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옵션 거래 수익 보고서


돈 거래 수익 발표.


금융 뉴스 매체를 보는 경우 수입 발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았습니다. 일요일 큰 경기 같다. 숫자가 어떻게 생길지에 대한 예측을 제공하는 끝없는 전문가들과 뉴스에 기반한 투자 또는 거래 방법에 대한 전략을 제공하는 다른 전문가들과 함께 시간과 때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최고의 미디어 오버 히프라고 말하고, 끝없는 그래픽과 "수입 중심"음악을 본다면 논쟁하기가 어렵습니다.


CNBC에 따르면 2012 년 1/4 분기에 S & amp; P 500 기업의 수익 예상을 상회 한 비율은 70 %를 넘었으며 Bespoke Investment Group에 따르면이 주식에 대한 평균 하루 변동은 0.47 %였다. 특히 1 %의 절반 만 얻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은 시간 가치가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특히 단기 자본 이득 세가 공제 된 후 투자자는 평균 주식이 그들이 보유한 주식 유형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그 대신, 그들은 애플과 같은 주식을 찾고있다. 이는 전날보다 거의 9 % 증가한 수치입니다.


현실은 매우 다릅니다. 첫째, 모든 큰 이익을 위해 큰 손실을 입은 주식이 있습니다. 리버베드 테크놀로지 (Riverbed Technology)는 시장 가치의 28.75 %의 손실을 보았고 Allscripts-Misys는 1 월 이후로 35 % 이상을 잃었지만 이러한 비극적 인 손실조차도 많은 기업들이 수익 공고에서 벗어나기를 선택하는 이유는 아닙니다. 회사가 긍정적 인 수익 발표를한다고해서 주가가 올라갈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모든 상인은 인상적인 수익 발표 인 것의 뒤에 큰 손실에 대한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수입 발표를 바꾸려는 사람들에게 최선의 전략은 모든 것이 든 아니든 노력하지 않으려 고하는 것입니다. 큰 점수를 찾지 말고 이익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따라서 거래가 진행되지 않으면 손실의 일부만 발생하게됩니다.


수입 시즌을위한 옵션 전략.


키 포인트.


일부 옵션 전략은 수입 발표 전에 흔히 발생하는 묵시적인 변동성의 증가를 이용하려고합니다.


다른 옵션 전략은 그 증가 효과를 무력화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전략에 대한 예를 검토합니다.


일부 투자자들은 주식 시장의 큰 폭등 (또는 커다란 하락)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변동성이 큰 거래자는 흔히 불안정한 시장 변동성을 발견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시장 환경은 종종 많은 상장 기업이 분기 별 수익 보고서를 발표하는 실적 시즌에 볼 수 있습니다.


소득 시즌에 이익을 추구하는 대부분의 상인에게는 두 가지 기본 사상 학교가 있습니다.


잠재적으로 더 높은 휘발성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변동성에 피해를 입지 않고 가격 이동을 활용하십시오.


이 두 가지 전략을 살펴 보겠습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의 변화 이해.


모든 수익 시즌에 우리는 일반적으로 수익 추정치를 초과하는 몇 가지 주식을보고 가격의 큰 폭등을 경험하고 견적에 미치지 못하고 큰 가격 하락을 견디는 몇 가지 다른 주식을 경험합니다.


어떤 주식이 기대를 이길 것이며 어떤 주식을 놓치게 될지 예측하는 것은 까다 롭습니다. 필자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많은 주식에있어서 묵시적 변동성이 증가하는 것을 종종 보았고, 그 다음에 출시 직후의 묵시적인 변동성이 매우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아래는 분기 별 수익 보고서의 전형적인 효과를 보여주는 주식 XYZ의 1 년 일일 가격 차트입니다.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묵시적인 변동성 평균 계산 (황색 선)은 각 수익 보고서가 발행되기 약 1 주일 전에 급격히 증가하기 시작했고, 보고서가 발표 된 후 갑자기 하락했다 (아래 차트의 빨간색 상자로 표시). 주가는 수입보다 비교적 안정적 이었지만 첫 번째 보고서 (아래 차트의 1 번 차트)에서 두 번째 보고서 (아래 차트의 2 번 차트)에 갭업 (+1.72)하여 격차를 좁히고 (-0.82) (아래 차트의 # 3)에서 (+1.08), 네 번째 보고서 (아래 차트에서 # 4)에서 약간 낮아졌습니다 (-0.20). 묵시적인 변동성의 스파이크의 크기는 다소 다양했지만, 보고서가 증가하기 시작한시기와 보고서 이후 얼마나 빨리 하락했는지에 관해서는 상당히 예측 가능했습니다. 아래 차트의 오른쪽에있는 가격 척도는 묵시적인 변동성 수준이 아니라 주가에만 적용됩니다. 실제 묵시적인 변동성 수준은 주식마다 다르지만, 아래의 예는 수익 보고서를 중심으로 자주 발생하는 변동성의 변화를 보여줍니다.


분기 실적 보고서가 1 년 동안 주식에 미치는 영향.


출처 : StreetSmart Edge®.


내재 변동성은 일반적으로 주식 옵션의 시세 가격에 의해 암시 된 기본 주식의 이론적 변동성으로 정의됩니다. 즉, 보안 가격의 미래 변동성을 추정 한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수입 추정치를 상회하거나 초과 할 것으로 예상되는 수익 보고서를 활용하기 위해 전화 (또는 풋)를 구매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전략입니다. 이는 변동성 감소로 인한 옵션 가치 하락이 주식 가격 변동과 관련된 증가 가치의 전부는 아니더라도 대부분 제거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해, 전반적인 순 손익이 극히 적어지기 위해서는 올바른 방향으로의 실질적인 가격 이동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의 증가로부터 이익을 얻는 전략.


차트가 위의 XYZ와 유사한 주식의 경우, 이 예측 가능한 변동성 패턴을 활용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전략이 있지만 수입 관련 가격 이동의 영향을 크게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수입 발표, 긴 통화, 긴 통화 및 긴 통화 및 긴 도난과 같은 전략을 포함하여 1 주일 전에 구매 한 경우 묵시적 변동성이 증가하더라도 가치를 얻는 경우 발표 직전에 수익으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기초가되는 주가는 상대적으로 변함이 없다.


아래 표는 각 주식 수익 보고서에서 암묵적 변동성이 변하기 때문에이 주식 옵션의 가격이 이론적으로 어떻게 움직일지를 보여줍니다. 또한 변동성의 변화가 옵션 가격에 미칠 수있는 실질적인 영향을 보여줍니다.


변동성 변동이 주가에 미치는 영향.


출처 : Schwab 재무 연구 센터.


B 열은 4 개의 수익 보고서가 나오기 정확히 일주일 전에 ATM (긴급 어음) 통화 및 풋의 가격과 묵시적인 변동성 수준을 보여줍니다. C 열은 묵시적인 변동성이 정점에 도달 한 수입의 하루 전 가격을 나타냅니다. 4 가지 수익 시즌 모두에서 주식 가격이 상대적으로 안정 되더라도 통화 및 풋의 가격은 크게 상승합니다. 열 D는 (변동성 효과의 크기를 나타 내기 위해) 기본 주식에 가격 변동이 없었던 경우 수입이 발표 된 후 그 옵션의 이론적 가치가 무엇이었을지를 보여줍니다. 열 E는 기본 주식의 실제 가격 변동 효과를 포함하여 옵션의 실제 가격을 보여줍니다.


이 예에서 수입이 일기를 매기는 1 주일 전에 통화를 구입했다면 두 번째 수익 보고서에 0.96 (1.71-0.75), 세 번째 수익 보고서에 0.65 (1.15-0.50)의 수익을 올릴 수있었습니다.


가격이 수입에 미치지 못하게하기 1 주일 전에 팰트를 구입했다면 첫 수익 보고서에서 0.33 (0.95-0.62)의 수익을 올릴 수 있었지만 네 번째 수익 보고서에서는 0.03 (0.44-0.47)을 잃었을 것입니다.


변동성 스파이크가 발생하기 전에 방향에 대해 정확하고 구매 한 경우 수입 보고서 전에 구매 한 긴 옵션에 대해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수익 보고서의 경우 수입 1 일전에 전화를 구입 한 경우 계약 당 1.80 달러의 비용이 발생하고 수입이 발표되면 주가가 1.72 상승했지만 통화 가치가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변동성이 떨어짐에 따라 1.71.


마찬가지로 세 번째 수익 보고서의 경우 통화가 수입 직전 1.30에서 수입 후 1.15로 하락했습니다.


가격이 0.98에서 0.95로 떨어졌고 4 번째 수익 보고서 다음에 1.00에서 0.44로 떨어 졌기 때문에 더 나은 실적을 올릴 수 없었을 것입니다.


네 가지 경우 모두, 변동성 감소는 올바른 방향을 고른 경우에도 기본 주식에 대한 가격 이동의 이점을 완전히 없앴습니다.


테이블의 네 가지 수익 보고서 이전에 긴 걸음 걸이 (전화 및 풋)를 구입했다면 두 번째 수익 보고서에서는 0.20 (1.75-1.55), 세 번째 수익 보고서에서는 0.02 (1.21-1.19) 만 수익을 냈을 것입니다 . 숫자가 보여 주듯이 첫 번째 및 네 번째 수익 보고서 이후에는 각각 -0.21 및 -0.25의 작은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러한 결과는 주가 변동 효과의 대부분 또는 전부를 상쇄하는 큰 변동성 하락 때문이었습니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예일 뿐이며 실적이 가장 좋은 전략은 수입 1 주일 전부터 약 1 주일 전에 통화, 풋 또는 두 가지 모두를 구매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런 다음 변동성의 급상승이 주식 가격의 상대적 안정성에도 불구하고 가치를 얻을 수있는 옵션.


더 중요한 것은, 수익 보고서가 나오기 전에 포지션이 마감 되었기 때문에 수익 보고서 이후에 주식의 방향을 결정하는 것이 관련 요소가 아니 었습니다. (수익 보고서가 발표되기 1 주일 중 어느 한 방향으로 급격한 가격 변동이 있었 더라면 변동성 증가로 인한 이익이 사라질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묵시적 변동성 감소의 혜택을받는 전략.


논의 된 바와 같이 긴 옵션은 변동성이 증가함에 따라 가치를 얻는 경향이 있으며 변동성이 감소함에 따라 가치를 잃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수입 보고서 직전에 발생하는 묵시적인 변동성의 증가로 인해 긴 통화, 긴 풋 및 긴 스 트래들이 일반적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반대로 짧은 직전 (벌거 벗은 통화 나 현금으로 확보 된 통화)의 짧은 통화 (shortrad stlesdles)와 목 졸림 (strangdles and strangles)은 수입 직전에 판매되는 경우 수입이 발생한 직후에 묵시적 변동성 기본 주식 가격의 변화 여부와 상관없이 감소합니다.


이러한 전략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열쇠는 주가가 비교적 안정적이거나 최소한 안정적이어서 주식 가격의 변동이 변동성 감소의 이점을 완전히 상쇄하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수입이 발표 될 때 주식 가격이 얼마나 바뀔지 추정하는 한 가지 방법은 수학적으로 (내포 된) 이동을 예측하는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내재 변동성은 해당 주식의 옵션에 의해 암시되는 주식 가격의 변동성입니다. 주가가 보통 정규 분포 (또는 벨) 곡선을 사용하여 예측되기 때문에 암시 된 변동성이 30 % 인 옵션은 기본 주식이 시간의 약 30 % ~ 30 % 낮은 가격 범위 내에서 거래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1 표준 편차).


이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가) x (IV) x 년의 시간의 제곱근.


이로부터 옵션 계약 기간 동안 주식이 얼마나 많이 움직일 것으로 예상되는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수식을 조작하면 다음과 같이됩니다.


(주가) x (IV) x 옵션의 유효 기간이 끝날 때까지 # 일의 x 제곱근.


1 년에 # 일의 제곱근.


수익 발표가 가까워지면 옵션 가격이 비싸게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수입이 얼마 남았는지 예측하기 위해 약간의 계산 변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수식은 흔히 "묵시적 이동"이라고합니다. 시장 마감 직후 수입 발표로 인해 주식 수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가) x (내재 변동성)


1 년에 # 일의 제곱근.


위의 표를 참조하면, XYZ는 첫 수익 보고서가 나올 때까지 주당 약 17.75 달러를 거래 했으므로 ATM 월 옵션의 묵시적인 변동성은 수입 직전 72 % 였으므로 아래 계산은 어느 방향 으로든 0.67의 이동을 의미합니다. 즉, XYZ가 최대 18.42 달러까지 가격을 인상하거나 수입이 발표 될 때 17.08 달러까지 가격이 하락할 확률은 약 68 %입니다.


위의 다른 세 가지 수익 보고서에이 공식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타납니다.


보시다시피, 이러한 예측 중 일부는 실제 이동에 비교적 가깝고 다른 일부는 상당히 다릅니다. 따라서이 수식의 조합을 사용하여 차트에서 이전 수익 보고서를보고 재고가 초과 또는 감소한 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과거 성과는 미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소득이 발표 된 후 주식 가격이 상승 또는 하락할지 여부를 결정 짓는 주요 요인은 분석가의 기대치와 일치하는 정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 "놀람 기대"가 측정 가능한 요소이기 때문에, 주식이 수익 예상치를 초과하거나 하회 할 것인지를 예측할 수있는 또 다른 출처는 Schwab Equity Rating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신용 스프레드.


OOTM (out-of-the-money) 수직 신용 스프레드는 일반적으로 묵시적인 변동성 감소로 이익을 얻습니다. 왜냐하면 장기 및 단기 옵션 모두를 포함하지만 수직 신용 스프레드의 목표는 신용을 전면적으로받는 것이고 두 가지 옵션 쓸모 없어. 수입 발표 직후에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것과 같은 묵시적인 변동성의 급격한 감소는 주식을 상당 부분 상쇄 할만큼 큰 가격 변동이없는 한 양측 다리가 가격이 하락하고 사실상 쓸모 없게 만듭니다. 변동성 하락의 효과.


이러한 전략은 방향성 편향을 가지고 있으며 폭로 된 (벌거 벗은) 옵션의 판매와 관련된 위험을 줄이려 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예 :


수익 보고서가 예상치를 초과한다고 생각하면 OOTM 신용 퍼트 스프레드를 고려하십시오 (낙관적 인 전략). 수익 보고서가 예상치를 밑돌 것으로 생각되면 OOTM 신용 통화 스프레드 (약세 전략)를 고려하십시오.


주식 공고 후 ZYX 주식 가격 변동이 없다면 가상 주식 ZYX (현재 $ 51.00 주위에 거래하고 있음)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신용 퍼트 스프레드 예제를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묵시적 변동성은 30 % 하락하며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4 년 6 월 21 일 45 P $ 1.55 묵시적인 변동성 = 60 %


매도 1 2014 년 6 월 21 일 50 P $ 3.10 내재 변동성 = 54 %


순 신용 = 1.55.


묵시적인 변동성은 30 %


매도 1 2014 년 6 월 21 일 45 P $ .30 내재 변동성 = 30 %


2014 년 6 월 21 일 50 P $ 1.30 내재 변동성 = 24 %


보시다시피 순이익은 변동성 감소로 인해 0.55 (1.55 - 1.00)입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전략이 증가합니다.


OOTM의 수직 이체 스프레드는 일반적으로 묵시적인 변동성의 증가로 이익을 얻습니다. 왜냐하면 긴 옵션과 짧은 옵션이 모두 관련되어 있지만 수직적 인 직불 스프레드의 목표는 적은 금액을 지불하고 두 옵션 모두 ITM이 만료되기를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소득 발표 직전에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것과 같은 묵시적인 변동성의 급격한 증가 (큰 가격 변동을 수반하지 않는 한)는 종종 두 다리의 가격 상승을 초래합니다. 값이 큰 long 옵션은 일반적으로 short 옵션보다 빠르게 값을 얻습니다.


신용 스프레드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전략은 방향성 편향성이 있고 긴 옵션 구매와 관련된 비용을 줄이려고 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수익 보고서 이전에 주가가 더 많이 올랐다고 생각하면 OOTM 직불 통화 스프레드 (낙천 전략)를 고려하십시오. 주가가 수익 보고서보다 낮아질 것으로 판단되면 OOTM 직불 스프레드 (bearish 전략)를 고려하십시오.


내재 변동성의 변화를 대부분 중립화하는 전략.


지금까지 보았 듯이 변동성의 변화는 가격 변동이없는 경우에도 가격 변동을 취소하거나 수익성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상 주가 변동으로 이익을 얻고 변동성 구성 요소에 의해 생성 된 합병증을 피하려고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ATM 수직 통화 스프레드 및 ATM 수직 풋 스프레드를 고려하십시오.


ATM으로 간주되는 수직적 스프레드는 일반적으로 ITM이 약간 약간, OTM이 약간 약간 다릅니다. 대부분의 경우, 긴 다리와 짧은 다리의 묵시적인 변동성은 매우 유사하므로 위치가 확정 된 이후의 변동성의 변동은 스프레드의 순 가치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그러나 ATM 옵션은 일반적으로 ITM 또는 OOTM 옵션과 관련하여 가장 큰 시간 값을 전달하므로 가격 변경에 매우 민감합니다.


명심해야 할 것.


수입 발표 이전에 묵시적인 변동성 스파이크가 일반적으로 통화를 유발하고 가치 상승을 유발하지만, 이러한 증가는 기본 주식의 큰 가격 변동으로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상쇄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수입 발표 이후 일반적으로 통화가 발생하고 가격이 급격히 하락할 것이란 암시 된 변동성은 감소하지만, 이러한 감소는 기본 주식의 큰 가격 변동으로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상쇄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의 범위를 벗어나지 만, 묵시적 변동성의 증가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다른 전략에는 ITM 수직적 신용 스프레드, 짧은 나비, 짧은 콘도르, 콜백 백분율 스프레드 및 백 드롭 스프레드 비율이 포함됩니다. 마찬가지로, 묵시적 변동성 감소의 혜택을 누릴 수있는 전략에는 ITM (in-the-money) 수직 이체 스프레드, 긴 나비, 긴 콘도 어, 비율 호출 스프레드 및 비율 풋 스프레드가 포함됩니다.


실적 시즌에 고려할 옵션 전략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를 바랍니다. 귀하의 의견을 환영합니다 - 페이지 하단의 엄지 손가락 또는 엄지 아이콘을 클릭하면 생각을 전할 수 있습니다. (Schwab에 로그인 한 경우 편집자의 의견 상자에 주석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


포트폴리오에서 이러한 전략을 적용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 언제든지 Schwab에게 전화하십시오 (877-338-0192).


• 해당 지회에서 Schwab 재무 고문과상의하십시오.


이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실전 교육으로 트레이딩 기술을 연마하십시오.


트위터에 우리를 따르라.


관련된 컨텐츠.


Schwab에는 정신적으로 거래 준비를 돕는 도구가 있습니다.


M-F, 오전 8:30 ~ 오후 9:00, 미국 동부 표준시.


2 년간 수수료없는 온라인 주식 및 옵션 거래 500 건을 확보하십시오.


중요한 공개.


옵션은 높은 수준의 위험을 지니고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Schwab을 통해 옵션을 거래하려면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옵션 거래를 고려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이라는 옵션 공개 문서를 읽으십시오. 현재 복사본에 대해서는 Schwab에게 800-435-4000으로 전화하십시오.


긴 옵션을 선택하면 투자자는 투자 한 자금의 100 %를 잃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레그 옵션 전략에는 여러 가지 커미션이 포함됩니다. 스프레드 거래는 마진 계좌에서 이루어져야합니다. 적발 된 옵션을 쓰는 것은 잠재적으로 무제한 위험을 포함합니다.


수수료, 세금 및 거래 비용은이 토론에 포함되지 않지만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고려해야합니다. 이러한 전략과 관련된 세금 영향에 대해서는 세무 상담자에게 문의하십시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에 대한 어떠한 표시 (또는 "보장")도 아닙니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제공되므로 개인화 된 권장 사항이나 개인화 된 투자 관련 조언으로 간주해서는 안됩니다.


제시된 정보는 귀하의 특정 투자 목적이나 재정적 상황을 고려하지 않으며 개인화 된 권장 사항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명시된 의견은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요청 또는 통계 정보에 대한 지원 문서는 요청시 제공됩니다.


여기에 언급 된 투자 전략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각 투자자는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자신의 특정 상황에 대한 투자 전략을 검토해야합니다. 예제는 성취하기를 기대할 수있는 결과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엄지 손가락 위 / 아래 투표는 독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하며 특정 독자를위한 계정 유형, 제품 또는 서비스의 미래 성과 또는 적합성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며 다른 독자의 경험을 대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표시 될 때 엄지 손가락 위 / 아래 투표 수는 사람들이 도움이되거나 도움이되지 않는 콘텐츠를 발견했는지 여부를 나타내며 회원 평가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페이지에서 수집 된 서면 의견이나 의견은 게시되지 않습니다. Charles Schwab & amp; Co., Inc. 는 재량에 따라 투표 수를 0으로 재설정하고 로봇이나 스크립트에 의해 생성 된 표결을 제거하거나 의견 및 표결을 수집하는 데 사용 된 모듈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리지 제품 : FDIC 피보험자가 아님 • 은행 보증 없음 • 가치를 잃을 수 있음.


Charles Schwab Corporation은 운영 자회사를 통해 모든 범위의 중개, 금융 및 금융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로커 - 딜러 자회사 인 Charles Schwab & amp; Co., Inc. (회원 SIPC)는 Schwab 중개 계좌를 포함한 투자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합니다. 은행 자회사 인 Charles Schwab Bank (FDIC 회원 및 Equal Housing Lender)는 예금 및 대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합니다. 수요 증가, 시장 변동성, 시스템 업그레이드, 유지 보수 또는 다른 이유로 인해 전자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되거나 사용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미국 거주자를 대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비 - 미국. 거주자는 국가 별 제한을받습니다. 비 미국 거주자를위한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2017 Charles Schwab & amp; Co., Inc, 모든 권리 보유. 회원 SIPC. 무단 액세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사용량이 모니터링됩니다.


간단한 전략은 수입에 엄청난 이익을 거듭합니다.


옵션 거래자에게는 큰 수익 시즌이었습니다.


div> div. group> p : first-child ">


몇 주 전에 Goldman Sachs의 옵션 리서치 팀은 수익 5 일전에 주식에 대한 통화 옵션을 사면서 그 날을 판매하는 전략에 의해 산출 된 역사적 수익률을 조사했습니다.


통화가 주어진 시간 내에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를 대표하기 때문에, 주식이 올라갈 때 이익을 얻는 것은 완고한 전략입니다. 그리고 평균 주식이 소득에 따라 상승하기 때문에 콜 옵션은 성과가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반적으로이 전략은 액체 옵션이있는 주식의 경우 14 %와 16 %의 이익을 가져 왔습니다. 그러나 액체 옵션을 가진 최초의 38 개 회사가 수입을보고 한 결과 콜백 구매자는 48 %의 수익률을 보였으 나 1996 년 골드만 삭스의 가장 좋은 해를 추적했습니다.


옵션 트레이더를위한 보난자 기여도는 필립 모리스 (Phillip Morris)와 넷플릭스 (Netflix)와 같은 이름으로, 전화 구매자 이익은 각각 793 %와 538 %였다.


최근 (그리고 골드만 주간의 시간대를 제외하고), 5 월에 만료되는 아마존에 대한 380 건의 파업 전화는 17 일에 약 17 달러를 거래했다. 금요일 아마존 주가는 소득에 대해 14 % 상승했다. 동일한 전화는 $ 66.15의 가치가있었습니다. 1 주일에 290 %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물론 모든 이름이 수입에 쏟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골드만 삭스의 주장은 투자자들이 경미한 경향이 있고 기대가 지나치게 약세를 보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주가가 하락하는 것보다 더 자주 소득에서 벗어나고 콜 옵션의 가치가 상승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수입보다 앞서 콜을 매수하는 것이 최선의 전략이 아닐 수도있다. 일부 트레이더들은 경고한다.


Keen on the Market의 옵션 트레이더 인 앤드류 킨 (Andrew Keene)은 "우리가 실적에 앞서 대다수의 포지션을 차지한 것은 낙관적 인 입장 이었지만, 긴 콜을 통해 거래를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그는 "실적 발표를 둘러싼 불확실성으로 인해 주식 시장에 앞서 묵시적인 변동성에 대한 엄청난 입찰가가 형성되고 이익이 나오면 변동성이 줄어들어 장기적인 옵션 포지션을 해칠 수있다"고 지적했다.


낙찰 옵션 가격이 자신의 직책에주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 Keene은 "스프레드"거래를 선택하여 옵션을 동시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예상되는 이벤트 이전에 옵션의 전체 가격에 대한 노출이 줄어 듭니다.


그러나 확산을하는 단점은 무제한 위쪽을 얻는 것보다 막대한 움직임의 일부만 캡처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수정 :이 버전은 Amazon 옵션 거래에서 이익의 비율을 290 퍼센트로 수정했습니다.


이 3 가지 옵션 전략을 사용하여 주식의 이익 발표에서 이익을 얻는 입증 된 방법.


수입이 올 것이며, 당신은 거래를 원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주식은 소득 이후에 더 높거나 낮게 갈 것입니다.


어쩌면 회사는 큰 이익을 발표했거나 더 많은 해고를 공개했을 것입니다. 어느 쪽이 주식을 큰 불규칙한 움직임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하면 수익을 중심으로 (그리고 수익성있게) 거래 할 수 있습니까?


오늘 우리는 수익 거래 및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 것입니다.


이익 "휘발성 하락."


수익에 대해 이해해야 할 가장 중요한 개념은 일반적으로 주가가 수익에 반영 될 때 주식의 내재 변동성이 상승한다는 것입니다.


주식은 반드시 변동성이 많아지기 때문이 아니라 수입 발표 중에 발생할 일에 대해 많은 불확실성 (또는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일회성 행사는 시장의 양쪽에 옵션 보험료를 부풀립니다. 옵션 트레이더로서, 이것은 상대적으로 비싼 옵션을 판매 할 기회를 만들고 가치 하락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수입이 발표되면 일반적으로 "변동성 하락"또는 "변동성 압박"(아래쪽 녹색 줄이있는 차트에 강조 표시됨) 및 옵션 보험료가 전반적으로 하락합니다.


다시 말하면 이것은 우리가 현재 불확실한 실적 사건을 지나쳐 회사의 미래에 대해 상대적으로 이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좋거나 나쁘거나 무관심한 시장은 앞으로 나아갈 일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으며 추가 위험에 대해 가격을 책정하지 않아도됩니다.


"Earnings Trades"에 대한 무료 과정 시작 : 기업들이 매 분기마다 수익을 발표하면 일회성 변동성 압도를 받게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거래자는 어느 방향 으로든 큰 움직임에서 이익을 얻으려고 시도하지만 단기적 옵션을 판매하는 것이 왜 가장 좋은 방법인지 배우게됩니다. 모든 10 개의 강의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타겟 옵션 판매 전략.


지금 우리는 항상 변동성 하락을 볼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경우 우리가 조사한 IV에서 수익 사건 이후 매우 빨리 하락할 것입니다.


이 사실을 안다면, 우리는 순전히 선택권의 순수한 판매자 인 옵션 전략에만 집중해야합니다.


회원 프로그램 내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수익 전략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가 입력하고자하는 첫 번째 전략은 OTM put과 OTM call을 현재 시장 가격에서 동일한 거리로 판매하는 짧은 strangle / straddle입니다. 주식의 가능한 움직임에 대해 중립적 인 전망을 취함으로써, 우리는 수익 팝 또는 하락에 대한 우리의 방향 추측을 최소화합니다.


옵션 거래를 통해 얻고 자하는 마지막 일은 한 방향으로 큰 내기입니다. 가장 좋은 거래는 비 지향성을 유지하고 나중에 필요에 따라 조정하는 것입니다.


벌거 벗은 옵션을 팔 수 없거나 추가적인 마진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다면, 우리는 세 번째로 좋아하는 전략 인 짧은 철 콘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측에 짧은 풋 크레딧 및 콜 크레딧 스프레드를 판매하면 엄청난 변화가 포트폴리오에 커다란 손실을 가져다 줄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직책을 보호하기 위해 추가 옵션을 구매하는 비용은 잠재적 인 이익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높은 내재 변동성을 지닌 옵션을 판매하는 한 수익을 중심으로 옵션을 사는 것보다 훨씬 유리합니다.


이탈 후 조정 또는 롤 포지션?


좋아요, 그래서 우리는 수입과 그 전략을 사용하여 거래를해야하는 이유를 다루었습니다. 이제 주식이 사후 수입을 재개 한 후 포지션을 관리하는 것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합시다.


거의 모든 경우에 투자자가 회사 뉴스에 반응하면 주가에 약간의 차이가 나타납니다.


주식이 현물 가격에 머문다면 쉽게 거래를 종료하고 이익을 위해 포지션을 마감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상적인 상황입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시장이 항상 우리가 원하는 바를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주식이 파업 밖에서 움직이고 ITM가는 경우 어떻게합니까? 우리는 몇 가지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 .


첫 번째 조정은 다음 계약 월에 귀하의 옵션을 준비하고 더 많은 보험료를 내야합니다. 예를 들어, 12 월 만료 옵션이있는 경우 1 월 말까지 (동일한 가격으로) 롤아웃하고 추가 크레딧을 적용합니다.


전반적인 직책에 더 많은 시간과 신용이 주어지면 손익분기 점을 더 많이 이동시키면서 더 많은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이익을 보이고있는 거래의 다른 쪽을 굴릴 수도 있습니다. 주식이 더 높이 올라간다면, 당신은 풋 쪽을 굴리고, 시장이 움직이면 통화면에서 비자가 나오게됩니다.


이러한 조정은 둘 다 주식이 처음에 당신에게 움직이더라도 돈을 벌 수있는 높은 통계적 기회를 줄 것입니다.


NKE 수입 사례 연구.


다른 어느 달에 우리는 목구멍을 NKE 수입으로 돌 렸습니다. 다음은 거래를 설정하는 비디오입니다.


수입 후 주식은 큰 폭으로 하락하고 조정 한 것과 비슷한 결과를 낳았습니다. 그런 다음 아래에서 볼 수있는 세부 조정을 진행하는 구독자에게 다른 동영상을 보냈습니다.


이 동영상에서 우리는 잃어버린 위치를 어떻게 취했는지, 작은 조정을 통해 작은 승자가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수입 거래 공유!


여기 조금 자랑 할 수있어. . .


아래에 의견을 추가하고 가장 실적이 좋은 거래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려주십시오. 설정은 무엇입니까? 어떤 전략을 사용 했습니까?


때로는 최고의 거래는 돈을 버는 무역이 아니라 손실을 줄이는 거래입니다. 그렇다면 손실을 줄이기 위해 어떻게 조정 했습니까? 만료 된 달에 파업이나 낙오로 구걸 했습니까?


Quick Bonus Video Tutorial이 있습니다.


이제까지 주식에 다만 bearish 얻으 십시요? 나는 JCP & amp; 잠시 뒤로 QQQ.


그리고 곰 같은 거래를 할 때 비용과 손익분기 점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이 비디오 자습서에서는 JCP 거래가 나중에 우리에게 매우 큰 이익을 가져다 줄 수있는 주식의 추가 "버퍼"공간을 준 이유를 보여줍니다.


저자에 관하여.


커크 뒤 플레시.


Kirk은 2007 년 초 Option Alpha를 설립했으며 현재 Head Trad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Deutsche Bank 인수 합병 그룹의 투자 은행 및 Washington D. C.의 BB & amp; T 자본 시장 REIT Analyst 인 그는 전임 옵션 트레이더 및 부동산 투자자였습니다.


그는 수십 개의 투자 웹 사이트 / 포드 캐스트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Barron 's Magazine, SmartMoney 및 기타 다양한 금융 출판물에서 보았습니다. Kirk은 현재 그의 아름다운 아내와 두 딸과 함께 펜실베니아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시원한. 너 정말 놀랍다, 커크.


좋은 질문 & # 8211; 바로 전에.


일반적으로 우리는 목 졸림을 선호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폭 넓은 손익분기 점이기는하지만 주식이 a) 정말로 높은 IV 등급을 70 세 이상으로 보유하고 있거나 b) 프리미엄을받을 가치가없는 목매 가격을 낮추고 있다면, 우리는 걸음마 .


통화를 판매하지 않고 수입 이벤트 자체를 기다립니다.


나이키 재배치에서 왜 OTM 통화를 사기가 좋습니까 (만료시키지 않고).


계약서에 가치가 남아있는 경우에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좋은 질문입니다. 위험을 감수해야하므로 & nbsp; 주식을 완전히 뒤집는 것보다 위험을 없애기 위해 1 달러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