한 전문가 3 명)이 공동 창립했습니다.


tradeMONSTER에 대한 검토를 수행 할 때 가장 중요한 목표는 플랫폼의 풍부한 기능을 갖춘 제품이 거래 옵션에 대해 고가의 비싼 최소 수수료 수수료를 정당화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었습니다.


수수료 및 수수료.


모든 주식 거래는 주문 유형, 크기 및 주가와 상관없이 거래 당 4.95 달러의 고정 이자율입니다. 이 일률 수수료 구조는 TD Ameritrade, ETRADE, Scottrade 등과 같은 모든 대형 브로커보다 저렴합니다.


tradeMONSTER에서 거래소 주식에 대해 가장 두드러지는 수수료는 시판 후 시간 거래 수수료입니다. 시장 전 거래 또는 시판 후 거래에서 이루어진 거래의 경우 주당 0.015 달러의 추가 비용이 부과됩니다. 이것은 거래를 할 때 특히 소득 시즌에 고객이 알아야 할 고풍입니다.


옵션 거래의 경우 중개인은 계약 당 $ .50을 청구하며 단일 다리는 최소 $ 12.50이며 다중 다리 거래는 $ 15입니다. 이 최소값은 매번 약간의 계약 만 평균적으로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고가의 제안입니다. 2014 년 리뷰에 포함 된 17 개의 중개인 중 OptionXpress만이 한 계약을 거래하는 데 더 많은 수수료를 부과했습니다.


5 개 이상의 계약이 체결되면 tradeMONSTER의 옵션 위탁 구조가 신속하게 큰 가치가됩니다. TradeMONSTER는 하나의 계약에 대해 가장 비싼 대신에 10 개의 계약에 대해 7 위까지 하락합니다. Trading50 계약과 tradeMONSTER는 OptionsHouse가 가장 저렴한 옵션 인 세 번째로 저렴한 옵션입니다.


TradeMONSTER는 자사의 주력 웹 기반 플랫폼을 통해 가상 거래 및 정기 거래를 제공합니다. 플랫폼을 사용함에 따라 거의 즉각적으로 명백 해지는 한 가지 점은 얼마나 부드럽고 사용하기 쉽고 빠르다는 것입니다. 더 새로운 투자자를 위해, 무역하는 방법을 배우는 더 나은 플랫폼이 없습니다.


견적을 가져 오는 것은 쉽고, tradeMONSTER는 Quote, Chart, Options 및 Strateg의 네 가지 메뉴 옵션 만 표시하여 사용자 환경을 단순화합니다. 견적 화면에는 왼쪽에 기본 재고와 변동성 차트, 뉴스 피드, 레벨 II 따옴표 및 시간 및 매출 스트림으로 구성된 두 개의 열이 표시됩니다.


견적 화면의 오른쪽 사이드 바에 tradeMONSTER가 tradeMONSTER Relative Ranking과 함께 회사 정보 및 기본 정보를 포함하여 Research를 수행합니다. 태양 아래서 모든 것을 제공하는 대신 브로커는 각 주식에 대해 자신의 기본 보고서 카드를 제공하며, 대부분의 경우 문자 상대 등급이 포함됩니다. 상자 밖에서 생각하기 위해 tradeMONSTER에 박수를 보냅니다. 데이터가 제한적이고 해석하기 어려웠습니다.


플랫폼 및 도구.


두 번째 메뉴 옵션 인 Chart는 tradeMONSTERs 스트리밍 차트입니다. Charting 기능은 직관적이며 메뉴 옵션을 사용하면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러스 측면에서,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클릭하고 주문이 미리 채워진 경우 차트에서 거래를 쉽게 할 수 있으며, 핫 티켓을 사용하여 신속하게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차트 작성의 유일한 단점은 기술적 인 깊이에 있습니다. 연구의 수는 단지 28 개로 제한되어 있으며 각각의 사용자 정의가 기본입니다.


세 번째 메뉴 옵션 인 옵션으로 이동하면 tradeMONSTER가 실제로 눈에 띄기 시작합니다. 이 화면에는 26 개의 서로 다른 옵션 열이있는 완전 맞춤형 옵션 체인과 전략 (예 : 스트라이크, 만료 등)에 따라 체인을 조정할 수있는 기능이 표시됩니다.


관심있는 옵션을 찾으면이를 클릭하면 tradeMONSTERs 요약 창이 열립니다. 여기에는 추가 분석을위한 다른 빠른 링크와 함께 주요 메트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분석을 클릭하면 tradeLAB 스냅 샷 분석 팝업이 열립니다. 장단점을 번역하기 위해 간단한 직유로 Risk / Reward를 완전히 분해 할뿐만 아니라 조심해야 할 주요 이벤트가 P & L 차트와 함께 표시됩니다. 그것의 예술 작품.


이것이 충분히 좋지 않으면 tradeMONSTER는 정보 분석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포함하는 스펙트럼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탭의 가장 좋아하는 기능은 Risk Metrics로 옵션 greeks를 표시합니다. 모든 투자자가 그리스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tradeMONSTER는 "그리스어"에서 "영어"로 변경하는 간단한 풀다운 메뉴를 통해 새로운 투자자에게 친숙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굉장해.


분석이 끝나면 신속하게 데이터를 새로운 거래 티켓으로 가져올 수 있고, 거래 계산기를 사용하여 올바른 위치 크기를 찾고 선택적 메모를 추가 한 다음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디자인과 UI로 직관력은 거래 조사 및 배치를 넘어서며 모든 라이브 포지션은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가능합니다. TradeMONSTER는 자동으로 옵션을 스프레드에 그룹화 한 다음, 완전히 재 그룹화하고 간단한 드래그 앤 드롭으로 원하는대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네 번째이자 마지막 메뉴 옵션 인 Strategy는 Option Strategy Scanner를 찾을 수있는 곳입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잠재적 인 거래를 즐겁고 재미있게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주식 가격이 도로를 따라 내려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가격을 예측합니다. 그런 다음 드래그 앤 드롭하여 이익, 수익, 확률 및 안전성과 관련된 우선 순위를 설정하고 주문합니다. 마지막으로 전략보기를 클릭하면 가능한 가장 일치하는 목록이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주문을 만들고 거래를하거나, 거래를 분석하거나 (위 참조) 스캐너를 조정하고 다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자가 사용할 수있는 툴은 정말 인상적입니다. TradeMONSTER는 거래자가 원하는 옵션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으며이를 멋진 방식으로 전달합니다. 플랫폼이 차트 애호가를 위해 만들어지지는 않았지만, 주식 거래자들이 LiveAction 스캐너와 같이 볼 수있는 다양한 도구가 여전히 존재합니다.


모바일 거래.


2013 년 tradeMONSTER는 새로운 모바일 앱 제품군을 출시했습니다. tradeMONSTER는 일반적인 네이티브 개발 경로와 완전히 다른 방향을 취하여 기본 래퍼에서 전체 HTML 5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요약하면 빌드하는 데 1 년 이상이 걸렸으며 개발 표준의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프로 측에서는 앱에 실시간 스트리밍 견적, 동기화 된 시청 목록, 다양한 주문 주문 유형과 함께 기본 및 복잡한 옵션 주문을 배치 할 수있는 기능 등 다양한 핵심 기능을 제공합니다. 브로커는 또한 시각적 가격을 포함하도록 사용자 정의 가능한 홈 화면을 디자인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창의적인 요소에 묶여있었습니다.


단점으로는 모바일 경험이 구축되는 방식 때문에 초기로드 시간이 완전히 원시 경험보다 훨씬 느립니다. 또한 몇 가지 사소한 버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좋은 경험을 위해 WiFi가 연결된 iPad 앱을 사용하는 동안 차트를로드하는 동안 앱이 다운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화면 / 메뉴 전환이 항상 유동적 인 것은 아닙니다.


로드 시간이 짧지 만 사소한 단점이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매우 견고한 기초를 가지고 미래를 염두에두고 만들어졌습니다. 네이티브 래퍼의 HTML 5는 주로 속도 때문에 페이스 북에서 작동하지 않았고, tradeMONSTER의 기술 우선 전략이 장기적으로 효과가 나타나면 앱은 브라우저가 플랫폼과 같이 빠르고 유동적으로 될 필요가 있습니다 .


기타주의 사항.


TradeMONSTER의 고객 지원은 2013 년 검토를 앞두고 있지만 여전히 TLC가 필요합니다. tradeMONSTER의 주요 문제점은 일관성입니다. 전반적으로 전화, 또는 라이브 채팅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브로커는 양질의 경험을 보여줄 수 있지만 다른 경우에는 브로커가 얼굴을 마주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일부 담당자는 친절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제품을 분명히 이해하고 다른 담당자는 귀하가 급하게 느끼거나 가치가 없다고 느끼게합니다.


교육 측면에서 브로커는 훌륭한 일을하지만 더 좋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콘텐츠는 제 3 자 출신으로 거의 노력하지 않습니다. 자매 사이트 인 optionMONSTER의 품질과 제공을 고려할 때, 이 독창적 인 브랜드를 tradeMONSTER 웹 사이트 교육 영역에 통합하고 더 많은 것을이 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은 쉬운 승리가 될 것입니다.


결론을 내리다.


tradeMONSTER의 고객 서비스, 연구 및 교육의 단점에도 불구하고 브로커는 옵션 거래에 대해 환상적입니다. 플랫폼은 정밀하게 실행되며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소형 투자자는 옵션 거래 당 최소 12.5 달러를 선호하지 않을 수 있지만 가격은 플랫폼에 의해 쉽게 정당화됩니다. 사용 편의성, 거래 분석, 메모 및 가상 거래로 인해 tradeMONSTER는 새로운 투자자가 게임을 배우는 데있어 최고의 플랫폼입니다.


이 검토의 내용 부분은 2014 년 2 월 16 일에 완료되었습니다.


Blain Reinkensmeyer 검토 Blain은 StockBrokers의 연구를 이끌고 2001 년 첫 주식 거래를 시작한 이래 시장에 참여해 왔습니다. 그는 7 년 전에 StockBrokers의 연례 검토 형식을 개발했으며 형식 중개인 임원은 업계에서 가장 철저한 고려를합니다. Blain은 현재 12 개의 다른 미국 규제 온라인 중개인을 통해 자금 계좌를 관리하고 있으며 경력을 통해 수천 개의 거래를 수행했습니다. 그는 개인 블로그 인 StockTrader를 통해 경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tradeMONSTER 경쟁사.


tradeMONSTER와 비교할 브로커를 하나 이상 선택하십시오.


평점 전체.


* tradeMONSTER는 2017 Online Broker Review에 참여하지 않았으므로 다음 데이터가 최신이 아닐 수 있습니다.


E * TRADE Review 2017 & # 8211; 사용하기 쉽고 광범위한 연구 옵션.


검토 : E * TRADE.


검토 자 : Larry Ludwig.


최종 수정 날짜 : 2017 년 10 월 23 일


온라인 할인 브로커의 할아버지 인 E * TRADE는 여전히 적극적인 투자자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플랫폼은 사용하기 쉽고, 고객 서비스는 반응이 좋고, 거래는 신속하게 실행됩니다. 그러나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경쟁사는 많지 않습니다.


커미션 & amp; 요금.


고객 서비스.


사용의 용이성.


도구 & amp; 자원.


투자 옵션.


계정 옵션.


E * TRADE 란 무엇입니까?


E * TRADE 증권은 온라인 할인 중개업의 할아버지입니다. 나는 1996 년에 처음으로 중개인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당시 금융 회사에서 일하면서 준법 감시인이 브로커의 이름과 번호를 물었을 때 재밌습니다. 나는 전담 브로커가 없었고 E * TRADE로 온라인 거래를했다. 그들은 두 개의 머리가있는 것처럼 나를 보았습니다. 그들은 온라인 할인 브로커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브로커와 상호 작용하지 않고 온라인 주식 거래를하고 온라인 주식 연구를 할 수있는 능력을 원했기 때문에 E * TRADE에 가입했습니다. E * TRADE는 낮은 가격 결정 구조로이를 개척했습니다. 내가 수년 동안 사용해 왔던 모든 중개 회사들 중에서, 나는 그들의 웹 사이트가 최고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E * TRADE는 사용하기 쉽고, 많은 연구를 제공하며, 거래를하는 것을 즐겁게 만듭니다. 또한 고객 서비스에 전화해야 할 때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들은 항상 신속하고 도움이되었고 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했습니다.


E * TRADE 기능.


과세 합동 로스 IRA 전통적인 IRA 롤오버 IRA 구금 SEP IRA 단순한 IRA 401 (k) 솔로 401 (k) 트러스트 제한된 파트너쉽 비영리 단체 529 Coverdell Annuities 저축 예금 시장 CD.


77 개 국제 시장에서의 거래 최소한의 계좌 잔액 없음 1,300 개 이상의 무부하 뮤추얼 펀드에 대한 거래 수수료 없음 E * TRADE Bank의 통합 체킹 계좌.


E * TRADE는 할인 투자 브로커에서부터 생각할 수있는 모든 도구를 갖춘 완벽한 서비스 (그러나 저렴한 비용) 투자 플랫폼으로 발전했습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에 대한 요약입니다.


사용 가능한 투자 & # 8212; E * TRADE는 주식, 채권 및 기타 채권 자산, 8,000 개 이상의 뮤추얼 펀드, 상장 펀드 (ETF), 목표 날짜 자금, 옵션 및 선물에 대한 투자를 제공하는 풀 서비스 중개 회사입니다. E * TRADE는 또한 77 개의 국제 시장에서 거래 할 수 있도록합니다.


사용 가능한 계정 유형 & # 8212; 정기적 인 과세 중개 계좌 외에도 전통적 또는 로스 IRA 또는 롤오버 IRA (고용주가 후원하는 계획)를 가질 수 있습니다. SEP IRA 나 SIMPLE IRA, Individual 401 (k), Roth Individual 401 (k) 또는 Profit Sharing Plan과 같은 중소기업 IRA를 추가하십시오.


미성년자를위한 구금 계정과 Coverdell Education Savings Account (ESA)를 열 수 있습니다.


E * TRADE는 또한 기업에 대한 투자 계정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독점권, 파트너십 또는 법인이 될 수 있습니다. 투자 클럽에 대한 계좌를 개설 할 수도 있습니다.


계정 보호 & # 8212; 귀하의 계좌에있는 증권은 SIPC에 의해 최대 $ 500,000까지 현금으로 최대 $ 250,000까지 보호됩니다. E * TRADE는 SIPC 범위를 초과합니다 & # 8221; 런던 보험 회사에서 매입하여 최고 $ 900,000까지의 현금을 포함하여 최대 6 억 달러 (고객 당 1 억 5 천만 달러)를 충당합니다. 이 보험은 브로커 실패에 대한 것이지 포트폴리오의 시장 가치 하락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E * TRADE는 또한 E * TRADE Bank의 보증금을 가지고 계시다면 고객 당 $ 250,000까지의 FDIC 보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E * TRADE의 완전한 보호 보증은 거래, 송금, ATM 사용 및 청구서 지불을 포함하여 귀하의 계정을 무단으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 $ 0의 책임을 제공합니다.


청산 대행사 & # 8212; E * TRADE는 자체 거래 기관 인 E * TRADE Clearing LLC를 통해 투자 거래를 정산합니다.


E * TRADE의 뮤추얼 펀드 수수료는 우리가 검토 한 다른 많은 펀드 수수료보다 낮지 만 주식 거래 수수료 및 옵션 기준은 다른 것보다 높습니다. E * TRADE는 선택할 수있는 커미션이없는 다양한 ETF를 보유하고 있으므로이를 고려해야합니다.


계정 개설을위한 최소 입금액 & # 8212; 계좌 개설을위한 최소 입금액은 500 달러입니다.


Power E * TRADE Pro & # 8212; 고급 거래 소프트웨어를 일반 메인 스트리트 투자자에게보다 이해하기 쉽고 관련성있게 만들기 위해 E * TRADE Pro 기능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E * TRADE Pro는 액티브 트레이더에게 완벽하며 그 용도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는 데 추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이는 최소한 분기 별 30 건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수행하거나 최소 25 만 달러의 중개 계좌 잔고를 유지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Power E * TRADE Pro와 함께 제공됩니다 :


포인트 앤 클릭 주문 입력 & # 8212; 당신이 속해있는 패널에서 보안 심볼을 클릭하면 트레이드가 발생합니다. 전문가 수준의 고급 거래 도구 & # 8212; 고급 옵션 스크리너, 분석 기술, 전략 최적화 도구 및 마진 분석기를 사용하여 비즈니스에서 가장 유용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스트리밍 시청 목록, 직선적 인 시장 뉴스, 섹터 및 업계 추적기를 사용하여 시장을 추적하는 실시간 기술, 온에어 CNBC TV 부문 & # 038; 업종 트래커 & # 8212; 시장 및 섹터의 조감도 내장 된 백 테스트를 사용하여 거래 아이디어를 찾아 시장을 조사하고 확률 계산기를 사용하여 투자가가 특정 가격에 도달 할 가능성을 평가합니다.


오리엔테이션 비디오를 보는 동안 고객은 제안 된 레이아웃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보다 매끄러운 환경을 위해 E * TRADE Pro 사용자 오리엔테이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또한이 기능은 총 6 개의 사용자 정의 화면 (최대 4 개)을 포함하여 개인 설정을위한 최소 2 개의 화면을 제공합니다.


디자인이 더욱 능률적 일뿐만 아니라 개선 된 도구를 통해 여러 옵션 전략을 세우고 만료일 및 가격대를 기반으로 다양한 시나리오를 실행하고 그래프 기능을보다 쉽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며 거래 실행을 위해 모든 전략을 원활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E * TRADE 보안 & # 8212; 컴퓨터 전문가로서 보안은 내게 가장 중요합니다. 나는 인터넷이 와일드 웨스트처럼 될 수있는 정도를 이해하고, 나의 재정 정보가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밤에 자고 싶다. 이것이 내가 E * TRADE의 Symantec Virtual Digital Security Token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60 초마다 새로운 개인 6 자리 액세스 코드를 생성하는 키 체인 크기의 장치가 제공됩니다. 스마트 폰을 보유한 개인의 경우 시만텍에서는 키 시계 줄과 동일한 기능을하는 앱을 제공합니다. iPhone, Blackberry, Android 및 Windows 스마트 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 이름, 암호 및 키 코드로 로그인하십시오. 이로 인해 E * TRADE 계정에 대한 무단 로그인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내 의견으로는, 모든 은행 및 중개업은이 기능을 표준으로 제공해야합니다.


투자 지원 & # 8212; E * TRADE는 귀하가 투자 계획 수립, 투자 선택 및 포트폴리오 위험 관리를 도와 줄 수있는 E * TRADE Securities, LLC를 통해 금융 컨설턴트를 제공합니다.


E * TRADE 자본 관리 & # 8212;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포트폴리오 관리를 원한다면 E * TRADE Capital Management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 계정 & # 8212; E * TRADE는 일상적인 포트폴리오 관리의 책임을 다루고 싶지 않은 경우 E * TRADE Capital Management의 관리 계정을 통해 보상합니다. 이 옵션을 이용하려면 최소 $ 25,000가 있어야하지만, 적극적으로 관리되는 뮤추얼 펀드 및 ETF 포트폴리오로 귀사를 안내 할 것입니다. 목표는 목표, 시간 범위 및 위험 허용 범위와 일치하는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또한 포트폴리오의 재조정 및 세금 관리를 처리합니다.


E * TRADE 대안.


E * TRADE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Power E * TRADE Pro 서비스를 보완하는 E * TRADE는 모바일 장치 지원에서 탁월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다음 기기를 지원합니다.


Apple iPhone / iPad / Apple 시계 Android 전화 및 태블릿 Amazon Fire Phone KIndle Fire Windows Phone.


(New) E * TRADE는 시장 정보를 즉시 알려주고 싶다면 E * TRADE Apple Watch 앱 데이터를 다음과 같은 기능에 직접 통합 할 수있는 Apple Watch 소프트웨어의 두 번째 반복에서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기능을 십분 활용했습니다. 시계 모드 & # 8212; 업계 최초.


거의 모든 웹 사이트의 기능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가 iPad 버전을 테스트했을 때, 나는 전통적인 웹 사이트를 사용해야 만하는 이유를 찾지 못했습니다. 귀하가 어디를 가든 귀하의 계정에 액세스해야하는 활성 상인 인 경우 이것은 유용합니다.


Apple Pay (신규)


E * TRADE는 E * TRADE 직불 카드 소지자에게 Apple Pay 기능을 제공합니다. 간단하고 효율적인 지불 옵션은 E * TRADE 고객을위한 완벽한 경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계정에서 매일 구매할 때 현금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제 E * TRADE 직불 카드를 Apple Pay에 직접 연결하여 안전하고 안전한 카드없는 지불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장점과 단점.


포괄적 인 거래 플랫폼 - 플랫폼의 거래 기능, 연구 및 투자 도구가 최고의 속도입니다. 이것은 가능한 한 쉽게 온라인 거래를 만듭니다. 최고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 자기 주도적이며 프로세스에서 고객 서비스를 필요없이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자하는 투자자에게 완벽한 투자 플랫폼입니다. 낮은 최소 입금 - $ 500 조건은 투자자에게 모든 규모와 수준의 투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투자자 수준을 수용하십시오 - 본격적인 DIY 투자자로서 플랫폼에서 효율적으로 운영하거나, 재무 컨설턴트 지원을 사용하거나, 관리 계정 솔루션을 통해 전문적으로 관리되는 전체 포트폴리오를 보유 할 수 있습니다.


비싼 거래 수수료 - 거래 수수료는 최저 비용 공급자와 경쟁 할 수 없습니다. 액티브 트레이더 지향적 - E * TRADE는 활성 거래에 대해 거래 수수료를 낮추지 만 분기당 150 개 이상의 거래를하는 투자자가 얼마나 많으므로 그보다 저렴한 수수료 혜택을 누릴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까?


비록 내가 E * TRADE로 시작했지만 더 이상 내 주 브로커가 아닙니다. E * TRADE는 이전의 금융 서비스 전체 범위보다 투자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좁혔습니다. 그들은 인과 관계 투자자를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면, 그들의 서비스는 적극적인 거래자를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 # 8212; 내가 아니야. & # 8212; E * TRADE의 연구 도구는 매우 완전하지만.


오늘날 그들은 가장 낮은 가격의 중개인이 아니지만 사이트는 매우 사용하기 쉽습니다. 또한 거래는 신속하게 수행되며 내 경험에 따라 전화 고객 서비스가 신속하게 처리됩니다.


E * Trade는 Buy-and-Hold를 선호하고 연간 거래 횟수가 적은 소규모 투자자에게 적합합니다. 사이트의 도구는 일급이며 필요한 경우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등급 : E * TRADE 8.5는 플랫폼의 포괄적 인 특성에 따라 10 개의 별 중에서 8.5 개를 줄 것이지만, 더 이상 가장 저렴한 가격의 공급자가 아니기 때문에 줄였습니다.


Kevin Mercadante가이 기사 업데이트에 대한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기타 주식 중개인 프로모션.


당신을 위해 제안했다.


TD Ameritrade Review 2017 - 완벽한 온라인 중개인?


E * TRADE 프로모션.


자본금 투자 검토 2017 - 저비용 자동 투자.


Ally Invest Review 2017 -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고객 서비스.


나는 옵션 하우스 (Optionhouse)와의 계약을 맺었고 그들은이 트레이드 (Etrade)로 이사했습니다. 오래된 OH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매우 친숙했습니다. 너무 화려하거나 복잡한 것은 아니지만 필요한 것을 제공했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 두 가지 도구를 사용하기까지했습니다. 그런 다음 Etrade와 결합하여 플랫폼의 재 설계가 이루어졌습니다. 가장 유용한 기능이 사라지고 인터페이스를 탐색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것을 보면서 두통이 생깁니다. TD를 Think 또는 Swim 플랫폼으로 옮깁니다. 익숙해지기까지는 시간이 걸리지 만 훨씬 우수하며 사용법을 배우는 데 필요한 도구가 많이 있습니다! 그것은 더 비싸지 만 가치가있다.


인터페이스에 대한 긍정적 인 평가에 놀랐습니다. 나는 디지털 네이티브이며, 이것은 내가 완전히 잃어버린 몇 안되는 인터페이스 중 하나입니다. 나는 그것을 실제로 탐색하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실제로 제 인생에서 처음입니다 (그리고 나는 나쁜 보험 사이트를 사용했습니다). 며칠 후 내 계정으로 이동하는 방법에 대한 5 단계 지침이 담긴 지원 팀에 문의해야했습니다. 거기에서 나는 두 개의 계정을 보았지만 같은 이름을 가진 이래로 어떤 계정인지 알 수 없었습니다. 다시, 나는 지원에 연락했고 그들은 내 두 계정이 이들 중 하나이며 다른 항목은 계정이 아니라고 설명했다. 안개로 지 웁니다.


어떠한 비용으로도 E * 거래를 피하십시오, 그들은 무능력합니다. 그들은 의도적으로 고지서 발송을 지연하여 계정에 벌금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지연에 대한 이유에 대해 노골적으로 거짓말을합니다. 그들은 계좌 개설 / 양도에 대해 엄청난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끔찍한 고객 서비스. 그들과 15 년 이상이 지난 후에 나는 모든 나의 계좌를 폐쇄하는 과정에 있으며 다시는 그들과 결코 거래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지금 꽤 오랫동안 전자 무역을 해왔다. 나는 Brown & amp; 그러나 E-Trade는 그들을 매입했다. 고객 서비스와 웹 사이트에 매우 만족합니다.


나는 또한 자신의 주식을 소유하고있어서 그렇게 행복하지 않다. 나는 많은 돈을 잃어 버리지 않았지만 역 분개는 펑키했다. 나는 아마 1 월에이 주식을 팔 것이다.


문제 없어! 나는 당신의 리뷰를 볼 것을 기대합니다! 해피 홀리데이!


조만간 TradeKing을 검토 할 것입니다. 나는 Sogotrade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그것을 리뷰 목록에 추가 할 것입니다. 실제로 그들을 사용하고 기능을 테스트하기 때문에 검토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광고주 공개.


주요 주식 중개인 리뷰.


Ally Invest Fidelity (권장) TD Ameritrade (권장) TradeStation.


주식 중개인 자원.


증권 중개인 프로모션.


최고의 IRA 프로모션 E * TRADE (인기있는) Firstrade TD Ameritrade (인기있는) TradeStation.


투자자 중독 평가.


목차.


재정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투자자 중매인은 재정적 자유에 대한 지름길입니다. 재정 관리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도구를 분석하고 비교하여 개인 재정 상황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줍니다.


Investor Junkie Newsletter에 가입하십시오.


Investee Junkie와의 연결 유지.


Investor Junkie는 개인 금융 자문을 제공하지 않으며 특정 개인에 대한 보안 또는 투자의 구매 또는 판매를 권유하지 않는 금융 게시자입니다. 회원은 투자 시장이 고유 한 위험을 가지고 있으며 과거 실적이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투자자 Junkie는이 웹 사이트에 나와있는 일부 오퍼와 광고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투자자 Junkie는 객관성을 유지하는 데있어 합리적인 선의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독자의 관심을 최대한 끌어 들이고 자합니다. 투자자 Junkie는 정보를 정확하고 최신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Investor Junkie에 대한 정보는 타사 웹 사이트를 방문 할 때 찾은 정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보증없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체 면책 조항을 읽어보십시오.


tradeMONSTER 검토.


tradeMONSTER는 기술에 중점을 둔 독특한 거래 도구를 결합하여 주요 중개인에게 심각한 위협으로 대두되었습니다. 그것들은 아직 다른 사람만큼 잘 돌아갈 수는 없지만, tradeMONSTER는 확실히 많은 분야에서 승리하고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 2015 년 11 월 11 일


TradeMONSTER는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2014 년 OptionsHouse와 합병되었습니다.


탁월한 기술과 독특한 거래 도구.


tradeMONSTER는 기술로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그들의 거래 플랫폼은 tradeMONSTER 사용의 진정한 하이라이트 인 옵션 거래의 복잡성을 완화 할 수있는 최고의 도구를 제공합니다. 아주 멋진 기능 중 하나는 개인의 선호도에 우선 순위를 부여하여 주어진 주식에 대해 다양한 옵션 전략을 수립 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이 전략은 당신이 보수적이고 공격적이 되고자하는 것을 기반으로 만들어지며, 무역을 실행하기 만하면됩니다. Spectral Analysis라는 인상적인 시각적 거래 도구도 있습니다. 그것은 tradeMONSTER가 개발 한 많은 혁신적인 거래 도구 중 하나 인 likeliveACTION 및 strategySEEK와 함께 제공됩니다.


사용하기 쉬운 신선한 개념.


TradeMONSTER는 뭔가 다른 느낌을주는 하나의 크기에 맞는 플랫폼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좋은 것입니다. 계정에 로그인 한 후 별도의 창에서 거래 플랫폼을 시작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다른 브로커가 제공하는 웹 기반 거래 플랫폼의 대부분보다 훨씬 앞서 있습니다. 고급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완전히 웹 기반입니다. 빠른 거래를 원한다면 별도의 & nbsp; Quicktrade & # 8221;를 클릭 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주문을 할 수있는 더 간단한 창이 열립니다.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므로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잘 작동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tradeCYCLE을 사용한 거래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 방식.


tradeMONSTER가 제공하는 또 다른 품질 기능은 tradeCYCLE이라는 사전 투자 안내 도구입니다. 자신이 규율이나 견고한 무역 전략이 없다면 tradeCYLE은 이익을 내기 위해 필요한 도움의 손길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전체 프로세스에 포함 된 6 단계가 포함됩니다. 연구를 시작하고, 전략을 수립하고, 전략을 테스트하고, 거래를 실행하고, 출구를 계획 한 다음 필요에 따라 조정합니다. 길을 따라가는 각 단계에는 실행에 도움이되는 독점적 인 tradeMONSTER 도구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것은 특히 초보자 또는 중간 투자자를 대상으로 시험해 볼 가치가있는 기능입니다.


심층적 인 플랫폼 학습 경험.


TradeMONSTER는 처음으로 플랫폼을 처음 시작할 때 약간의 손실을 느낄 수 있지만 두려움은 없습니다. tradeMONSTER는 광범위한 플랫폼 교육 페이지를 제공하여 학습 경험을 세 가지 수준 (초급, 중급, 중급 및 고급). 각 레벨에는 해당 주제를 보여주고 설명하는 상세한 YouTube 동영상이 있습니다. 또한 tradeMONSTER의 고위 관리자에게 질문 할 수있는 웨비나를 제공합니다. 대체로, tradeMONSTER에 대한 학습 곡선은 그들이 제공하는 매우 귀중한 자원에 대한 것이 아니라면 가파른 것일 수 있습니다.


깊은 교육 자원.


tradeMONSTER 웹 사이트의 교육 섹션은 옵션, 주식 및 선물로 구분됩니다. 언뜻보기에는 깊이가 부족한 것 같지만, 관심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매우 철저한 교육 안내서가 열립니다. 예를 들어, 옵션을 클릭하면 초급, 중급 및 고급의 세 가지 수준의 옵션 거래가 열립니다. 이러한 수준에서 선택할 수있는 모든 종류의 전략과 주제가 있습니다. 옵션을 교환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하십시오. 주식 및 선물 거래에 대한 교육은 선진 수준이 아니지만 여전히 충분합니다.


거래 선물을위한 별도의 신청.


선물 거래를 tradeMONSTER와 거래하려면 거래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CQG 플랫폼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분명히 웹 기반 버전이 곧 제공 될 예정이지만, 현재이 기능이 그대로 유지되므로 선물 페이지로 이동하는 것은 매우 번거 롭습니다. 다운로드도 Mac 테스트에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명백한 몰락은 tradeMONSTER에서 동일한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인데, 이는 당신이 처음에는 브로커를 선택하게 될 주요 이유입니다. 요점은 선물 거래 만하고 싶다면 tradeMONSTER가 그 거래를 할 수있는 장소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아주 가끔 선물 거래를하고 싶어하는 옵션 거래자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열악한 연구 시설 및 차트 도구.


표면적으로 tradeMONSTER는 필요한 모든 연구 기능을 제공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차트 작성 도구 및 연구 편의 시설의 깊이는 일부 업계 리더보다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특히 차트 옵션은 극히 제한적입니다. 더 자세한 연구에 액세스하려면 tradeMONSTER가 아닌 MOTSTER 웹 사이트에서 실제로 찾을 수있는 researchLAB이라는 별도의 서비스에 가입해야합니다 (무료). tradeMONSTER가 연구 능력 측면에서 주요 브로커와 접촉하기 전에 전체 프로세스가 매우 혼란스럽고 상당히 단순화되어야합니다.


고객 지원 기능이 부족합니다.


tradeMONSTER가 제공하는 고객 지원의 품질이 부족하다는 징후는 없습니다. 실제로, 그들의 지원 팀은 매우 반응 적입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을 괴롭히는 몇 가지 누락 된 구성 요소를 간과하기가 어렵습니다. 24 시간 지원 또는 전용 기술 지원은 제공되지 않으며 브로커는 영어권 거래자 만 지원합니다. 또한 온라인 고객 전용 서비스이므로 TradeMONSTER를 통해 직접 고객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


거래 비용 및 수수료.


브로커 지원 트레이딩 : $ 15 + 브로커 수수료 선물 계약 수수료 : $ 1.50 유지 보수 비용 : $ 0 마진율 : 2.75 % - 6.25 % 최소 계좌 잔고 수수료 : $ 0 뮤추얼 펀드 수수료 - $ 20 뮤추얼 펀드 수수료 - 무부하 : $ 0 옵션 계약 가격 : $ 0.10 - $ 0.50 옵션 평면 수수료 : $ 12.50 (10,000+ 계약의 경우 $ 3.50) 주식 평면 요금 : $ 4.95.


ACH / EFT 철수 : 30 달러 반제 : $ 30 철수 : $ 25 국내 철회 : $ 25 강제 마진 판매 : $ 15 + 브로커 수수료 전액 계좌 이체 : $ 50 IRA 연간 수수료 : $ 0 부분 계좌 이체 : $ 0 수표 지불 중지 : $ 30 전화 주문 : $ 15 + 중개 수수료.


유사 제품.


우리는 모든 것을 최고로 찾습니다. 방법? 우리는 세상과 함께 시작합니다. 우리는 전문가의 통찰력으로 우리의 목록을 좁히고 우리의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을 잘라냅니다. 우리는 결선 진을 손으로 테스트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최고의 선택을합니다.


투자.


946 & # 32; пользователей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StockJock-e arichi 헤지 펀드 스 퍼 레이션 투자 기자 CrasyMike jperras Fletch71011 옵션 전문가 MasterCookSwag nows о команде модераторов & raquo;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Это архивированный пост. Вы не можете голосовать или комментировать.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 # 32;에 PID 42189로 렌더링 됨 app-238 & # 32; 2017-12-16 04 : 31 : 51.829706 + 00 : 00 running bedae52 국가 코드 : U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