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March 2018

Ptr 거래 시스템


Ptr 거래 시스템.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판매 또는 무역을위한 PTR | 쓰레기 더미 분류 | 그만큼. 과거와 미래의 포드 자동차. Morgantown Personal Rapid Transit 시스템은 웨스트 버지니아 대학 (West Virginia University)을 통과하여 하루에 수천 명의 사람들을 데려갑니다. Ptr 거래 시스템.


Overwatch - Grandmaster를 공격합니다.


Ptr 거래 시스템. 판매 방법 PTR이이 정보를 얻으려면 PokerTableRatings는 시스템에서 추적 한 모든 플레이어를 기반으로 리더 보드를 제공합니다. Ptr Trading Services, Tamil Nadu, India에서 제공하는 저장 탱크, 환기 시스템, 흄 추출 장치의 서비스 제공 업체. 귀하의 문의 사항을 귀하의 요청대로 제출하십시오.


Prashanth Shreyan에 나는 Mudra의 침묵하는 추종자이다. 그러나 적당한 거래 시스템없이 여기에서 많은 사람들이 strugling하는 것을보고 난 후에, 맹목적으로 누군가를 따라가는 것에 열심히 돈을 번다. 옵션을 많이 잃어 버렸다.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PTR 거래 시스템으로 명명했습니다. 여기서는 시스템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지만, PTR 레벨을 매일 업데이트하여 멋지고 환한 느낌을 갖게 될 것입니다. Plz 시스템을보고 피드백을 제공하십시오. 꼭대기와 바닥이 있지만 돈은 계속해서 당신의 계좌로 흘러 들며 당신 주변의 모든 미소가있을 것입니다. "


"부자가 천천히, 조용히, 확실하게 ..하자. PTR이 다시 부각 될 때까지 최대의 이익을 얻으려고 계속 포지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 스스로 이익을 얻는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PTR에 반대하지 마라. 스스로 빠져 나가면, 더 큰 이익을 누리지 못할 수도있다. PTR이 일중에 치일 때 무엇을해야할지 궁금 할 것이다.


이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PTR에서 손실 주문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그것은 whipsaw일지도 모른다. L입니다. PTR이 하루 동안 치지 않을 경우 3 시까 지 M "레벨이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시장 시간 중에 매일 3 시부 터 메시지를 확인하십시오. 시장 개장 전 매일 업데이트되는 각 지수의 PTR. 종교적으로이를 따를 경우 결코 손실을 입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Out of Money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nesh Kumar의 Jayesh Zaveri의 Anand Tn은 처음부터 무역의 스크린 샷을 게시하여이 시스템의 힘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Rashmi Mg의 Ashok Reddy에서 PTR 시스템 거래 방법을 안내해주십시오. 나는이 일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으므로 당신의 안내가 확실히 나를 도울 것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 게시 된 메시지와 아이디어는 사용자 자신의 견해입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데이터는 15-20 분 지연되었습니다. 토론에 참여하려면 로그인하십시오.


제작품.


PTR에서는 팔리는 것이 아니라 올바른 물건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파일럿 & # 038; 승선 사다리 & # 8211; 손을 휘젓다.


경재로 만든. 최대 1m까지 가능합니다. 증명서 : 해양 장비 지침 (M. E.D.) 1045 (27) USCoast Guard 요구 사항 : Sola.


나무 조종사 사다리.


경재로 만든. 최대 1m까지 가능합니다. 증명서 : 해양 장비 지침 (M. E.D.) 1045 (27) USCoast Guards 요구 사항 : Solas.


골리앗 사다리.


부력에 민감한 안전 오렌지색 함침 엘라스토머로 제작되었습니다. 최대 1m까지 가능합니다. 계단은 스테인레스 스틸 패스너 및를 사용하여 측면 로프에 고정됩니다.


알루미늄 파일럿 사다리.


활엽수, 고분자 및 알루미늄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최대 1m까지 가능합니다. 의 인증서 : Lloyd 's Register ABS Det Norske Veritas Inspectorate.


알루미늄 구명정 및 승선 사다리.


알루미늄 GSA로 제공됩니다. 최대 1m까지 가능합니다. 의 인증서 : LIoyd 's Register Det Norske Veritas.


구명정 및 승정 사다리 ISO : 5489.


경재로 만든. 최대 1m까지 가능합니다. 증명서 : 해양 장비 지침 (M. E.D.) 5489 미국 해안 경비대 요구 사항 : Solas 74 Conve.


알루미늄 구명정 및 RVS 케이블이있는 승정 사다리.


오일 릭스 (oil riggs)에 종종 사용되는 알루미늄으로 제공됩니다. 최대 1m까지 가능합니다. 의 인증서 : LIoyd 's Register Det Norske Veritas.


골리앗 구명정 및 승선 사다리.


부력에 민감한 안전 오렌지색 함침 엘라스토머로 제작되었습니다. 최대 1m까지 가능합니다. 인증서 : ISO : 5489-2008 M. E.D. / Solas / CE 미국 해안.


고분자 구명정 및 승정 사다리.


폴리머로 구입 가능. 최대 1m까지 가능합니다. 의 인증서 : Germanischer Lloyd Det Norske Veritas 네덜란드 해관 검사관.


제이콥스 / 원숭이 사다리.


단단한 목재와 알루미늄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범용으로 이상적입니다. 최대 1m까지 가능합니다.


파일럿 사다리 윈치.


에어 드라이브 파일럿 래더 릴 전기 / 에어 드라이브 파일럿 래더 릴은 전기 모터에 의해 구동되는 파일럿 래더의 호이 스팅에 사용됩니다. 파일럿 사다리 윈치 릴.


수리 단계.


L500 x W115 x T28 mm. .


게시물 탐색.


카탈로그를 확인하십시오.


3198 LB Europoort-Rt.


항해.


최신 뉴스 & # 038; 이벤트.


중요 안전 수칙.


우리는 오랜 역사를 지닌 (1984) PTR Holland® 클램핑 시스템의 창안자이며, 국방부의 Veritas에서 승인 한 파일럿 및 승정 사다리가 제공하는 다양한 고품질 MED / 스티어링 휠에 사용됩니다. PTR Holland®는 특정 당사자들이 로테르담, 휴스턴, 그리스 및 터키의 여러 선박 챈들러를 통해 우리의 로프 사다리의 저품질 모조물을 복사 및 공급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약.


우리는 누구인가?


PTR Systems Limited는 Peter Luke Garland의 서비스 회사로서 1999 년부터 법인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이사 및 개발자는 많은 자선 단체, 중소기업 및 교육 기관에서 근무했습니다.


우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PTR Systems는 웹 개발에서 네트워크 유지 보수에 이르기까지 App 개발부터 IT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컴퓨팅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WordPress 호스팅을 다루는 PTR Sites라고하는 별도의 부서도 있습니다.


우리를 어디?


PTR Systems는 온라인 사업이지만 영국 버밍햄에 있습니다. 우리는 공무원이 없으므로 infoptr. systems에서 전자 메일을 통해 연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더 올까?


이 사이트는 공사가 진행 중입니다. PTR 시스템은 고객에게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 # 8217; 사이트 및 앱이 자신의 사이트보다


등록 된 사무실.


PTR 시스템 및 PTR 사이트는 PTR Systems Limited의 상호를 거래하고 있으며 영국 및 웨일즈에 등록 된 회사 번호 03889961 (등록 된 사무실은 1 Ackleton Grove, Birmingham, B29 5LN)으로 등록 된 회사입니다. 전화 : 0121 288 7877.


PTR Systems Limited는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ICO에 데이터 보호 등록부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PTR 거래 시스템.


안녕 모두. 나는 무드라의 침묵하는 추종자입니다. 그러나 적당한 거래 시스템없이 여기에서 많은 사람들이 우연히 마주 치는 것을 보았을 때, 맹목적으로 누군가를 따라가는 것에 힘들게 돈을 벌었습니다. 옵션을 많이 잃어 버렸습니다. 나는 나를 위해 멋진 결과를 만들어내는 기계 거래 시스템을 공유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내 자신의 사용을 위해이 시스템을 개발했고 이로부터 이익을 얻었다. 나는 이것을 PTR 거래 시스템으로 명명했다. 여기서는이 시스템을 공유하지 않겠지 만, 매일 PTR 레벨을 멋지게 업데이트합니다. PLZ 시스템을보고 나에게 피드를 돌려줘.


"결과를 내기 위해서는 방법을 선택하고 그것을 믿고 그것에 머무르십시오. 이렇게하면 상 / 하단을 잡을 수는 없지만 돈이 계속해서 귀하의 계좌로 흘러 들며 주위에 미소가 생길 것입니다."


"천천히, 조용히 그리고 확실하게 부자가되자."


PTR은 P rashanth의 수준을 나타냅니다. PTR은 시장의 방향이 바뀔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PTR은 다른 SAR 거래 시스템과는 다른 독특한 거래 시스템입니다. PTR을 사용하여 Nifty / Bank Nifty를 거래하는 경우, 장기, 단기간에 위치 할 수 있습니다. 현재 NIFTY SPOT (NS)는 2014 년 7 월 15 일에 구매 영역으로 이전되었습니다. 7 월 15 일에 NS가 ABOVE 7496을 일단 옮기면 새로운 항목 인 경우 LONG 위치를 차지할 수있었습니다. SHORT 위치를 잡고 있으면 SHORT를 커버하고 PTR 레벨에서 길게 갈 수 있습니다. PTR이 다시 치르기 전까지는 최대한의 이익을 얻으려는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어떤 때는 스스로 이익을 예약하려는 기분 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지만 PTR에 반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서 끝내면, 더 큰 이익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PTR이 일중 일 때 무엇을해야할지 궁금 할 것입니다. 이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PTR에서 손실 주문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NS를 설명하기 위해 7 월 16 일 수요일 NS가 BUY 구역에 있습니다. 7 월 17 일 목요일의 PTR은 7581입니다. NS의 50 LONG을 잡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NS가이 수준 아래로 내려 가면 LONG을 빠져 나가고 SHORT를하십시오. 당신은 100 NS를 단축해야한다는 뜻입니다. 때때로 그것은 whipsaw일지도 모른다. 따라서 PIT SL에서 76 NS 인 100 NS에 대한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Whipsaws로 다시 BUY 구역으로 이동해도 원래의 BUY는 그대로입니다. (참고 : PTR이 오후 3시 15 분에 맞지 않는 경우) 그러나 NS가 "PTR AFTER 3:15 PM"다음에 열거 된 레벨을 위 또는 아래로 닫으려고한다면, 즉 NS가 아래 "PTR AFTER 3:15 PM"레벨을 닫으 려한다면 SHORT 또는 NS가 "PTR AFTER 3:15 PM AFTER AFTER3 : 15 PM"레벨을 변경하려고 시도한 경우, 오후 3시 15 분경 매일 매일 메시지를 확인하십시오. 시장 시간). 동일한 방법론이 BN의 PTR을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장 개장 전 매일 업데이트되는 각 지수의 PTR. 종교적으로이를 따를 경우 결코 손실을 입지 않습니다. 그것은 믿을만하지 않습니까? 이제 또 다른 함정. 드물 긴하지만 PTR은 갭 상승 / 갭 다운 시나리오에서 타격을 입습니다. 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Out of Money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PTR Trading System을 사용하면 "천천히, 순전히 그러나 순조롭게"리치가 될 것입니다.


(참고 : PTR 트레이딩 시스템을 사용하여 NIFTY 또는 BANNNNYTY의 로트 당 75,000 루피를 LKS 캐피탈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PTR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진술서가 있습니다.


1. 귀하가 50000 루피 이하의 자본을 보유하고 있다면 PTR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또는 MININIFTY 만 TRUST로 이동하십시오).


2. PLZ KEEP RET 75000 - 100000 PTR을 사용하여 무역의 1 많이위한 자본.


3. 간격을 벌리거나 위 또는 아래로 열면 PLZ는 위치를 취하기 위해 9시 25 분에서 9시 30 분까지 기다립니다.


4. 9시 30 분 이후에 PTR 값을 PTR에 올리십시오. 따라서 PTR이 우리가 진입 할 때 또는 계약 위반없이 취소 할 경우. 경시청에 들어가기 위해 두려움이나 증세 때문에 기차를 놓치지 말고 기다리는 중 일부 시간은 기차를 잃어 버리게됩니다. 무역이 우리 삶의 시간의 무역 일 수있다.


보낸 사람 : Anand Tn at 03:24 PM - 2015 년 7 월 24 일 ()


당신의 3.15 PTR 수준을 위반했기 때문에 SHORTED가 필요하다는 말인가?


PTR 비상 사태 : BN에서의 짧은 무역을 18820 지점에 가져 가자.


PTR ALERT : 반전 SL 18877 SPOT (BN)을 사용하여 BN CMP의 단기 거래를 시작합니다.


PTR 비상 사태 : BN에서 장기간 거래를 보류합시다.


PTR 비상 사태 : BN CMP의 LONG 거래로 반전 SL 18798 SPOT (BN)


PTR ALERT : NS 18 대신 SL 18931 SPOT (BN) 대신 BN CMP의 단기 거래에 재 입력하십시오.


PTR 비상 사태 : 8529 (NS) 미만의 SHORT 무역 재개


PTR 비상 사태 (PTR ALERT) : 우리는 단기 무역을 중단하고 중립화합시다.


재고 관련 PTR TRADING SYSTEM을 가져올 수 있습니까? e. 지. Tatasteel, Relcap, Rcom.


PTR ALERT : SHORT 무역 CMP와 반대입니다.


보낸 사람 : Dinesh Kumar, 오후 2:03 - 2015 년 7 월 20 일 ()


안녕 prashanth, 축하 1 년 완료. 처음부터 무역의 스크린 샷을 게시하면이 시스템의 힘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어 좋을 것입니다. 가능한 경우 Excel 파일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다시 한 번 축하해.


보낸 사람 : Ashok Reddy (오후 12:13) - 2015 년 7 월 20 일 ()


보낸 사람 : Rashmi Mg, 오전 9시 45 분 - 2015 년 7 월 17 일 ()


귀하의 PTR 시스템을 거래하는 방법을 안내해주십시오. 귀하의 지침에 따라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