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9 March 2018

인도의 온라인 외환 거래 교육 과정


주식 시장 코스.


우리의 코스.


비디오 강의.


사진 갤러리.


공인 프로 상인 (CPT)


공인 프로 상인은 전문 상인으로 grooms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Professional Stock Trading을 직업으로 삼고 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전문 트레이딩이 완전히 바뀌 었습니다. 요즘은 ALGO & amp; 고주파 거래.


인도의 국제 시장 (CTIM) 신규 코스 최초의 공인 상인.


ICFM은 국제 시장 거래에 대한 포괄적 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ICFM은 해외 중개인과 제휴함으로써 미국 시장에서의 트레이닝을 제공합니다 : NYSE & amp; 나스닥, 유럽 시장 : LSE UK & amp; 독일 XETRA.


공인 된 ALGO 상인 (CAT)


ALGO Trading은 최신의 가장 진보 된 "Trading Methodology"입니다. ALGO 수동 거래에서는 불가능한 여러 거래를 동시에 수행 할 수 있으므로 거래자는 돈을 벌고 있습니다. 훈련 된 ALGO Traders는 큰 수요가 있으며 아주 좋은 임금을 요구합니다. 이 과정은 Professional ALGO Trading에 전념합니다. 성공적인 ALGO 상인이되기 위해 필요한 도구와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인 금융 시장 전문가 (CFMP)


CFMP는 금융 시장에서 경력을 쌓고 싶어하지만 금융 시장에 진입하거나 금융 시장 진출 방법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을위한 포괄적 인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ICFM은 금융 시장의 모든 주요 부문에 대한 견고한 실무 지식을 제공합니다 : 주식 시장; 파생 상품 시장; 통화 시장 및 상품 시장. 네 개의 시장에서 트레이딩 및 운영에 대한 교육을 받았습니다.


NCFM 아카데미 하이데라바드.


"어느 누구도 NCFM 교육, 기술 분석 교육, 기초 분석 교육, 하이데라바드의 주식 시장 교육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RCP Technologies NCFM Academy Hyderabad."


하이 더라 바드의 주식 시장 훈련.


주식을 살 때 공개 상장 된 회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주식 시장은 신규 및 경험 많은 상인들이 투자를 시작하고 확장 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사실, 주식 거래는 Forex 나 선물과 같은 다른 종류의 자산 거래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유용하고 흥미 롭습니다. 따라서 주식 시장에서 지식과 훈련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초보자 상인으로서, 당신이 주식 시장 거래와 관련된 많은 것들을 알지 못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여러 과목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지식과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 거래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충분한 지식이나 자격의 부족은 수익성있는 거래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여러 가지 교육 과정이 도입되었습니다. 트레이딩에 관심있는 응시자는 트레이닝을 통해 주식 시장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철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전국에 여러 교육 기관이 있습니다. 이들은 상인들이 규칙적인 패턴과 자신감에 투자 할 수 있도록 이론 및 실제 지식을 최대한 제공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우리는 관심있는 후보자들에게 주식 시장 교육을 제공하는 Ameerpet Hyderabad의 최고 연구소입니다. 우리는 대부분 주식 시장 거래에는 많은 기술, 전략 및 지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훈련 없이는 자신있게 거래 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교육 과정은 후보자들 사이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가르쳐 학생들이 체계적인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온라인 및 강의실 교육을 제공하여 후보자가 자신의 유연성에 따라이 수업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우리는 현재와 미래를위한 최고의 거래 및 투자 전략을 가르치기 위해 노력합니다.


숙련 된 거래자에 대한 수요를 이해하고 경험이 풍부하고 자격을 갖춘 전문가 팀이 있습니다. 그들은 주식 시장의 최신 경향에 대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따라서, 그들은 후보자에게 최고의 훈련을 제공합니다. 이론 교육과 함께 후보자는 주식 시장 투자를위한 실질적인 기술을 습득하게됩니다. 이것은 후보자에게 엄청난 혜택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얼마 동안 주식 시장 훈련을 제공하고 있으며 짧은 기간 내에 500 명 이상의 학생들을 훈련 시켰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훈련에 대한 응답에 만족합니다.


하이데라바드의 주식 시장 교육 과정은 많은 수의 기능과 이점과 관련이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제안됩니다. 교육 및 멘토링 프로그램은 전문적인 수준의 투자자에게 초보자를 데리고 시장에서 상당한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는 귀하의 자본을 인식하고 가치를 부여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돈이 안전하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이 과정은 돈을 안전하게 지키고 수입 잠재력을 극대화하기위한 안전한 투자 접근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코스 기간은 짧으며 편리함에 따라 수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기술과 지식을 습득하면 현명한 투자와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에 적시에 적절한 방법으로 투자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브로커 팁에 의존하지 않아도됩니다. 과정 시작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므로 과정 시작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예전과 같이 전문 투자자와 쉽게 경쟁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배우는 이점 :


이 코스에 등록하지 않으면 혜택을 누릴 수 없습니다. 주식 시장 투자자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지식이 부족하면 잘못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본과 자산의 위험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이 과정을 이수하면 투자에 유용한 가장 적절하고 적절한 전략을 배우게됩니다. 따라서 자신감있게 현명한 움직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에 대한 투자를하면서 리스크 처리 역량을 배우게됩니다.


개별 주식 시장 멘토링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주요 주식 시장 투자자들로부터 도움을 얻고, 어떤 시장에서든 귀하의 자본에 대해 월 2-3 %의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최선의 안전한 투자 전략을 배우십시오. 설교. 그들은 잘 정의 된 투자 전략으로 상당한 수익을 올렸으며 투자를 최선의 방법으로 보호합니다.


NCFM Academy Ameerpet Hyderabad에서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은 철저히 업데이트되어 수백 명의 개인에게 도움이되었습니다. 주식 시장 거래에서 자신의 기술과 지식을 넓히기를 기대하는 경험 많은 상인이라하더라도, 이 훈련은 당신에게 이상적입니다. 그러므로, 서둘러서 우리 코스를 등록하십시오.


일단 주식 시장에 대한 철저한 지식을 습득하면 되돌아 볼 필요가 없습니다. 투자를 보호 할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투자도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우리의 교육 프로그램은 주식 거래에서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고 잘 생긴 소득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 전직 학생은 평판이 좋은 주식 중개 회사에 고용되어 있으며 매력적인 패키지를 받게됩니다. 그들 중 일부는 개인 브로커 회사를 개방하여 다른 사람들을 도와 주식 시장에 투자했습니다.


교육을 완료하면 인증서를 수여합니다. 우리는 밝고 수익성있는 직업을 위해 가장 적합한 직업을 찾는 데 도움을주고 안내 할 것입니다. 주식 시장 거래에 대한 귀하의 관심과 자신감은 두 배가되며, 이것보다 좋은 것은 없습니다. 활발한 주식 거래 및 투자에 대한 잠재적 수익을 얻기위한 당일 거래에 대해서도 배우게됩니다. 하이데라바드에서의 주식 시장 교육은 여러분이 밝은 미래를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임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전체적으로 이익을 창출하는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투자하고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체하지 마십시오.


NCFM Academy Hyderabad는 모든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데 특히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우리의 존경받는 교수진은 금융 업계에서 10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업계에 알면서도 더 많은 지식을 학생들에게 전할 수 있습니다. 실습 교육을 제공하는 것부터 학생들과 상호 작용하는 세션을 준비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학생들의 양방향면을 다루고 있습니다.


NCFM Academy Hyderabad의 학부는 50 개 이상의 일괄 교육 경험을 통해 학생 각자에게 세계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여 금융 시장에서의 밝은 미래를 보장합니다.


NCFM 모듈 교육.


NCFM 아카데미 하이데라바드 (Hyderabad)는 인도의 하이데라바드 (Hyderabad)에있는 최고의 연구소 중 하나로서 정확한 지식을 가진 학생들을 돕기 위해 세계적인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금융 분야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다고 인정했습니다. 우리 연구소는 변화하는 산업 요구에 맞설 준비를 갖춘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것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금융 시장에는 끝없는 경력 옵션이 있습니다. 학생들은 경력을 쌓기 위해 금융 시장의 어떤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경력을 시작하기로 결정한 날개와 관계없이이 NCFM 아카데미는 Ameerpet Hyderabad에 위치하여 미래의 궁극적 인 개선을위한 최고의 훈련을받을 수 있습니다.


NCFM Academy Hyderabad에서는 초보자를위한 시장 공유 교육을 가르 칠뿐만 아니라 NCFM 모듈에 대한 심층적 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사실, 우리는 Hyderabad Ameerpet에서 최고의 NCFM 교육을 받았습니다.


NCFM은 금융 시장에서 운영하는 데 필요한 실용적인 지식과 기술을 테스트하는 인증 프로그램입니다. 금융 업계에 가입 한 일부 사람들은 전문화와 오리엔테이션의 다른 수준과 본질이 업계에서 합병되었습니다.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엄격한 교육을 받아 업계에 적합한 전문 직업인으로 출현 하는지를 확인하는 완벽한 온라인 교육입니다. 전체 과정은 매우 융통성이있어 학생들이 쉽게 접근 할 수 있고 후보자에게 편의를 제공합니다.


하이데라바드에서 NCFM 교육의 이점.


NCFM에서 훈련을받는 것은 금융 시장에서 다작 직업을 고대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혜택을 가져다줍니다. 교육은 핵심 경제 시나리오에서 작동 원리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촉진합니다. 금융 시장이 크게 부상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숙련 된 전문가에 대한 수요도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스 재임 기간 동안 학생에게 다양한 기법과 전술이 가르쳐지고 있습니다. 경력 옵션으로 금융을내는 것은 상당한 경력을 쌓는 선택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업계의 최근 성장으로 더 많은 사람들과 전문가들이이 부문에서 커리어를 쌓을 수있는 기회가 열렸습니다.


NCFM 학생들을위한 배치 지원.


NCFM Academy Hyderabad는 세계적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학생들에게 적절한 배치 지원을 제공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성공적인 과정을 마친 후에 모든 학생들은 모든 주식, 통화, 필수품의 기술적 분석과 기초 분석에 대한 훌륭한 명령을 받았습니다. NCFM Academy Hyderabad는 수십 년이 넘는 기간 동안 교육 산업에 종사해 왔습니다. 이로써 우리는 학생들이 세계 전역에서 가장 우려할만한 관심사에 빠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업계 최고의 이름으로 안전한 네트워크를 만들었습니다. 과정이 끝나 자마자 모든 학생들이 영광스러운 커리어를 밟을 수 있도록합니다.


우리는 하이데라바드 (Hyderabad)의 주식 시장 연수원 (Stock Market Training Institute)을 이끌고 있으며 하이 데 라 바드 (Hyderabad)에서 라이브 기술 분석 교육을 가르치고있는 유일한 연구소입니다.


Our Institute Ncfm Academy Hyderabad 리뷰는 https : goo. gl/3WFTjs에서 방문하십시오.


Visakhapatnam, Vijayawada, Guntur, Nellore, Vizag, Warangal, Nizamabad, Mahabubnagar, Karimnagar, Medak, Nalgonda, Khammam, Srisailam, Tirupati, Rajahmundry, Kurnool, Kakinada, Anantapur, Chennai, Madurai 워크샵을 실시 할 계획.


태그 : 하이데라바드의 상품 거래 교육, 하이데라바드의 상품 거래 교육 과정, 하이데라바드의 통화 거래 교육, 하이데라바드의 외환 거래 교육, 텔루구의 주식 시장 자습서, 초보자를위한 주식 시장 기본 정보 텔루구의 인도, 텔루구의 인도 주식 시장 기초, 주식 Telugu의 시장 교육.


부인 성명:


28 가지 생각 & ldquo; NCFM 아카데미 하이데라바드 & rdquo;


비용은 무엇이며 자격은 얼마이고, 과정을 마친 후 며칠이 끝나면 제공 될 것입니다.


예. 물론 완료되면 Job을 파트너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최신 채용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주식 시장 자격을하려면 SEBI에 대한 12 년 이상의 교육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누구나 자신의 열정에 따라 주식 시장 과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코스 기간 : 각 코스 당 15 일.


상인의 경우 기간은 20 일입니다.


"파트너와 나 자신을 대신하여 만족과 자신감을 가지고 RCP Technologies의 주식 시장 온라인 교육과 친숙하고 전문적인 행동을 진지하게 권장합니다. Rami Reddy가 잘 된 직업에 축하를 보냅니다. "


Joylene과 CB Kelly.


당신의 신뢰성은 비난 할 여지가 없었습니다. 훌륭한 주식 시장 교육 강사가 있음을 자랑스러워 할 필요가 있으며 함께 수업 활동을해야합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우리는 당신의 서비스를 우리 친구들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


기술적 분석의 기간은 얼마입니까? 트레이딩 선물 및 옵션에 대한 교육을 제공합니까? 다른 투자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투자 스타일은 개인의 목표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뮤추얼 펀드의 부문 또는 투자 스타일 :


• 최고 성장 주식 : 지난 12 개월 동안 가장 큰 수익 성장을 기록한 주식.


• 최고 고소득 주식 : 지난 5 년 동안 일관된 배당 소득을 지불하고 배당 수익률로 분류 된 주식.


• Best Rising Dividend Stocks : 지난 12 개월 동안 가장 빠른 배당 성장을 기록한 주식.


• 가장 저렴한 저가형 주식.


• 최고의 가치 주식 : 가장 낮은 가격 대비 매출 비율을 갖는 주식.


• 최고 모멘텀 주식 : 총 수익이 가장 많은 주식.


• 최우수 핫 섹터 리더 : 지난 3 개월 동안 성과가 큰 섹터의 종목.


• 최고의 에너지 주식 : 석유 및 가스 생산자, 에너지 서비스, 천연 가스 및 정제 주식.


• 최고의 자원 주식 : 금 및은 광업 주식뿐만 아니라 기타 광업, 화학 및 자원 주식을 포함한 천연 자원 주식.


얘들 아,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나요? 나는 영국 출신이다. 주식 시장에 새로운, 내가 들어가기 전에 배우고 싶습니다. 당신이 여기에서 나를 도울 수있는 모든 것. 이 연구소는 하이데라바드 지역의 기술 분석에 유용하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언제 온라인 데모를 준비 할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나는 영국에있다.


techincal 분석 및 코스 비용의 과정 기간은 얼마입니까? 어떤 주제를 다루겠습니까?


새로운 것들을 배우는 것에 대한 열정이 있다면, RCP Technologies Institute는 기술 습득을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연구소는 평균적인 연구소에만 국한되지 않고 필요한 모든 자원을 갖추고 있으며 연구소 자체의 물리적 공간은 약 2000 평방 피트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많은 것을 배웠으며 모든 종류의 세션에는 자체 및 적절한 장소가 있으므로 관련 개념을 배울 수 있습니다. 교수진은 매우 도움이되고 친절합니다. 이 전문가는 항상 기술 분석 과정을 배우는 데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교수진에 대한 의구심을 묻는 두려움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친절하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우리는 편안 해졌고 점점 더 많은 질문을했고 더 많이 배웠습니다. 환경은 매우 우호적이며,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실습하는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주말 일괄 처리를하고 계십니까? 저는 MCA이고 온라인 트레이닝을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실 교육을 원하십니까?. 나는 Currency Trading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코스 기간, 비용 등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빨리 제공해주세요. 최대한 빨리 회신 해주세요.


방갈로르에서 온 모든 수업을 온라인으로 듣고 싶습니다. 수수료를 알려주고 어떻게해야합니까?


저는 Vijayawada에서 11 급 학생입니다. 나는 시장에 대한 깊은 열정을 추구하고 또한 투자 은행 업무 경력을 쌓기를 원합니다. 저는 헌신적 인 학생으로 처음부터 기술을 향상시키고 자합니다. 내 질문은 내가 코스를 수강 할 자격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그렇다면 절차를 통해 안내하십시오.


증권 거래소에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가르쳐 준다면 왜 그 사업을하지 않겠습니까? 왜 당신은 비용이 들지 않는 학생 한 명당 1 만명을 얻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까? 당신의 전문 지식을 압니다.


모하메드 타즈 웃딘.


저는 32 살 10 + 2 패스입니다. 코스를 마친 후 하이데라바드에서 주식 시장 일자리를 얻을 수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NISM 인증 코스, NSE NCFM 인증을 취득해야합니까? 귀하의 기관에 호스텔 시설이 있습니까?


보통 연령 제한은 주식 시장 일자리가 있고, 종종 졸업해야하며, 24 년 미만의 졸업생 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규칙의 경우 10 + 2를 통과 한 사람은 누구나이 시험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


32 년이 지나면 소극적 수입을위한 투자자 또는 능동 수입을위한 상인으로 시작하는 것이 낫습니다. 직업이 필요하다면 하이데라바드 출신이라면 전화 해주세요. 나는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기술 분석을 배우고 배우고 싶어하며 가격 무역 행동 기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귀하의 코스는 아래 요구 사항에 부합합니까?


1. 인도 주식 시장에서 거래하고 돈을 벌 수있는 실용적인 지식을 제공하는 코스가 있습니까? 예 & # 8211; 동일한 수수료는 얼마입니까?


2. NCFM 인증없이 일자리를 얻을 수 있습니까?


3. 하이데라바드에 머물지 않는 사람들을위한 비디오 수업이 있습니까?


4. 어떤 몸이라도 실용적인 코스에 참석하고 집에서 돈을 벌기 시작했다.


저는 MBA 배경을 가진 kurnool에서 32 살입니다. 나는 코스를하고 싶다. 그래서 나에게 트레이딩에 대한 최고의 코스를 제안해라.


안녕하세요, EEE 스트림이있는 대학원입니다. 증권 중개업을위한 증권 거래 과정을 추구하고 싶습니다. 코스 기간 및 수수료에 대한 세부 정보를 알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주식 시장 투자에 대해 배우고 싶습니다. & amp; 내 목적을위한 분석. 기간 및 수업료를 알려 주실 수 있습니까? 그리고 나는 온라인보다는 수업 룸 훈련을 준비합니다. 나는 하이데라바드에 머물러 있습니다.


경이로운 온라인 수업.


선생님 더 많은 동영상 텔루구 어 언어 유튜브에서 주식 시장을 업로드하십시오.


좋은 수업은 100 %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NISM 인증 코칭이 필요합니다. 코스 세부 정보와 몇 일 동안 얼마나 많은 금액을 청구 할 수 있습니까?


지금 나는 Genpact에서 일하고 있지만 NISM 인증이 필요합니다. plz는 그 과정을 완료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경험 & amp; 가치가있는 곳의 지식은 가격과 수수료의 10 배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NCFM 아카데미.


좋은 가르침과 간단합니다.


주식 시장 지식을 많이 배우는 최고의 연구소 ..


그는 일상적인 교수 활동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많은 노력과 관심을 기울이는 교수입니다.


파생 상품 세그먼트에 대한 코스가 있습니까? 파생 상품 세그먼트 만 배우고 싶습니다.


저에게 코스 세부 사항 및 수수료를 알려주십시오.


친애하는 선생님, 나는 NRI & amp; 이 과정을 원합니다. 내 휴가가 단지 30 일 동안은 20 일이 지나치다. 어떻게 처리할까요? 필요할 때마다 빠른 트랙 모듈과 온라인 지원이 있습니까?


자기 자신을 칭찬 해주세요 & amp; 긍정적 인 답변 & # 8230;


코멘트 남기기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코스 및 비용.


고급 기술 분석에는 가격 거래 행동이 포함됩니다.


100 % 일자리 보장 프로그램 - 2.2 lakh / PA.


자본 시장 + 모든 파생 상품 시장 + 기술적 분석 + 기초 분석 수수료 : 15,000 / - 만.


60 시간 실습.


30 시간 강의실 교육.


기초부터 고급까지 실기 실습.


일대일 교육.


품질 정책.


우리 교육에 대해 불만족하십니까? 7 일 이내에 우리 교육에 불만이 있다면 돈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재정 목표를 돕기 위해 품질 훈련을 믿습니다.


주요 특징들.


1) 편리한 타이밍 선택 & # 8211; 정규 오전 8시 - 오후 9시, 주말 일괄 처리, 온라인 교육.


2) 주식, F & # 038; O 및 뮤추얼 펀드와 같은 다른 투자 수단에서 투자 / 추측의 전문가가 되십시오.


3) 저축 / 투자 / 추측, 위험 보상 비율, 거래 설정, 결과 통제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5) 당신이 무역에서 전문가 일 때까지 서류상 무역.


6) 100 % 환불, 우리의 훈련을 만족하지 못하면.


우리 학생들이 말하는 것.


하이데라바드의 최고의 주식 시장 연수원 (Stock Market Training Institute)이 주식 시장을 쉽게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저는 NCFM 아카데미 하이데라바드 연구소 때문에 NCFM 공인 전문가입니다.


하이데라바드에서 최고의 기술 분석 교육. 하이데라바드에서 최고의 NCFM 아카데미. 이제 저는 전문가입니다.


저는 NCFM 아카데미 하이데라바드 덕분에 집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주식 시장에서 훈련 받았다.


지금 일자리를 구하는 것은 매우 어려워요. 하지만 하이데라바드에있는 NCFM 아카데미에서 하나씩 배웠습니다.


다운로드 방법 30 페이지 무료 주식 시장 과정 전략 보고서 어떻게 거래?


멘토를 만나십시오.


야 타스.


거래는 사업과 같습니다. 당신은 시장의 핵심을 이해하기 위해 모든 도구를 미리 갖춘 시장에 입장해야합니다. 우리가 거래하는 경우, 우리는 각 은행의 이자율, 채권, 지수 및 인플레이션을 상회하여 각 자산 건전성을 계속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옳은 지식을 가지고 도박에서 거래가 분리됩니다. 올바른 지식을 얻으려면 올바른 교육을 받아야합니다. Professional Traders Academy의 & lt; strong & gt; 델리 인도의 주식 시장 교육 과정 & lt; / strong & gt; 전문 상인을 위해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벌기 위해 필요한 시장 요구에 따라. 우리는 & lt; strong & gt; 시장 코스 공유 & lt; / strong & gt; 우리 학생들은 델리에서 우리의 학생들이 기초 분석뿐만 아니라 기술적 분석의 모든 필요한 부분을 배울 수있는 방식으로 델리의 주식 시장 코스를 설계했습니다. 우리는 델리 인도의 주식 시장 코스 중 최고의 연구소입니다.


주식 시장 코스.


거래 미스를 물어보고 포트폴리오를 설계하십시오.


YATHARTH - 기술 분석가.


Yatharth는 풀 타임 상인이자 기술 분석가입니다. 그는 지난 12 년간 기업 회계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옵션 및 미래 전략가이기도합니다. 그는 델리 대학교 (Delhi University)에서 화학 공학 및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외환 거래 과정.


이 과정은 국제 Forex 시장에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배우고 자하는 분을위한 것입니다. 잘 입증 된 기술로 인해이 시장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Forex Trading 과정은 외국 시장에 대한 지식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기술을 고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PTA 코칭에서 우리는 당신이 유토피아를 제공함으로써 국제 외환 시장에서 돈을 버는 예술을 배우고 소원을 이루어주기를 바랍니다. 막대한 기금을 창출하는 잘 입증 된 기술을 통해 우리는 우리의 가치를 증명하는 몇 가지 기둥을 발견했습니다.


활기찬 전문성을 갖춘 당사의 전문 팀은 고객의 요구 사항에 잘 어울립니다. 기술 습득, 전략 파악, 신속한 이해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체크리스트에있는 모든 이것을 취하는 것은 당신에게 인상적인 향상을 줄 것이며 Forex 무역 의이 분야에서 사기를 빛날 것입니다. 우리는 델리에서 이상적인 외환 거래 과정을 제공하여 상인들 사이에서 최고가 될 수 있도록합니다.


돈 만들기가 어렵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그것은 외환 거래 과정에서만 가져올 수있는 강렬한 전문 지식을 필요로합니다. 이것들은 당신에게 강의 계획과 일정을 제공하여 적절한 방법으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우리는 목적을 달성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완전한 만족을주는 활력으로 기대에 부합합니다. 따라서, 델리의 외환 거래 과정을 보려면 저희 연구소를 방문하십시오.


1. Forex 시장의 기초.


2. 개별 통화 움직임을 주도하는 통화 시세 및 요인을 이해합니다.


3. 외환 시장은 어떻게 기능 하는가?


4. 등장하는 시장의 동향을 인식하십시오.


5.이 시장에서의 자금 관리 및 리스크 관리.


6. 뉴스 거래 방법은?


7. 중요한 정치 및 경제 사건을 확인하십시오.


8. 글로벌 통화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경제 사건에 대처하는 방법을 예상하고 배우십시오.


9. 기술 분석을 통한 거래 방법.


기술적 분석 코스에서 다루어집니다.


다음은 우리가 제공하는 다른 주식 시장 코스입니다 :


54, 1 층, 남쪽 Patel Nagar 시장, Patel nagar, Delhi 110008, Metro Pillar 근처 189 번 contactacacaching 근무 시간 : 오전 9:00 - 오후 7:00 (7 일 오픈)


무역은 예술입니다. 이 기술은 연습, 연습 및 연습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연습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차트 읽기 및 가격 예측 운동은 기술 분석의 일부입니다. 기술적 분석은 가격 및 위험을 예측합니다.


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위의 정보 및 내용은 Professional Traders Academy에서 작성한 것입니다. 주식, 상품 및 외환 거래에는 보장이 없습니다. 투자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정치 및 일반 경제 상황을 비롯한 여러 요인이 있으며 과거 결과가 향후 성과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이 시장에서 수년간의 경험과 지식이 필요합니다. 주식 시장은 투자에 대해 빠르게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투자가 실패 할 수도 있으므로 귀하가 잃어버린 것을 의미하는 합리적인 자본으로 투자하십시오. 트레이딩은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니므로 위험을 완전히 알고 필요한 경우 전문가 조언을 받아야합니다.


Copyright © 2016 Professional Traders Academy. 판권 소유. | 개인 정보 보호 정책 | 서비스 약관.


다운로드 방법 30 페이지 무료 주식 시장 과정 전략 보고서 어떻게 거래?


멘토를 만나십시오.


야 타스.


거래는 사업과 같습니다. 당신은 시장의 핵심을 이해하기 위해 모든 도구를 미리 갖춘 시장에 입장해야합니다. 우리가 거래하는 경우, 우리는 각 은행의 이자율, 채권, 지수 및 인플레이션을 상회하여 각 자산 건전성을 계속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옳은 지식을 가지고 도박에서 거래가 분리됩니다. 올바른 지식을 얻으려면 올바른 교육을 받아야합니다. Professional Traders Academy의 & lt; strong & gt; 델리 인도의 주식 시장 교육 과정 & lt; / strong & gt; 전문 상인을 위해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벌기 위해 필요한 시장 요구에 따라. 우리는 & lt; strong & gt; 시장 코스 공유 & lt; / strong & gt; 우리 학생들은 델리에서 우리의 학생들이 기초 분석뿐만 아니라 기술적 분석의 모든 필요한 부분을 배울 수있는 방식으로 델리의 주식 시장 코스를 설계했습니다. 우리는 델리 인도의 주식 시장 코스 중 최고의 연구소입니다.


주식 시장 코스.


거래 미스를 물어보고 포트폴리오를 설계하십시오.


YATHARTH - 기술 분석가.


Yatharth는 풀 타임 상인이자 기술 분석가입니다. 그는 지난 12 년간 기업 회계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옵션 및 미래 전략가이기도합니다. 그는 델리 대학교 (Delhi University)에서 화학 공학 및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우리는 시장 에서뿐만 아니라 Bookish Knowledge에서 일하는 것을 가르치기 때문에이 일을합니다.


당신은 책을 읽음으로써 비행기를 날 수있는 것을 결코 배워서는 안됩니다. 실생활 거래자에게서 무역을 배우십시오.


모든 거래는 수업 시간에 주식 시장 과정을 가르치고있을 때 트레이너들에 의해 진품되고 가르쳐집니다. 이것이 재정적 자유를 향한 첫 걸음 일 수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새로운 여행을 향해 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요 시멘트 제조업체입니다. 그것은 단락되었다 1665, & hellip; 더보기.


아시아 페인트의 수익성있는 교역. 4 & rlip에서 Rs 68000을 만들었습니다. 더보기.


CEAT의 수익성있는 스윙 거래. 만든 Rs 1.25 Lakhs & hellip; 더보기.


Jublfood는 Daily Chart 및 Multi-Time Frame & hellip에서 완고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더보기.


전문 상인 아카데미는 이런 식으로 학생들을 가르칩니다. 더보기.


인도의 주요 섬유 회사는 두 번 사고 팔았습니다. 217, & hellip 구입; 더보기.


자동차 부속 회사. 890을 샀다. 판매 된 1060 & hellip; 더보기.


샀다 301, 판매 된 328. 무역이 이루어졌다. 더보기.


Diwan Housing. 두 번째로 큰 주택 회사는 & hellip; 더보기.


이 Pharma 주식은 & hellip의 핵심 팀에서 고른 것입니다. 더보기.


이것은 우리의 멘토들과 18465 / - & hellip; 더보기.


우리의 멘토가 취한이 무역은 20430 / - Intraday Profit & hellip; 더보기.


이 무역은 우리 멘토들에 의해 취해졌으며 27135 / - Intraday & hellip; 더보기.


전문적이고 경험 많은 상인 팀과 함께 배우십시오.


IIT Delhi에서 졸업 한 그는 지난 17 년 동안 풀 타임 외환 시장 거래에 뛰어 들었습니다. 또한, 그는 상품 및 헬리콥터에 빠져 있습니다.


Mr. Yatharth는 전임 상인이자 기술 분석가입니다. 그는 지난 12 년 동안 법인 계정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hellip;


Saket Jha는 10 년 이래 성공적인 투자자 및 상인입니다. 그는 수백 명의 학생들을 훈련 시켜서 도왔다.


성공적인 상인이되는 법을 배우고 게임의 규칙을 배우십시오.


기본, 기술 및 감성 분석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을 얻고 일관된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배우는 유일한 상인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We Keep Batch Size 최대 10 명의 학생들이 각 학생들이 개별적인주의와 지식을 얻을 수있게합니다.


최신 과정 커리큘럼은 학생들이 새로운 것이 무엇인지를 인식하고 일관된 이익을 창출하는 데 필요합니다.


수업은 학생들이 개념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산업계에서 가장 잘 수행됩니다.


학생들은 직업 관점과 자기 학습을 위해 코스 마지막 단계에서 수료증을 받게됩니다.


과정 완료 후 모든 학생들은 Clearing Sessions에 대해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모든 학생들은 자신감을 얻고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실제 시장 시간으로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Professional Traders Academy 공유 시장 과정.


전문 트레이딩 아카데미는 학생들에게 주식 시장 코스, 상품, 외환, 미래 옵션 및 주식 시장 코스에 대한 올바른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통합되었습니다. 산업계에 잉여 학원이 있지만 대부분은 실제적인 노출보다는 학생에게 서적 지식을 제공하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델리 인도 주식 시장 과정의 도움으로 학생들이 수익성있는 상인이되어 일일 주간 및 월간 수입을 창출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올바른 지식을 가진 것은 전쟁을 할 때 올바른 무기를 갖는 것과 같습니다. 이기기 위하여 어떤 기술을 사용해야하는지 알고 있어야합니다.


또한 학생들에게 도움을 청합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첫 달에 이익을 창출하고 코칭 비용을 회수합니다.


거래의 예술을 배우고 집이나 사무실에서 쉽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자신의 보스가 되십시오. 사업처럼 좋으며 당신에게 보상 할 것입니다.


우리의 주식 시장 및 Forex 거래 과정.


시장에서 성공하고 일일, 주간 및 월간 수입을 창출하는 데 필요한 도구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기술 분석 코스.


12 년 후 집중적 인 연구 Professional Traders Academy는 기술적 분석 과정을 개발했습니다.


사전 기술 분석 과정 & # 038; 알 고 트레이딩.


FII, DII, 은행 및 외국 기관의 트레이딩 스타일과 심리가 가르쳐집니다. & hellip;


선물 & # 038; 옵션 코스.


Options를 사용하면 & hellip 부분에 대한 재고 관리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상품 거래 교육 과정.


상품 거래는 이해하기 쉽지 않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에 대해 조금은 들었을 것입니다 & hellip;


외환 거래 과정.


이 과정은 국제 외환 시장에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배우고 자하는 목적입니다. & hellip;


기초 분석 및 자산 관리.


The content of this course is designed in such a way that it helps you…


Succesfully completed 75 Batches .


Successfully completed 105 batches about how to generate profits in Stock market and.


Recently had workshop on Saturday and Sunday ( 9th January 2015 & 10th January .


New Batches starts Every Week.


New Batches starts Second Week of every Month about share market, commodity, options .


Learn the Secrets of Stock Market and make Profits. We are Group of IIT Alumnus. Learn from best in Industry.


Being a Gym coach, it was very difficult for me to get time for trading but PTA course material and methods of teaching was so easy to understand and implement that i am generating Profits from First month after completion of course.


Very Good Course. I got a Second source of Income. Recommended to All. I make Money many times compared to any other method of Investing.


Being a House Wife , it was difficult for me to do Job and Business. Professional Traders Academy showed me right path to success. Now i take care of Home ad Children and side by side i am Trading and making Money Every Day, Week and Month of my life. Thumbs Up to PTA, and i recommend it to all.


The Course is very Helpful and easy to understand. After Retirement , I got new source of Income. I am making Daily Profits. Seems like back to Young days.


Very Good Course. I got a Second source of Income. Recommended to All. I make Money many times compared to any other method of Investing.


While doing my Graduation, I am earning Money. All my Studies Expenditure are met from Stock Market. Feels great as I don’t have to depend on my Parents for Pocket-Money or Education fees.


While doing Job , I am Trading . My Future is secured as I am growing my Wealth and becoming rich Every Month. My Family is Financial Secured as methods taught in Professional Traders Academy are Risk – Free.


Market is too volatile nowadays. Please don't trade himself if you are not an expert. Today's Nifty close is 9,618.15.


54, First Floor, South Patel Nagar market, Patel nagar, Delhi 110008, Near Metro Pillar No 189 +91 9818793363 contactptacoaching Working Hours : 9:00 AM to 7:00 PM (7 Days Open)


Trading is an Art. This Skill can be learned by Practice, practice and practice . We help our students to Practice in Right Direction. Reading Charts and Predicting Price Movement is a part of Technical Analysis. Technical Analysis predicts price…


The above Information and Content mentioned in this website has been written by Professional Traders Academy. Stock , Commodity and Forex trading has no guarantees. There are many factors including Political and General Economic condition that can have impact on investment and past result does not guarantee future performance. It requires years of experience and knowledge to be successful in this market. Stocks Market can move quickly up and down against your investment. Invest with capital which is reasonable to you as the investment may fail meaning you lose it. Trading is not for everyone, so make sure you fully know risks and get Professional Advise if required.


Copyright © 2016 Professional Traders Academy. 판권 소유. | 개인 정보 보호 정책 | 서비스 약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