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돈 거래 주식 및 옵션 만들기


화폐 거래 주식 및 옵션 만들기
헤지 펀드 트레이더로부터 배운 정교한 트릭이 있는데, 그것은 스윙 트레이딩 (Swing Trading)입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스윙 거래 수단 : 주식 또는 옵션을 1 주에서 1 개월 동안 보유합니다. 하루 거래가 아니지만 매수하지도 않고 매 억류 헤지 펀드 매니저가 사용하는 보유 기간.
두 번째로, 통화 옵션의 깊이는 주식 거래를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거의 또는 전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최대 20 배의 초 고용성을 제공하면서도 거래 옵션보다 철저히 위험을 덜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전화 통화 옵션을 깊게 구매할 때 주식 옵션을 거의 완전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 옵션은 주식 대체 전략입니다. 왜냐하면 옵션이 기본 주식과 거의 100 % 관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움직임.
델타라는 옵션 용어가 있습니다. 현재 옵션에서 델타가 0.55 인 경우 옵션이 이동하는 비율을 백분율로 나타냅니다. %의 기본 주식 이동합니다. 예를 들어 .50 델타가있는 옵션은 기본 주식이 1 달러 움직일 때 50 센트를 이동합니다.
이제 돈 옵션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60 이상의 델타를 가지며, 그 옵션은 기본 주식의 모든 달러 이동에 대해 $ 0.60 센트를 움직일 것임을 의미합니다. 때로는 옵션과 주식이 거의 100 % 서로 움직이는 것을 의미하는 .95 델타를 가진 화폐 옵션을 깊이 탐구 할 수도 있습니다. 주식 대체 전략은 주식을 1 달러마다 움직일 때 $ .60에서 $ .95 센트를 움직일 수있는 옵션을 얻는 것입니다.
자금 옵션을 깊이 사용함으로써 주식 대체 전략으로 무료 레버리지를 얻습니다 (주식을 마진하기 때문에 연간 최대 7 %의이자를 지불 할 수 있기 때문에) 옵션으로이자 또는 차용 비용이 없습니다.
또한 진짜 빠른 경고는 결코 당신의 시간 부패가 있기 때문에 사건이있을 것이라는 점을 당신이 알지 않는 한 (예를 들면 가득액, 합병, 법인 공고 또는 경제 방출 etc.) 그것의 외침 또는 두는 선택권을 결코 사지 말라. 기본적으로 옵션을 길게 보유할수록 옵션을 보유 할 때 매일 약간의 돈을 잃어 버리기 때문에 더 많은 돈을 잃게됩니다.
따라서 완벽한 옵션 거래를하기 위해 요약하면 다음과 같은 사항을 필요로하는 한 달에 100 %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스윙 교역 (Swing Trade) - 최대 1 주일에서 1 개월 동안 유지하려는 옵션입니다.
2) .60보다 큰 델타를 가진 머니 옵션 (Money in Deep) 옵션은 기본 주식과 거의 겹쳐 움직일 수 있도록합니다.
3) 1 개월 이하의 기간 내에 발생할 예정인 사건.
4)와 A Cheap Option이 있으며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현재 변동성이 역사적 변동성보다 낮 으면 기본적으로 옵션이 저렴합니다. 혼란 스럽지만 모든 것이 의미합니다. 휘발성이 아니거나 지난 2 ~ 3 개월 동안 변동이없는 주식을 찾고 싶습니까? 차트를 올리십시오. 변동성이 낮다는 것보다 주식이 죽거나 편평한 경우 옵션이 싸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돈 선택권 / 주식 대체 전략에 대해 깊이 생각하면서 오늘 제가 만들고있는 거래를 여기에 소개합니다.
나는 10 센트짜리 돈을 6 센트짜리 스프린트 ($ S) 통화 옵션을 옵션으로 구입할 것이기 때문에 10 통화 옵션의 총 비용은 $ 200에 불과하다. 요약하면, 주식 스프린트 ($ S)와 5 월 만기 (4 월 22 일 스프린트가 수입 발표를 할 때 옵션을 보유하게 됨) 통화 옵션을 구입하고 $ 6 파격 가격으로 옵션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여기 내가 왜이 무역에 흥분하는지, 스프린트 (Sprint, $ S)가 지난 3 개월 동안의 범위에서 평평하거나 죽은 것으로 거래 되었기 때문에 옵션이 싸다.
Sprint ($ S)는 4 월 22 일에 오늘부터 한달간 수입을 발표하기 때문에이 옵션에서 움직임이나 변동성을 유발할 이벤트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셋째 $ 20 센트 또는 $ 20 달러에 대한 하나의 통화 옵션에서 스프린트 주식의 100 주를 제어 오전 내 경우에는 1000 달러의 스프린트 주식을 제어하는 ​​오전 200 달러, 그건 엄청난 영향력, 왜냐하면 내가 1000 주식을 구입 한 이후 스프린트 ($ S) 주식은 $ 6000 달러 이상이 들지만 아직 $ 200에 해당하는 주식을 똑같이 관리하고있다. 30 대 1 레버리지 .. 최고 ...
또한 Sprint의 수입 추정에 따르면 Sprint는 4 월 22 일에 수입을 발표 한 후 6.60 달러까지 거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즉, 단 4 주 만에 옵션 거래가 거의 200 %가 될 것입니다. 이제 내가 억만 장자 무역이라고 부르는 것.
이 비밀 옵션 전략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거나 내가 슈퍼 레거시 주식 대체 전략이라고 부르는 경우, 한 달에 100 % 돈을 벌 수있는 곳에서 돈을 많이 벌 수 있습니다.

옵션으로 돈 버는 간단한 안내서.
지난 수십 년 동안 우리는 주식 시장이 어떻게 기능하는지에 많은 진전을 보았습니다. 오늘날에는 증권 거래소와 증권 회사가 거의 전적으로 온라인 상에 존재하며 모든 사람들이 속도의 마이크로 초 동안 경쟁하고 있습니다.
빠른 예를 들어, IBM이 현재 주당 100 달러를 거래하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제 투자자가 $ 2의 프리미엄을 받고 $ 100의 파업 가격으로 IBM에서 하나의 콜 옵션 계약을 구매했다고합시다.
통화 옵션을 통해 구매자는 주당 $ 100의 IBM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구매자는이 옵션을 사용하여 100 달러로 해당 주식을 구매 한 다음 공개 시장에서 동일한 주식을 즉시 105 달러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옵션은 만료일에 5 달러에 판매됩니다.
위에 표시된 것과 동일한 분석을 사용하면 통화 옵션이 $ 1 (또는 계약 당 $ 100)의 가치가 있습니다. 투자자가 처음에 옵션을 구매하기 위해 200 달러를 지출했기 때문에이 거래에서 순 손실액을 100 달러로 표시합니다.
IBM이 옵션의 만료일에 $ 100 이하로 끝나면 계약은 "돈에서"만료되므로 쓸모가 없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옵션 구매자는 100 %의 돈을 잃게됩니다 (이 경우 계약에 소비 한 200,000 달러 전체).
이익 증폭기 폐쇄 거래.
약간의 도로 충돌을 제외하고, 성공을 향한 우리의 길은 매우 유익했습니다. 사실, 독자들과 저는 지금까지 우리 거래에서 평균 14.5 %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평균 보유 기간은 불과 40 일이며 연간 수익률은 132 %입니다.
여기에 표현 된 견해와 견해는 저자의 견해와 의견이며 NASDAQ, Inc.

통화 옵션 거래 예.
돈 거래 전화 옵션을 만드는 방법.
통화 옵션 거래의 예 :
트레이딩 콜 옵션은 트레이딩 주식보다 훨씬 수익이 높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간단한 콜 옵션 거래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통화 옵션 거래 예 :
YHOO가 40 달러라고 가정하고 앞으로 몇 주 안에 그 가격이 $ 50까지 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기대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은 YHOO 주식 100 주를 40 달러에 구매하고 50 달러가 될 때 몇 주 내에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오늘 4,000 달러의 비용이들 것입니다. 그리고 몇 주가 지나면 주식 100 주를 팔 때 1,000 달러의 이익과 25 %의 수익으로 5,000 달러를 받게됩니다.
25 %의 수익은 모든 주식 거래에 대한 환상적인 수익이지만 YHOO의 트레이딩 콜 옵션이 비슷한 투자에 대해 400 %의 수익을 올릴 수있는 방법을 읽고 계속 읽어보십시오!
$ 4000에서 $ 20,000로 전환하는 방법 :
콜 옵션 거래를 사용하면 주가가 단기간에 많이 움직일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있을 때 특별한 수익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100K 옵션 챌린지 참조)
Yahoo! 주식 100 주에 대해 하나의 콜 옵션 계약을 거래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YHOO)에게 2 개월 만에 만료되는 40 달러의 가격을 제시했다.
이해하기 쉽도록이 통화 옵션이 주당 2.00 달러로 책정되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각 옵션 계약이 100 주를 포함하기 때문에 계약 당 $ 200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따라서 옵션 가격이 2.00 달러라면 계약 당 200 달러를 생각해야합니다. YHOO에서 하나의 통화 옵션을 매매하거나 매수하는 것은 YHOO 100 주를 만기일에 지금부터 제 3 금요일까지 언제든지 주당 40 달러로 구매할 권리를 귀하에게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닙니다.
YHOO가 50 달러가되면 YHOO를 40 달러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는 통화 옵션이 계약 당 최소 10 달러 또는 1,000 달러로 책정됩니다. 왜 10 달러를 물으십니까? 전 세계의 다른 모든 사람들이 $ 50의 시장 가격을 지불해야 할 때 $ 40의 주식을 살 권리가 있으므로, 그 권리는 $ 10의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이 옵션은 "in-the-money"$ 10이거나 "본질적인 가치"가 $ 10입니다.
통화 옵션 결점 다이어그램.
그래서 YHOO $ 40 콜을 거래 할 때 우리는 계약을 위해 200 달러를 지불하고 200 달러의 투자로 800 달러의 이익을 얻으려고 1,000 달러에 팔았습니다. 이것은 400 %의 수익입니다.
예를 들어, YHOO 100 주를 사는 데 4,000 달러를 지출했기 때문에 YHOO 주식 100 주를 구매하는 대신 YHOO 통화 옵션을 여러 개 구입하는 데 4,000 달러를 지출하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우리는 20 계약 ($ 4,000 / $ 200 = 20 콜 옵션 계약)을 샀을 수 있으며, $ 16,000의 이익을 위해 $ 20,000에 그들을 팔았을 것입니다.
통화 옵션 거래 팁 : 미국에서는 대부분의 주식 및 인덱스 옵션 계약이 매월 셋째 주 금요일에 만료되지만 거래소가 가장 인기있는 주식 및 지수에 대해 매주 만료되는 옵션을 허용하면서 변경되기 시작했습니다.
통화 옵션 거래 정보 : 미국에서는 대부분의 통화 옵션을 미국식 옵션이라고도합니다. 이는 만료일 이전의 어느 시점에서나 운동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유럽 스타일의 통화 옵션을 사용하면 만료일에 통화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ll and Put Option 트레이딩 팁 : 마지막으로 아래 그래프에서 통화 옵션이 풋 옵션보다 큰 이점은 수익 잠재력이 무제한이라는 점입니다. 주식이 주당 $ 1,000까지 올라간다면이 YHOO $ 40 통화 옵션은 $ 960에 들어갑니다! 이것은 주식 가격이 $ 0까지 내려갈 수있는 대부분의 풋 옵션과 대조됩니다. 따라서 풋 옵션이 돈에서 가질 수있는 것 중 가장 많은 것은 파업 가격의 가치입니다.
YHOO가 50 달러에 오르지 않고 45 달러로만가는 경우 통화 옵션은 어떻게됩니까?
YHOO의 가격이 만기일까지 $ 40 이상으로 상승하면 통화 옵션은 여전히 ​​$ 5이며, 옵션을 행사하고 YHOO 100 주를 40 달러에 구입하여 즉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주당 3 달러의 이익을 얻으려면 시장 가격 45 달러. 물론, 즉시 판매 할 필요는 없습니다. YHOO의 주식을 소유하고 싶다면 판매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옵션 계약이 100 개의 주식을 커버하기 때문에 하나의 콜 옵션 계약에 대한 귀하의 실제 이익은 실제로 $ 300 ($ 5 x 100 주 - $ 200 비용)입니다. 아직도 너무 초라하지 않아?
YHOO가 50 달러까지 오르지 않고 40 달러 정도면 통화 옵션은 어떻게됩니까?
이제 YHOO가 기본적으로 동일하게 유지되고 다음 몇 주 동안 약 40 달러를 돌면 옵션은 "at-the-money"가되어 결국 쓸모 없게됩니다. YHOO가 40 달러를 유지한다면 40 달러 콜 옵션은 무의미합니다. 공개 시장에서 YHOO 주식을 40 달러로 살 수 있다면 아무도 옵션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한 가지 옵션에 대해 지불 한 $ 200 만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YHOO가 $ 50까지 오르지 않고 $ 35로 떨어지면 통화 옵션은 어떻게됩니까?
반면 YHOO의 시장 가격이 35 달러라면 통화 옵션을 행사하고 주당 40 달러의 주당 100 달러짜리 지분을 구입하여 주당 5 달러의 손실을 즉각 내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 가격으로이 주식을 매입 할 의무가 없기 때문에 통화 옵션이 유용합니다. 아무 것도하지 않고 옵션을 쓸모 없게 만듭니 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귀하의 옵션은 "out-of-the-money"로 간주되며 귀하는 귀하의 통화 옵션으로 지불 한 200 달러를 잃게됩니다.
중요한 팁 - 주식 가격이 얼마나 떨어져 있더라도, 초기 투자 비용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 없음을 유의하십시오. 그래서 종가가 파업 가격 또는 그 이하인 경우 위의 콜 옵션 지불 다이어그램의 라인이 평평한 이유입니다.
또한 앞으로 1 년 이상 만료되도록 설정된 콜 옵션을 LEAP라고하며, 가장 선호하는 주식에 투자하는 데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YHOO 10 월 40 전화 옵션을 사기 위해서는 전화 옵션을 판매 할 사람이 있어야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사람들은 시장 가격이 올라갈 것이라고 믿는 주식과 통화 옵션을 구입하고, 판매자는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강하게) 믿습니다. 당신 중 하나가 옳고 다른 하나는 틀릴 것입니다. 구매자 또는 통화 옵션 판매자 일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구매자가 지불 한 초기 옵션 비용 (이 예에서는 주당 2 달러 또는 계약 당 200 달러)의 형태로 "프리미엄"을 받았다. 주식 가격은 파업 가격보다 높습니다. 이 주제로 조금 돌아갑니다.
두 번째로 기억해야 할 것은 "통화 옵션"을 통해 특정 날짜까지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풋 옵션"은 특정 날짜까지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통화 옵션"을 사용하면 다른 사람에게 주식을 부칠 수 있다고 생각하면 차이를 쉽게 기억할 수 있으며, "풋 ​​옵션"을 사용하면 주식을 (누군가에게) 팔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옵션 리소스 및 링크.
옵션 거래는 시카고 옵션 거래소 (OPR)에서 이루어지며 OPRA (Option Pricing Reporting Authority)에서 가격을보고합니다.

온라인 주식 거래에서 많은 돈을 버는 법.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돈을 벌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저축 예금 계좌와 장기 지폐가 상당한 수익을 가져다주지 않는 오늘날의 경제 환경에서는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주식 거래는 위험이없는 활동이 아니며 일부 손실은 불가피합니다. 그러나 적절한 회사에 대한 상당한 연구와 투자로 인해 주식 거래는 잠재적으로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단계 편집.
세 부분 중 하나 :
3 중 2 부 :
거래 편집의 기초 이해.
3 중 3 부 :
주식 포트폴리오 개발 편집.
커뮤니티 Q & A.
위 기사는 많은 유용한 팁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는 "일부 손실은 피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주식 거래는 확실히 많은 위험을 수반합니다. 거래에서 돈을 지속적으로 벌 수있는 능력을 보여줄 때까지는 직장을 그만 두지 마십시오. 위의 1 단계, 4 단계에서 설명한대로 "가상"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는 중개인을 선택하십시오.
브로커가 아닌 아무도 앞으로 며칠 또는 몇 년 동안 주식 가격이 어떻게되는지 알려주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계획은 미래 번영 할 가능성이있는 회사의 주식을 선택하고 단순히 그렇게 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온라인 거래 계좌는 귀하의 은행 계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일부 온라인 중개 회사에서 거래 계좌를 개설하는 데는 최소 50 달러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페니 주식은 $ 5 이하로 구입할 수 있지만 먼저 거래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주식 보유자는 자신이 보유한 주식을 팔 때까지 실제로 주식을 얻거나 잃지 않습니다. 주식을 팔 때 가격이 무엇이든받을 수 있습니다 (거래 비용은 적음).
많은 사람들이 돈을 온라인으로 거래합니다. 온라인 할인 브로커 수수료는 거래 당 약 4 달러에서 시작하며 일부 온라인 회사에서는 2 배가 될 수 있습니다.
비디오 편집.
관련 위키 방법 편집.
무역 주식 온라인.
IRA을 Roth IRA으로 변환합니다.
시장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투자 거래 시스템 사기를 피하십시오.
시작 트레이딩 옵션.
톱 데이 트레이딩 추천을 찾으십시오.
Pick and Trade 페니 주식.
주식 구매 (초보자 용)
최근에 제작되었습니다.
다른 독자가 볼 수 있도록 그림을 업로드하십시오.
전문가 리뷰 작성자 :
2017 년 2 월 18 일 마이클 루이스 (Michael R. Lewis)가 온라인 주식 거래에서 많은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이 버전을 검토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