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옵션 전략 분석 도구


옵션 전략 분석 도구
참고 : 블로그 게시물은 Seeking Alpha 편집자가 선택, 편집 또는 선별하지 않습니다.
상위 5 개 옵션 도구 [무료]
2009 년 6 월 19 일 오전 9시 22 분.
어떤 도구가 도움이 될지 궁금하다면 상위 경쟁자보다 더 나은 상인이 될 수 있습니다. BigTrends 애널리스트와 직원은 '무료'주장이 보증되고 가치가 확실한 지 확인하기 위해 모든 구성 요소를 테스트했습니다. 옵션 트레이더로서 사용할 수있는 무료 리소스가 너무 많지는 않지만 BigTrends는 항상 정신적 자본을 키울 때 상인으로서 발전하는 데 도움이되는 리소스를 찾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개월 동안 최고 옵션 도구에 대한 심층적 인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새로운 웹 사이트의 일환으로 매월 상인에 대한 기술 검토 및 상인을위한 모든 것을 제공 할 것입니다. 우리는 거래 플랫폼, 옵션 도구 및 독자가보고 싶어하는 모든 것을 검토 할 것입니다. 지금 블로그 롤을 시작하고 아래에 의견을 남기십시오. 검토하고 싶은 내용은 무엇입니까?
1. OptionsOracle - 가장 포괄적 인 (무료) 옵션 거래 도구 인 Options Oracle을 사용하면 거래자가 옵션 전략을 스크린하고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옵션 오라클의 창시자 인 사모아 스키 (SamoaSky)는 소프트웨어를 잘 정리했다.
엘리베이터 피치 : OptionsOracle은 옵션 거래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스톡 옵션 거래 전략 분석을위한 무료 도구입니다. ' OptionsOracle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사용 편의성과 사용자 정의 가능한 인터페이스입니다. 소프트웨어는 Yahoo! 기본적으로 데이터 피드는 금융이지만 브로커 라이브 데이터는 약간의 작업으로 통합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옵션 거래자를위한 최고의 기능에 대한 간략한 요약입니다.
• 옵션 트레이딩 화면.
• 옵션 통증 분석.
• VOLATILITY SMILE GRAPH.
올해 초 BigTrends에서 TrixyCharts에 대한 전체 리뷰를 제공 했으므로 여기에서 전체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Price Headley는 BigTV에서 발견 된 주간 시장 아웃룩 비디오를 위해 TrixyCharts를 사용합니다.
3. TradeLogger - 많은 거래자는 거래 계획에 돈 관리 구성 요소가 부족합니다. BigTrends 코치로서 나는 이것을 너무나 자주 주요 약점으로 생각한다. TradeLogger는 시스템 비효율의 기간에 수반되는 심리적 인 문제를 완화하면서 포트폴리오 축소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상인을위한 훌륭한 자원이다. TradeLogger는 귀하의 포트폴리오 가치의 주식 곡선을 사용하여 종이 거래 또는 실시간 거래를 언제 신호로 알려줍니다. 공평 곡선 관리는 50 코스 코칭 프로그램의 일부로 다루지 만, 오늘이 멋진 도구를 사용하여 급상승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피치 : 올인원 거래 기록계 및 형평성 자금 관리 시스템. 간단히 말해서, TradeLogger는 현재 거래 실적을 기록하고 실시간 자본 거래를 중단해야하는 시점 및 실시간 거래 재개시기를 알려줍니다.
4. 옵션 - 당신이 소프트웨어가없는 캠프에있어 훌륭한 리소스를 원한다면 Optionistics를 선택하십시오. OptionsOracle과 여기에 약간의 중복이 있지만 내가 사용하는 중요한 외곽 도구가 있습니다. 옵션 가격 기록 차트는 매우 유용합니다. 옵션 파업의 상징을 입력하고 무료 역사 가격 차트를 받으십시오. 이는 크게 두 가지 이유에서 도움이됩니다. 먼저 시스템 테스트를위한 정확한 가격을 검색하는 유일한 방법이며, 두 번째로 가치가 상승하는 특정 옵션을 시각화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Overall Optionistics는 Strike Peggers에서 Open Interest % Change 도구에 이르기까지 엄청난 도구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차트 광신자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시각적 인 학습자들이 단합한다는) 무서워하지 마십시오. 여기에 더 많은 비주얼 캔디가 있습니다.
5. Finviz - 옵션 거래자를위한 상위 5 개의 무료 도구를 돌리는 것은 경이로운 주식 스크리너입니다. Finviz (Financial Visualization)는 시장에서 비교할 수없는 스크리너 및 차가운 열지도를 제공합니다. 거래 관점에서 Finviz는 거래에서 FOCUS 요인을 도와줍니다. 많은 상인은 세 가지 주요 범주에 따라 특정 유형의 주식을 거래하려고합니다. 기술, 기본 또는 기술.
스크리너 옵션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필자는 Finviz 스크리너를 사용하여 여섯 가지 조건을 혼합하여 핵심 그룹의 주식 및 ETF를 유지합니다. 다음은 지금부터 사용할 수있는 화면의 목록입니다.
기술 : 성능, 20/50/200 일 SMA, 20 일 상한 / 하한 베타, 평균 True 범위, 변동성, 1 년 최고 / 최저, 간격.
SP500 용 히트 맵
무엇을 기다리고 계시나요? 내일 더 나은 상인이되기 위해 지금이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Andrew Hart - 포트폴리오 매니저.
이 기사는 프로 회원 전용입니다!
이 기사와 $ 200 / m의 15,000 개의 독점 PRO 기사에 액세스하십시오.
PRO로 업그레이드 하시겠습니까?
PRO가 귀하에게 적합한 지 확인하기 위해 PRO 계정 관리자에게 예약하십시오.

TRADOR 옵션은 경험 많은 전문가를위한 완벽한 분석 소프트웨어입니다.
전문가 및 새로운 상인.
필요없이 거래 옵션의 기본 사항을 스스로 가르쳐주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자본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복합 파생 상품 시장, 옵션 행동, 시간 감퇴, 직책
유지 보수, 거래 스프레드 또는 기타 복잡한 전략을 극대화합니다.
이익 또는 손실 최소화, 역사 역학 훈련, 똑똑한.
동적 그래프 분석, 전체 포트폴리오 관리, 솔버 및 혁신 추구.
매우 빠른 속도로 앞서가는 위치를 계획하는 수학 엔진.
전략 구축 및 이동, 순수 월간 이익 및 손실 문서
성과, 과거의 실수로부터의 인식과 학습,
내장 된 교육 도구는 어느 수준에서든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궁극적 인 옵션 무역 코치와.
옵션 거래자를위한 완벽한 "GPS"소프트웨어.
시장.
지원되는 시장 : 북미 및 남미, 유럽, 아시아 및 태평양 호주.
트레이딩 팁.
파생 상품 시장에서 돈 벌기.
새로운 버전.
5.44 버전 출시.
활성 고객 FREE Upgrade.
중요 사항 :
또한 옵션에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은 위험 수준이 포함됩니다.
저작권 및 사본; 2010-2016 모든 권리는 TRADOR Options Inc. 에 있습니다.

TOWS 행렬 사용.
외부 - 내부 분석에서 전략적 옵션 개발.
TOWS 분석은 고전적인 비즈니스 도구 인 SWOT 분석의 변형입니다.
TOWS 및 SWOT는 강점, 약점, 기회 및 위협이라는 용어의 다른 약자에 대한 두문자어입니다.
외부 환경 (위협 및 기회)과 내부 환경 (약점 및 강점)을 분석하여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여 전체 조직, 부서 또는 팀의 전략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들을 사용하여 프로세스, 마케팅 캠페인 또는 자신의 기술과 경험에 대해서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SWOT 분석에 대한 우리의 기사는 철저한 SWOT / TOWS 분석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실용적인 수준에서 TOWS와 SWOT의 유일한 차이점은 SWOT가 내부 환경을 강조하면서 TOWS가 외부 환경을 강조한다는 것입니다. 두 경우 모두, 이 분석은 아래와 같은 SWOT (또는 TOWS) 매트릭스를 생성합니다 :
이 기사에서는 SWOT 및 TOWS를 어떻게 확장하여 전략적 옵션에 대해 자세히 생각하는지 살펴 봅니다. 이 접근법은 SWOT TOWS와 마찬가지로 사용할 수 있지만 TOWS와 가장 관련이 있습니다.
전략적 옵션 식별.
SWOT 또는 TOWS 분석을 통해 직면 한 전략적 선택을보다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전략"은 비즈니스와 삶에서 "승리 할"방법을 결정하는 기술입니다.) 다음과 같은 질문에 대답하고 대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방법 :
당신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 하시겠습니까? 약점을 없애시겠습니까? 귀하의 기회를 활용 하시겠습니까? 위협을 관리합니까?
일반적으로 외부 지향적 인 TOWS 매트릭스와 관련된 다음 분석 단계에서는 추구 할 수있는 옵션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아래의 매트릭스에 나와있는 것처럼 외부 기회와 위협을 내부 강점과 약점과 일치시킵니다.
TOWS 전략 대안 매트릭스.
강점을 활용하여 기회를 극대화하는 전략.
강점을 이용하여 위협을 최소화하는 전략.
내부 약점 (W)
기회를 활용하여 약점을 최소화하는 전략.
약점을 최소화하고 위협을 피하는 전략.
TOWS 매트릭스 및 복사; 1982 Heinz Weihrich, Ph. D.
이를 통해 다음과 같은 추가 질문을 해결하는 전략적 대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점과 기회 (SO) & ndash; 기회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강점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강점과 위협 (ST) & ndash; 실제 위협이나 잠재적 위협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강점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습니까? 약점과 기회 (WO) & ndash; 겪고있는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기회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습니까? 약점과 위협 (WT) & ndash; 자신의 약점을 최소화하고 위협을 피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도구 사용.
1 단계 : 무료 SWOT 워크 시트를 인쇄하고 TOWS / SWOT 분석을 수행하여 제공된 공간에 결과를 기록하십시오. 이를 통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있을뿐 아니라보고 있어야 할 기회와 위협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 무료 TOWS Strategic Options Worksheet를 인쇄하고 SWOT 워크 시트의 주요 결론을 제공된 영역 (파란색 음영)으로 복사하십시오.
3 단계 : 내부 및 외부 환경 요인의 각 조합에 대해 좋은 전략적 옵션을 만드는 데 이들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강점과 기회 (SO) & ndash; 이러한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강점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습니까? 강점과 위협 (ST) & ndash; 실제 위협이나 잠재적 위협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강점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습니까? 약점과 기회 (WO) & ndash; 겪고있는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기회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습니까? 약점과 위협 (WT) & ndash; 자신의 약점을 최소화하고 위협을 피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WT 쿼드런트 & ndash; 약점과 위협 & ndash; 방어 전략에 관심이있다. 손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이들을 넣으십시오. 그러나 성공을 위해 의존하지 마십시오.
귀하가 식별하는 옵션은 전략적 대안이며 TOWS 워크 시트의 해당 사분면에 나열 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요소가 많으면 개인의 강점과 약점을 개인의 기회와 식별 된 위협과 일치시키는 매트릭스를 만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기 위해 각 사분면 (SO, ST, WO 및 WT)에 대해 아래와 같은 행렬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가장 큰 약속을 지닌보다 심층적 인 옵션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TOWS Strategic Alternatives 워크 시트에서 확인한 새로운 대안을 주목하십시오.
이 기사를 찾는 것이 유용할까요?
Mind Tools Club에 가입하면 137 가지 전략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무료 뉴스 레터를 받으십시오.
매주 새로운 직업 기술을 배우고, 구독 할 때 개인 개발 계획 워크 북을 무료로 받으십시오.
4 단계 : 생성 된 옵션을 평가하고 가장 큰 이점을 제공하고 조직의 사명과 비전을 가장 잘 달성 할 수있는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고려중인 다른 전략적 옵션에이를 추가하십시오.
환경을 이해하고 전략적 옵션을 분석하는 데 유용한 기술에 대해서는 마인드 툴 전략 및 창의성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이러한 옵션을보다 자세히 이해하고 그 사이를 결정하는 기술에 대한 문제 해결 및 의사 결정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키 포인트.
TOWS 매트릭스는 전략적 옵션을 생성하는 비교적 간단한 도구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취약성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위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동시에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지능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위협, 기회, 강점 및 약점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통해 사용하면 전략적 이점에 외부 환경을 사용하는 방법을 고려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사용할 수있는 전략적 옵션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행복하고 성공적인 경력을 쌓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가르쳐줍니다. 이것은 마인드 툴에서 찾을 수있는 많은 도구와 리소스 중 하나 일뿐입니다. 무료 뉴스 레터를 구독하거나 Mind Tools Club에 가입하여 경력을 쌓으십시오!
마인드 툴 클럽을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경영 및 리더십 기술을 향상시켜 경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마인드 툴 클럽 (Mind Tools Club)에 대한 한 달간의 평가판에 등록하고 4 가지 무료 워크 북을 받으십시오!
댓글 (9)
위협을 기회로 전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새로운 경쟁자 상점 개장은 위협 일 수 있지만 쇼핑몰에 더 많은 발을 가져다 주면 해당 고객에게 마케팅하고 판매 할 수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약점을 강점 및 기회에 대한 모든 위협으로 전환 할 수는 없습니다.
마인드 툴 팀.
TOWS 전략 매트릭스에서 언급했듯이 OS, TS, OW, OT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1. 회사를 강화하거나 강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시장에서 기회를 많이 얻을 수있는 시나리오가있을 수 있습니다.
2. 비슷한 맥락에서, 우리는 내 힘이 위협 (위협)을 최소화하기 위해 역량을 발휘할 수있는 많은 위협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3. OW는 시장에 기회가 많고 회사의 약점을 최소화하기 위해이를 활용하는 방법을 나타냅니다.
4. 구약은 위협을 최소화하기 위해 우리가 극대화하거나 핵심에 사용하려고 시도하는 시장에서 많은 기회를 요구합니다.
또한 약점을 강점 및 기회 위협으로 전환 할 가능성이 있습니까?
당신의 응답을 기다리는.
마인드 툴 팀.
무료 뉴스 레터를 받으십시오.
무료 뉴스 레터를 받으십시오.
매주 새로운 직업 기술을 배우고, 구독 할 때 개인 개발 계획 워크 북을 무료로 받으십시오.
조직의 마인드 도구.
팀에서 기술을 개발하고 작업장에서보다 효과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2,000 개 이상의 리소스를 제공하십시오.
마인드 툴 클럽을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경영 및 리더십 기술을 향상시켜 경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마인드 툴 클럽 (Mind Tools Club)에 대한 한 달간의 평가판에 등록하고 4 가지 무료 워크 북을 받으십시오!
당신의 견해.
귀하의 의견을 제공하십시오.
너를 괴롭히는 것.
귀하의 제안이나 사이트의 버그를 알려주십시오. 아마존 바우처 50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를 말해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스폰서 링크.
내 학습 계획.
나의 계획에 기사를 추가하십시오.
나의 계획을 저장하십시오.
온라인 교육 관리 및 리더십 교육.

내역 옵션 데이터.
역사적인 EOD 옵션 데이터.
옵션 세계에서 IVatility의 EOD (Historical End of the Day) 옵션 데이터는 전 세계 주요 기업이 사용할 수있는 옵션 가격 및 묵시적 변동성의 가장 완전하고 정확한 소스를 제공합니다.
역사적 옵션 데이터에는 미국, 캐나다, 유럽 및 아시아 주식 (주식, 인덱스 및 펀드), 2000 년까지의 선물 및 옵션 옵션 가격, 거래량 및 OI, 묵시적 변동성 및 그리스, 델타 및 통화 별 변동성 지표, 내재 변동성 지수 , 및 기타 데이터.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내역 옵션 Intraday 및 Tick 데이터.
역사 OPRA 옵션은 틱 데이터 및 1 분 옵션 가격, IV & amp; 그리스인 더 읽기.
IVolatility 거래 다이제스트.
옵션 전략 아이디어가있는 주간 뉴스 레터.
옵션 데이터 분석.
IVX 모니터 서비스는 intraday의 현재 수치를 제공합니다.
미국 주식 및 선물 시장에 대한 묵시적인 변동성.
온라인 도구를 사용한 과거 및 현재 시장 데이터 분석. 함축적이며 실현 된 (역사적) 변동성, 상관 관계, 내재 변동성 스큐 및 변동성 지표. 옵션에서 파생 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주가 추이 분석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순위 및 스캐너.
Google의 순위 및 스캐너는 거의 모든 옵션 전략을 지원합니다. 변동성 (실현 및 암묵적), 상관 관계, 위험 / 보상, 확률 및 하루 종일 또는 일중 데이터 기반과 같은 기술 및 위험 지표를 기반으로 한 검사.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10 Feb18 23:00 C 판매 1.02.
전문적인 서비스.
사전 거래 분석, 포트폴리오 관리 및 위험 분석 도구로 구성된 혁신적인 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전문 수준의 도구 모음입니다. 백 테스트 준비 옵션 데이터 시계열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하는 내역 데이터 분석 솔루션.
지식 기반.
옵션 이론 및 데이터에 대한 가장 정교하고 동시에 쉽게 소화 된 기사 모음 - 전문가 옵션 분석을위한 필수 자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