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Kotak 외환 카드 고객 관리


오류 523 레이 ID : 3cec843cf3978d89 & bull; 2017-12-17 20:08:50 UTC.


근원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Cloudflare.


어떻게 된 거예요?


원본 웹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이 웹 사이트의 방문자 인 경우 :


몇 분 후에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소유자 인 경우 :


DNS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523 오류는 Cloudflare가 호스트 웹 서버에 연결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DNS 설정이 올바르지 않다는 것입니다. 호스팅 제공 업체에 연락하여 원본 IP를 확인한 다음 Cloudflare DNS 설정 페이지에 A 레코드에 대한 올바른 IP가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추가 문제 해결 정보는 여기에 있습니다.


Cloudflare Ray ID : 3cec843cf3978d89 & 황소;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Kotak Bank 고객 관리 번호 Net Banking / Lost Card / Query Toll Free No.


Kotak 은행 고객 관리 번호.


코닥 마힌 드라 은행 (Kotak Mahindra Bank)은 무한한 가능성으로이 나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및 금융 서비스 그룹 중 하나입니다. 이 페이지를 통해 Kotak 은행 고객 관리 번호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넷 뱅킹 (Net Banking), 분실 카드 (Lost Card) 등과 같은 서비스 관련 질문이있는 고객은 Kotak Query Toll Free No. 및 아래의 중요한 고객 관리 무료 전화 번호로 전화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4 시간 지원되는 Kotak Mahindra Bank 고객 서비스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이 페이지에서 은행 본사 주소 및 기타 등록 사무소 주소 세부 정보 및 고객 서비스 센터 연락처를 제공했습니다. Kotak 생명 보험, 뮤추얼 펀드 주소, 일반 보험 연락처 및이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더 많은 정보를 통해 회사와 쉽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주소와 함께이 페이지를 통해 은행 주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은행은 산업, 상업, 소매, 개인 및 개인 고객과 같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합니다. 시청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 관리 전화 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Kotak 은행 고객 관리 번호.


뱅킹 헬프 라인 번호 & # 8211; 1860 266 2666.


해외 전화 상담 전화 번호 & # 8211; +91 22 6600 6022.


은행 고객 관리 전화 번호 City Wise.


고객은 아래 주어진 연락처를 통해 무료로 통화 할 수 있으며 은행에서 제공하는 고객 관리 서비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편의에 따라 가장 가까운 곳으로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고객 관리 우편 연락.


우편 또는 연락처로 Kotak Mahindra Bank 신용 카드 고객 센터에 연락하려면 다음 정보를 검토하십시오.


Kotak Mahindra 은행 사무실 주소.


Bandra (E), Mumbai & # 8211; 400051.


24 시간 고객 서비스 : 1860 266 2666.


뭄바이 400021 인도.


Vinay Bhavya Complex 6 층,


159-A, C. S.T Road, Kalina,


Santacruz East, 뭄바이 400098 인도.


6 층, Kotak 타워,


건물 번호 21, 인피니티 파크,


Western Eastern Express에서.


고속도로, Goregaon-Mulund Link Road, Malad East,


뭄바이 400097 인도.


8 층, Portsoken 하우스, 155-157,


Minories London EC3N 1LS,


뉴욕 사무소,


369 Lexington Avenue,


28 층, 뉴욕,


4 층, 레 캐스케이드 빌딩,


에디스 카벨 스트리트,


16 Raffles Quay,


# 35-02 / 03 홍 롱 빌딩,


사무실 번호 105, 레벨 1.


알 패튼 통화 하우스 - 타워 2.


DIFC, P. O. 박스 121753.


알 오 타이 바 빌딩,


907, Hamdan Street, KFC 뒤,


P O Box 131394, Abu Dhabi,


아랍 에미리트.


16, 1 층,


P. O. 상자 20183, 마나마,


바레인 왕국.


304, Al Kifaf 상업용 건물.


알 카라마 지역, 두바이.


U. A.E, P. O Box & # 8211; 120520.


7 층, 사무실 번호 703,


알 패튼 통화 하우스,


타워 2, 사서함 16498,


신용 카드 고객 관리, SMS 번호.


예, Mahindra 신용 카드 SMS 서비스를 통해 은행에 문의하여 궁금증이나 문의 사항을 신속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은행의 SMS 뱅킹 & amp; amp; 카드에 대한 등록시 제공된 전화 번호로 SMS를 보낼 수 있습니다. 알리미 시설.


고객은 또한 요구 사항에 따라 귀하에게 제공된 다양한 ID로 은행을 운영 할 수 있습니다.


NRI 고객을 위해 우리는 아래의 국제 연락처를 제공했습니다 :


이 페이지에서 다른 중요한 세부 사항과 함께 모든 고객 관리 번호가 제공됩니다. 희망은이 정보를 사용하여 모든 쿼리를 해결해야합니다. 아직도 문제가 있거나 코타 크 은행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공식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Kotak Mahindra Bank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


인도 전역의 은행의 모든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번호 목록.


Kotak Mahindra 은행.


Kotak Mahindra Bank는 뭄바이에 본사를두고있는 인도의 민간 금융 기관입니다. 2003 년 RBI에서 공식 은행 활동을 시작하기위한 라이센스를 받았다.


은행 고객은 항상 은행에 문의하기 위해 다양한 질문을합니다. NetBanking에 로그인하는 방법이나 도난당한 신용 카드를 신고하는 방법에 대한 쿼리 일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Kotak Mahindra 신용 카드 무료 전화 번호 또는 일반적인 문의 전화 번호를 통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Kotak Mahindra Bank는 모든 종류의 쿼리에 대한 일반적인 질의 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Kotak 신용 카드에 관한 특정 질문이있는 경우 신용 카드 조회를 위해 전용 고객 관리 번호로 연락하십시오.


아래는 Kotak Mahindra Bank 고객 서비스 번호 목록입니다. (일반 문의) 및 Kotak Mahindra Bank Card 고객 관리 번호 (신용 카드 관련 문의).


Kotak Mahindra Bank 신용 카드 무료 전화 번호.


Kotak Mahindra Bank 고객 관리 24 x 7 무료 전화 : 1860 266 2666.


신용 카드 상담 전화 번호 : 1860 266 2666.


해외 헬프 라인 번호 : +91 22 6600 6022.


Kotak Mahindra Bank 신용 카드 고객 관리 - 국제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


Kotak Mahindra Bank 신용 카드 소지자이며 인도 이외 지역을 여행하는 경우 카드 분실이나 외화 관련 질문 등 긴급 사태가 발생할 경우 은행에 쉽게 문의 할 수 있습니다. NRI 고객과 Kotak Multi Currency World Travel Card 고객은 어떤 경우에도 다음 무료 전화 번호로 전화 할 수 있습니다.


Kotak Mahindra Bank via에 연락 하시려면 특정 부서의 주소가 필요합니다.


Kotak Mahindra Bank E 메일 주소.


Kotak Mahindra Bank 시스템 및 관련 서비스와 관련하여 사기 또는 취약성과 같은 보안 관련 문제를 등록하고보고하려는 경우 toecurity [dot] bank [at] kotak로 보낼 수 있습니다.


피드백 등록 :


귀하가 귀하의 의견을 은행에 남기고 싶다면, Kotak Mahindra Bank 24 시간 고객 관리 번호로 전화하여 귀하의 피드백에 관해 고객 관리 담당자와상의하십시오.


고충 처리.


불만, 불만 또는 문의가있을 경우 은행은 웹 사이트에 별도의 링크를 제공합니다. 신고 할 불만 사항이있는 경우 다음 방법 중 하나로 신고 할 수 있습니다.


Kotak Mahindra Bank 웹 사이트에있는 온라인 양식을 통해 온라인으로 요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dot] bank [at] kotak (dot) com에서 귀하의 불만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지점을 방문하여 지점 관리자에게 불만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소로 Kotak Mahindra Bank에 문의하십시오. Kotak Mahindra Bank Ltd. , PO Box : 16344, Mumbai - 400013 또한 NetBanking 계정에 로그인하고 Inbox 섹션을 클릭하여 은행에 쓸 수 있습니다.


은행에서 예상되는 서비스 수준을받지 못했고 레벨 1에서 제공된 결의안이 귀하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 은행 웹 사이트에있는 온라인 양식을 사용하여 불만 사항을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레벨 2에서 제공 한 해결책이 귀하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하면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온라인 양식을 사용하여 Nodal Officer에게 문의하십시오.


5 근무일 이내에 레벨 3에서 만족스러운 답변을받지 못한 경우,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온라인 양식을 사용하여이 문제를 수석 교섭 담당관에게 이관 할 수 있습니다.


5 근무일 이내에 레벨 4에서 만족스러운 응답을받지 못한 경우 해당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양식을 사용하여 Kotak의 내부 옴부즈만에게이 문제를 이관 할 수 있습니다.


Kotak Mahindra Bank를 찾으십시오.


코닥 마힌 드라 (Kotak Mahindra) 은행에 연락하기를 원한다면 주소와 전화 번호 목록이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로그온하고 "ATM / 지점 찾기"링크를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검색을 통해 원하는 지점 위치의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은행의 등록 주소입니다.


Kotak Mahindra 은행.


Bandra Kurla Complex,


Bandra (E), Mumbai - 400051.


편지 : P. O. 박스 : 16344, 뭄바이 - 400013.


Kotak Mahindra Bank 폰뱅킹 번호는 시가 적입니다.


Kotak Mahindra Bank SMS 뱅킹.


이동 중에도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보가 필요할 때마다 9971056767 또는 5676788로 SMS를 보내고 계좌 잔액, 급여 크레딧, 큰 빚, 큰 크레딧, 다른 사람들 사이의 가치 보유와 관련된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SMS 뱅킹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등록해야합니다. 다음은 SMS 뱅킹을 통해 얻을 수있는 서비스 중 일부입니다.


신용 카드 신청.


리뷰를 작성.


인기있는 기사.


관련 Q & A.


신용 카드.


주택 융자.


개인 대출.


부동산 대부.


골드 론.


은행에 의한 신용 카드.


분기 별 업데이트로 무료로 1,200 원 상당의 신용 점수 및 분석을 받으십시오.


귀하의 신용 점수를 향상시킵니다.


전류 EMI 비용 절감.


융자 및 신용 카드에 대한 Avail 독점 제공.


CreditMantri에서 할 수있는 일.


당신의 자유로운 신용 점수를 얻으십시오.


신용 카드를 적용하십시오.


개인 대출을 신청하십시오.


주택 융자를 신청하십시오.


자동 대출을 신청하십시오.


교육 대출을 신청하십시오.


Gold Loan을 신청하십시오.


비즈니스 융자를 신청하십시오.


부동산 대부를 신청하십시오.


Two Wheeler Loan을 신청하십시오.


신용 카드 고객 관리.


Andhra Bank 신용 카드 고객 관리.


엑시스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Bandhan Bank 신용 카드 고객 관리.


Bank of Baroda 신용 카드 고객 관리.


Bank of Maharashtra 신용 카드 고객 관리.


Canara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인도 중앙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Citi Bank 신용 카드 고객 관리.


City Union Bank 신용 카드 고객 관리.


Corporation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DCB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도이치 뱅크 신용 카드 고객 관리.


Dhanlaxmi Bank 신용 카드 고객 관리.


연방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HDFC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ICICI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IDBI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인도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인도 해외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Indusind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잠무 카슈미르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Karnataka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Karur Vysya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Lakshmi Vilas Bank 신용 카드 고객 관리.


동양 은행 상업 신용 카드 고객 관리.


Punjab National Bank 신용 카드 고객 관리.


Punjab Sind Bank 신용 카드 고객 관리.


RBL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SBI 신용 카드 고객 관리.


South Indian Bank 신용 카드 고객 관리.


Travancore 신용 카드 고객 관리의 주립 은행.


SVC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신디케이트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Tamilnad Mercantile Bank 신용 카드 고객 관리.


UCO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Union Bank of India 신용 카드 고객 관리.


Vijaya Bank 신용 카드 고객 관리.


예 은행 신용 카드 고객 관리.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고객에게 유리한 가격으로 최종 소비자 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CreditMantri는 대금업자로부터 수수료 / 수수료를 수령 할 수 있습니다.


CreditMantri & trade; 는 CreditMantri Finserve Private Limited의 등록 상표입니다. 판권 소유. Credit Mantri에서 언급되거나 언급 된 제품 이름, 로고, 브랜드 및 기타 상표는 해당 상표권자의 재산입니다.


CreditMantri는 귀하의 신용 상태를 담당하고 차용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종류의 신용 프로필을 가진 고객을 지원합니다 - 신용을 처음 사용하고 최소한의 또는 존재하지 않는 기록을 가진 사람. 문제가있는 역사가있는 사람들; 이미 건강한 프로필을 즐기는 사람들. 여러분이 신용을 찾고 있다면, 우리는 여러분이 그것을 찾았는지 확인하고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우리가 어떻게 당신을 도울까요? 우리는 실시간으로 귀하의 신용 점수를 즉각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신용 점수를 온라인으로 얻고 귀하의 Equifax 보고서에 대한 무료 신용 상태 분석을 제공합니다. 분석을 바탕으로 귀하의 신용 정보에 가장 적합한 대출 및 신용 카드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는 귀하의 신용 프로필, 신용 정보 보고서 (CIR)를 이해하고 귀하가 서있는 곳을 알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우리는 귀하의 모든 신용 필요를 충족시키는 원 스톱 상점입니다. 우리는 시장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금융 상품을 찾아보고 비교할 수 있도록합니다. 우리의 무료 및 사용자 친화적 인 온라인 도구에 액세스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빠른 승인을 통해 스트레스없는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를 즐기십시오. 대출자의 기준을 신용 프로파일과 일치시키기 때문에 신청 한 대출이나 신용 카드에 대한 승인을 얻는 것이 더 좋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신분을 신중하게 결정하고 당신을 적당한 대금업자 / 제품과 매치시킴으로써 당신이 대출 거절을 피하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는 데이터 과학과 기술의 최첨단 조합을 통해 대금업자와 차용자가 모두 투명한 공통 플랫폼을 통해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데이터를 최대한 기밀로 취급하며 다른 누구와도 공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신용 보증입니다. 우리의 헌신적이고 최고의 고객 서비스는 귀하의 신용 여행의 모든 ​​단계에서 귀하를 지원할 수있는 여분의 마일 (또는 2 개)을 소지하게 될 것입니다. 3 백만 명의 행복한 고객이 최고의 평가입니다.


CreditMantri는 신용 분석 및 무료 신용 점수 온라인을위한 인도의 1 위 사이트입니다. 우리가 당신의 신용 목표를 통제하고 재정적 자유에 대한 문을 열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다중 통화 카드.


편리하고 번거로운 카드로 인생의 순간을 즐기십시오.


다중 통화 카드.


해외 여행? 휴가 여행 이건 비즈니스 여행 이건간에 Kotak Multi Currency World Travel Card는 전 세계의 편리함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보안을 제공합니다.


칩으로 임베디드, 보장.


높은 수준의 보안.


여러 통화가로드되었습니다.


하나의 카드에.


모든 비자에서 전 세계적으로 허용됩니다.


가맹점 및 ATM 접수.


관리 할 웹 로그인을 분리하십시오.


님의 여행 카드 계정


세계 그 어느 곳에도.


SMS & amp; 전자 메일 경고.


다른 기능들.


미국 달러, 유로, 파운드 스털링, 호주 달러, 싱가포르 달러, 스위스 프랑, 홍콩 달러, 캐나다 달러, 일본 엔 스웨덴 크로나, 남아프리카 랜드, 아랍 에미리트 디람, 사우디 리얄 등 13 개 통화로 제공됩니다.


고객 웹 로그인.


Kotak Mahindra Bank의 선불 웹 액세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여행 카드 계정에 24 시간 연중 무휴로 쉽고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kotak에 로그온하십시오.


코닥 멀티 통화 세계 여행 카드는 3 년 또는 5 년 동안 유효합니다. 여행 카드에 언급 된 만료일을 참조하십시오.


카드 분실 책임 보험.


지갑에 현금을 넣어 두는 것보다 안전합니다. Kotak Multi Currency World Travel Card를 사용하면 카드가 잘못 놓여 있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카드에는 최대 Rost Card Liability Insurance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2,00,000. 보험은 분실 한 카드를보고하기 30 일 전부터보고 한 후 7 일까지의 오용을 다룹니다.


구매 보호 보험.


Kotak Multi Currency World 여행 카드로 최대 Rs까지 구매할 때 Avail Purchase Protection 보험에 가입하십시오. 1,00,000. Kotak Multi Currency World Travel Card를 사용하여 구매 한 유형 상품은 구입일로부터 90 일 이내에 손실 / 손해에 대비하여 보험에 부쳐집니다.


항공 상해 보험.


걱정없이 여행 할 수있는 Kotak Multi Currency World 여행 카드는 Rs까지 무료 항공 사고 보험 커버를 제공합니다. 15,00,000


여권 및 / 또는 여행 서류의 분실.


또한 Kotak Multi Currency World Travel Card에는 최대 Rs의 여권 / 여행 서류 보험 커버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50,000 분실 한 여권 및 여행 비자와 같은 여행 서류에 대한 신청 비용을 포함하여 조달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이 보상됩니다.


수하물 국제선의 분실.


체크인 된 수하물이 분실 된 경우, 국제선으로가는 항공편의 경우, Kotak Multi Currency World Travel Card는 최대 Rs의 쿠폰을 제공합니다. 옷, 개인 사용 / 기본 필수품 등 기본 필요를 위해 피보험자에게 필요한 모든 항목을 포함하도록 50,000


Visa 글로벌 고객 지원 서비스 (GCAS)


해외 여행시 Kotak Multi Currency World Travel Card는 포괄적 인 GCAS (Global Customer Assistance Service)를 통해 고객에게 안심할 수 있습니다. 24 시간 비상 사태 서비스는 전 세계 비자 카드로 제공되며 카드 분실 / 도난, 긴급 카드 교체 및 기타 문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비상 카드 교체 서비스의 편의를 제공하는 인도 최초의 은행에 속해 있으므로 해외 여행시에도 카드가 없어도됩니다. VISA 콜 센터 번호로 전화하면 VISA의 글로벌 고객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visa-asia / ap / Subscription / gcas. jsp에서 국가 별 GCAS 번호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격 & amp; 문서화.


Kotak Multi Currency World Travel Card (KMWTC)는 해외 여행하는 인도 국적자와 인도에 거주하는 외국인에게 제공됩니다. 비 고객뿐만 아니라 Kotak Mahindra Bank와 계좌를 유지하는 고객에게 발행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국가 (인도, 네팔, 부탄 및 기타 FATF 제한 국가 제외)에 대한 비공개 방문 소유권자 개인 및 사업주의 사업 방문 / 해외 취업을위한 방문.


복수 통화 신청서.


복수 통화 신청서 양식 A2 여권 사본.


출국, 해외 의료 관련 비용, 해외 유학.


복수 통화 신청서.


양식 A2 복수 통화 신청서 여권 사본.


복수 통화 신청서 양식 A2 Passport & amp; VISA 사본 여행 티켓 출국 국가에서 송금해야한다는 증거, 병원 / 의사의 견적 또는 외국 대학의 견적서 및 필요성 정당화 & amp; 송금 목적.


개별 여행자가 출장하는 것 이외의 사업 및 개인 소유권자의 소유주에 의해 여행하십시오.


복수 통화 신청서 LERMS 회사 편지 편지에 관한 편지.


복수 통화 신청서 LERMS 회사 편지 편지에 관한 편지.


복수 통화 신청서 LERMS 회사 편지 편지에 관한 편지.


중요 사항:


Kotak Multi Currency World Travel Card를 이용하려면 기존 고객은 신청서 양식에 PAN 카드 번호를 반드시 기재해야하며 Kotak 고객은 KYC 및 PAN 카드 사본을 제공해야합니다. 외화는 미화 2 만 5,000 달러를 초과하는 금액이 필요하며, 모든 여행 카테고리에 대해 위의 서류 이외에 모든 고객의 의무적으로 수거해야하는 여권 사본. Kotak Multi Currency WorldTravel 카드는 NRI / NRE / NRO 고객에게 발행 할 수 없습니다. 인도 거주자 및 인도에 거주하는 외국인에게만 발행 할 수 있습니다. 개인 방문 / 비즈니스 방문 / 유학 및 해외 여행에 대한 규정 된 한도에 대한 외환 요구 사항이있는 경우 의료 처치, RBI 승인은 고객이 요청하고 제공해야합니다. 가까운 친척 / 선물 및 기부금 / 기타 경상 계정 거래 / 자본 계정 거래 : 아래 언급 된 바와 같이 여행 카테고리의 다자 통화 코탁 세계 여행 카드를 통해 Forex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외환 현금 한도는 이라크, 리비아, 이란 이슬람 공화국, 러시아 연방 및 기타 독립 국가 연합 (Republic of Independent Commonwealth of Independent)의 다른 국가로 여행하는 경우 최대 3000 달러 또는 이와 동등한 금액입니다. 이라크 또는 리비아 여행자에게 - 최대 USD 5,000 또는 이와 동등한 금액. 러시아 이슬람 공화국, 러시아 연방 및 기타 연방 독립 국가 - 완전 교환 여행객.


수수료 & amp; 요금.


USD 20, 유로 16, GBP 13, AUD 23, SGD 25, CHF 20, HKD 150, CAD 25, JPY 2149, SEK 150 ZAR 247 AED 73 SAR 73 (인도 국외) (GST 제외)


외화 거래에 3.5 % 인상폭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수료 및 요금에 적용되는 GST. 위의 요금 이외의 고객은 아래 표에서 로딩 / 리로드 / 환불 기준에 따라 외화 거래세가 청구됩니다.


"외화 환전 수수료는 다음과 같이 외화 구입시 적용됩니다.


* 18 %의 GST는 상기 슬래브에 따라 결정된 요금에 적용됩니다. & quot;


여행 카드 계정에 액세스하려면.


자주 묻는 질문.


코닥 다 통화 세계 여행 카드 란 무엇입니까?


Kotak Multi Currency World Travel Card는 Visa와의 제휴로 도입 된 칩 기반의 선불 카드입니다. 하나의 카드에 최대 13 개의 통화를 편리하고 안전하게로드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최초의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세계 어디서나 쇼핑 할 수있는 자유를 제공하며 경쟁력있는 시장 가격으로 목적지의 통화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FAQ (2)에 나열된 몇몇 국가를 제외하고 전세계 VISA 카드를 수령하는 모든 VISA ATM 및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오.


세계 곳곳에 Kotak Multicurrency World Travel Card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Kotak Multi Currency World Travel Card는 아래 언급 된 국가 이외의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도, 네팔, 부탄, 쿠바, 이란 이슬람 공화국, 이라크, 북한, 수단, 시리아, 보즈니아 헤르체고비나, 에티오피아, 바누아투, 우간다, 예멘.


여행 카드는 인도의 국제 공항에있는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오.


Kotak Multi Currency World Travel Card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귀하의 Kotak Multi Currency World Travel Card는 은행이 최종 결제 금액을 입수 한 후 24 시간 내에 적재 된 통화로 활성화됩니다. 활성화 된 카드는 모든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otak Multi Currency World Travel Card는 전자 터미널이있는 가맹점에서 구매 거래를위한 신용 / 직불 카드와 똑같이 작동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거래 금액이 Kotak Multi Currency World Travel Card 잔액에서 직접 인출된다는 것입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면 전 세계 모든 Visa ATM에서 현금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카드의 통화와 관계없이 분배 된 현금은 해당 국가의 통화로 계산됩니다. 카드 환영 키트로받은 PIN을 기억하십시오. 동일한 카드는 모든 카드에 고유하며 여행 웹 로그인을 통해서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POS 거래 중 Kotak Multi Currency World 여행 칩 카드를 사용하는 단계입니다.


계산원이 칩 카드를 POS 터미널에 삽입합니다. 칩 카드는 트랜잭션이 완료 될 때까지 터미널에 남아 있어야합니다.


POS 단말기에 칩 기능이 없으면 카드를 POS 단말기의 일반적인 자기 띠 스 와이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오.


코닥 멀티 통화 세계 여행 칩 카드는 마그네틱 스트라이프 카드보다 어떤면에서 좋은가요?


칩 카드는 EMV 카드라고도합니다. EMV는 Europay MasterCard Visa를 의미하는 EMV Co. 의 브랜드 이름입니다.


이렇게하면 칩 카드는 카드 뒷면의 자기 줄에 인코딩 된 데이터에만 의존하는 카드보다 카드 사기에 대해 더 안전 해집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오.


Kotak Multi Currency World Travel Card를 사용할 수있는 통화는 무엇입니까?


Kotak 다중 통화 세계 여행 카드는 현재 13 개의 통화로 제공됩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습니까? 예 아니오.


관련 상품.


ItzCash 선불 카드.


선불 카드에 돈을 안전하게 보관 언제 어디서나 자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비자 네트워크 ATM, 온라인 및 가맹점에서 허용됩니다.


Kotak Netcrd.


완벽한 보안을 제공하는 독특한 지불 서비스 범용 적으로 허용됨 - 비자 카드를 사용하는 모든 웹 사이트에서 쇼핑하십시오. 무료 - Netcrd를 만들거나 사용하는 데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Kotak 최고의 칭찬 카드.


매력적으로 포장되고 준비가 된 선물 이전의 은행 관계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해외 휴가? 필수 체크리스트.


이제 가장 신경 쓰이는 작업을위한 시간입니다 - 포장! 희망을 가지고 여행을 떠나기를 바랍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