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March 2018

옵션 거래 손실 복구 전략


10 가지 옵션 전략.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 Covered Call.
알몸 통화 옵션을 구입하는 것 외에도 기본 통화 또는 구매 전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서는 자산을 철저하게 구매하고 동시에 동일한 자산에 통화 옵션을 기록 (또는 판매)합니다. 소유 자산의 볼륨은 콜 옵션의 기본 자산 수와 동일해야합니다. 투자자는 단기 포지션 및 자산에 대한 중립적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콜 프리미엄 수령을 통해) 추가 수익을 창출하거나 원 자산 가치의 잠재적 인 하락을 방지하고자 할 때 이러한 입장을 자주 사용합니다. (더 깊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떨어지는 시장을위한 Covered Call Strategies를 읽으십시오.)
2. 결혼 한 풋.
결혼 풋 전략에서 특정 자산 (예 : 주식)을 구매하거나 (현재 소유하고있는) 투자자는 동등한 수의 주식에 대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합니다. 투자자는 자산 가격에 대해 낙관적 인 전망을 갖고 잠재적 인 단기 손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자 할 때이 전략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전략은 본질적으로 보험 정책처럼 기능하며 자산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면 마루를 확립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결혼 한 결론 : 보호적인 관계를 참조하십시오.)
3. Bull Call Spread.
황소 콜 스프레드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파업 가격으로 콜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더 높은 파업 가격으로 동일한 수의 콜을 판매 할 것입니다. 두 통화 옵션 모두 만료 월 및 기본 자산이 동일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직적 확산 전략은 투자자가 호황을 누리고 기본 자산의 가격이 완만하게 상승 할 때 종종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Vertical Bull 및 Bear Credit Spreads를 참조하십시오.)
4. 곰 퍼트 퍼트.
곰 퍼트 스프레드 전략은 황소 콜 스프레드와 같은 수직 스프레드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행사 가격으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동일한 수의 풋을 낮은 행사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두 가지 옵션 모두 동일한 기본 자산에 사용되며 동일한 만료일을 갖습니다. 이 방법은 거래자가 약세이고 원 자산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제한된 이득과 제한된 손실을 모두 제공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곰돌이 퍼프 : 공매도 대안을 보아라.)
Investopedia 아카데미 "초보자를위한 옵션"
다음 단계를 수행하고 다음을 배울 준비가 된 경우 몇 가지 옵션 전략을 배웠습니다.
옵션을 추가하여 포트폴리오의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전화를 선금으로 사용하고 보험으로 제시합니다. 만료 날짜를 해석하고 시간 가치와 내재 가치를 구별합니다. breakevens 및 위험 관리를 계산합니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목을 조른 것과 같은 고급 개념을 탐색합니다.
5. 보호 고리.
보호 칼라 전략은 같은 기본 자산 (예 : 주식)에 대해 아웃 오브 더 풋 옵션을 구입하고 동시에 아웃 오브 더 통화 옵션을 작성함으로써 수행됩니다. 이 전략은 주식의 장기 포지션이 상당한 이익을 얻은 후에 투자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이런 식으로 투자자는 주식을 팔지 않고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호용 고리를 잊지 말고 보호용 고리의 작동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6. 긴 스 트래들.
긴 straddle 옵션 전략은 투자자가 동일한 행사 가격, 기본 자산 및 만료일을 사용하여 통화 및 Put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입니다.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크게 움직일 것으로 믿을 때이 전략을 자주 사용하지만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이 전략을 통해 투자자는 무제한의 이익을 유지할 수 있지만 손실은 두 가지 옵션 계약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Straddle Strategy 중립적 인 시장 접근법을 읽으십시오.)
7. 긴 교살.
긴 목 졸법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동일한 성숙도 및 기본 자산을 가진 옵션을 다른 매입 가격으로 구매하고 통화를 구매합니다. 풋 옵션 가격은 일반적으로 콜 옵션의 파격 가격보다 낮을 것이며, 두 옵션 모두 돈에서 제외 될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큰 움직임을 겪을 것이라고 믿지만 이동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손실은 두 옵션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strangles는 일반적으로 straddles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옵션이 돈으로 구입되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구멍으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8. 나비 퍼짐.
이 시점까지의 모든 전략에는 두 가지 다른 직책이나 계약이 필요했습니다. 나비 확장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불 확산 전략과 곰 확산 전략을 결합하여 세 가지 다른 가격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나비 확산의 한 유형은 가장 낮은 (최고) 가격으로 한 통화 (Put) 옵션을 구매하는 것과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두 가지 통화 (Put) 옵션을 판매 한 다음 마지막 통화 (Put) 옵션을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비 스프레드로 이익 트랩 설정하기를 참조하십시오.
9. 철 콘도르.
더 재미있는 전략은 철 콘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두 가지 다른 전략에 길고 짧은 지위를 동시에 보유합니다. 철 콘도르는 배우기에 충분한 시간을 필요로하고 마스터하기 위해 연습해야하는 상당히 복잡한 전략입니다. (철 콘도르에 탑승 할 때, 철 콘도르에 가야 할 것인가에 대한이 전략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Investopedia Simulator를 사용하여 스스로 위험을 무릅 쓰고 전략을 시험해보십시오.)
10. 철 나비.
우리가 여기서 보여줄 최종 옵션 전략은 철 나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길거나 짧은 걸음 걸이와 목 졸림의 동시 구입 또는 판매를 결합합니다. 나비 퍼짐과 유사하지만, 이 전략은 둘 중 하나와 반대되는 통화와 풋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다릅니다. 손익은 사용 된 옵션의 파업 가격에 따라 특정 범위 내에서 제한됩니다. 투자자들은 종종 위험을 줄이면서 비용을 줄이기 위해 out-of-the-money 옵션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철 나비 옵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수리 전략으로 깨진 거래 수정.
주식 포지션에서 상당한 손실을 입은 투자자는 "매도 및 손실", "보유 및 희망"또는 "배수"의 3 가지 옵션으로 제한되었습니다. "보류 및 희망"전략은 주가가 구매 가격으로 돌아가도록 요구하며, 그렇게되면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더블 다운"전략은 주가가 잘 돌아갈 것이라는 희망으로 좋지 않은 돈을 던질 것을 요구합니다. 다행히도 추가 위험없이 손익분기 점을 줄임으로써 주식을 "수리"할 수있는 네 번째 전략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전략을 탐색하고이를 사용하여 손실로부터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전략 정의.
수리 전략은 기존의 잃어버린 주식 포지션을 중심으로 구축되며 하나의 통화 옵션을 구매하고 소유 된 주식 100 주마다 두 가지 통화 옵션을 판매하여 구축됩니다. 두 통화 옵션의 판매로 얻은 프리미엄이 한 통화 옵션의 비용을 충당하기에 충분하기 때문에 결과는 훨씬 더 빨리 투자를 중단 할 수있는 "무료"옵션 포지션입니다.
전략에 대한 이익 - 손실 다이어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복구 전략을 사용하는 방법.
너무 오래 전에 XYZ의 500 주를 90 달러에 구입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주식은 이후 나쁜 수입 발표 이후 50.75 달러로 떨어졌습니다. 당신은 최악의 상황이 회사를 위해 끝났다고 믿고 주식은 내년에 다시 돌아올 수 있지만 90 달러는 부당한 목표처럼 보입니다. 결과적으로, 귀하의 유일한 관심은 상당한 손실로 귀하의 지위를 팔지 않고 가능한 한 빨리 해산하는 것입니다. (궤도에 진입하기위한 더 자세한 전략을 보려면 거래가 어지럽게 될 때해야할 일을 읽어보십시오.)
수리 전략 수립에는 다음과 같은 직책이 필요합니다.
12 개월간 $ 50 통화 중 5 통화 구입. 이렇게하면 주당 $ 50의 비용으로 추가 5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권리가 생깁니다. 12 개월간의 70 달러 통화 중 10 번을 쓰는 중. 즉, 주당 70 달러로 1,000 주를 팔아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제 주당 90 달러 대신 주당 70 달러의 손익을 털어 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 50 통화의 가치가 XYZ 주식 포지션의 $ 20 손실과 비교하여 + 20 달러가 되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결과적으로 귀하의 순 위 치가 0이됩니다. 불행히도 70 달러를 초과하는 거래는 주식 매각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전화를 걸 때 얻은 프리미엄과 예상보다 일찍 잃어버린 주식 포지션을 유지하게됩니다.
잠재적 인 시나리오를 살펴보십시오.
그래서, 이 모든 것이 무엇을 의미합니까? 가능한 시나리오를 살펴 보겠습니다.
XYZ의 주식은 주당 50 달러에 머물러 있습니다.
스트라이크 가격 결정.
수리 전략을 사용할 때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 중 하나는 옵션에 대한 파업 가격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 가격은 무역이 "자유"인지 아닌지를 결정하고 손익분기 점에 영향을 미칩니다.
주식 포지션에서 미실현 손실의 규모를 결정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습니다. 40 달러에서 구입했고 현재 30 달러에서 거래되는 주식은 주당 10 달러의 종이 손실과 같습니다.
옵션 전략은 일반적으로 (위의 예에서 $ 30의 파업으로 통화 구매) at-the-money 통화를 구매하고 구매 통화의 파업 이상의 파격 가격으로 통화 불능 통화를 작성하여 구성됩니다 주식 손실의 절반 ($ 30 통화보다 5 달러 높은 가격으로 35 달러짜리 통화).
3 개월 옵션으로 시작하여 필요에 따라 1 년 LEAPS까지 상향 이동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주식에 누적 된 손실이 클수록 복구에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해당 통화 기록에서 LEAPS 사용에 대한 LEAPS에 대한 내용은 계속 읽으십시오.)
일부 주식은 "무료"로 복구 할 수 없으며 직위 확립을 위해 소액 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손실이 매우 많은 경우 (예 : 70 % 초과) 다른 주식은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지금도 깨지기 쉬울 수도 있지만, 많은 투자자들은 그 날이 올 때 불만을 품습니다. 그렇다면 탐욕에서 두려움으로 돌아가서 탐욕으로 돌아가는 투자자는 어떻습니까? 예를 들어, 이전 예제의 주식이 $ 60로 증가하고 이제는 $ 70에 도달하면 판매 의무가 아닌 주식을 보유하고 싶습니다.
운 좋게도 옵션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여 어떤 경우에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식이 원래의 손익분기 (예 : 90 달러) 아래에서 거래되는 한, 주식의 전망이 강세 인 한 좋은 아이디어 일 수 있습니다.
주식의 변동성이 증가하고 주식을 보유하기 위해 거래 초기에 결정을 내리는 경우 포지션을 푸는 것이 더 좋은 아이디어가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여전히 기본 주식 가격과 좋은 위치에있는 동안 당신의 옵션이 훨씬 매력적으로 가격이 책정되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주식이 손익분기 점 또는 그 이상으로 거래되면 포지션에서 벗어나려고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 옵션의 총 가치가 부정적이기 때문에 현금을 포크로 요구해야합니다. 큰 문제는 투자자가이 가격으로 주식을 소유하기를 원하는지 아닌지입니다.
앞의 예제에서 주가가 주당 120 달러에서 거래되는 경우 $ 50 콜의 가치는 $ 70이며 스트라이크 가격이 $ 70 인 두 건의 단기 콜의 가치는 $ 100입니다. 결과적으로, 회사의 직위를 재 확립하는 것은 오픈 마켓 구매 (120 달러), 즉 원래 주식 판매에서 90 달러를 더한 것과 추가로 30 달러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비용이 들게됩니다. 또는 투자자는 30 달러짜리 이체 옵션을 폐쇄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가격이 원래의 손익분기 보전 가격 이하로 유지되고 잠재 고객이 좋아 보인다면 일반적으로 포지션을 푸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시장 가격으로 주식의 위치를 ​​다시 설정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복구 전략은 추가 자본을 투입하여 추가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손익분기 점을 줄일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사실, 많은 경우에 "자유로운"위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10 %에서 50 %의 손실을 경험 한 주식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더 많은 것을 수리하기 전에 연장 된 기간과 낮은 변동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변동성이 큰 주식에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쉽고, 수리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주식에 대한 손실 발생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의 경우 만료 될 때까지이 전략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투자자가 이전에 더 나은 위치를 벗어나는 것이 더 나은 경우도 있습니다.

Kobo 낙천.
첫 번째 오디오 북은 무료입니다!
공방 슈퍼 포인트 란 무엇입니까?
독서에 대한 당신의 사랑에 보답하는 충성도 프로그램.
자신에게 보상한다.
포인트로 얻을 수있는 타이틀을 찾아보십시오.
고려해야 할 더 많은 타이틀.
쇼핑 카트.
VIP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Kobo VIP 회원을 구매하시면 10 % 할인 및 2 배 Kobo Super Points를받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쇼핑 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현재 장바구니에 항목이 없습니다.
0)? 'block': 'none'> ">
에 의해 Narrated,
에 의해 Narrated,
미리보기 저장 미리보기 저장 미리보기보기 개요.
옵션 거래 손실 복구 전략.
Michael C. Thomsett.
eBook을 구입하십시오.
결제하기 전에 포인트를 몇 번 볼 수 있습니다. 구매가 완료되면 상품이 제공됩니다.
우크라이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구입하려면 우크라이나에서 쇼핑하십시오.
이 항목에 충분한 점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로그인하십시오.
옵션을 통해 보유하고 싶은 주식 투자 손실을 복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변동이 심한 시장에서는 필연적 인 종이 손실로 인해 자본이 늘어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없게됩니다. 그럼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냥 기다리고 시장 가격이 회복 되길 바래요? 손실을 줄이고 더 유망한 주식으로 현금을 이동합니까? 아니면 다른 선택이 있습니까? 회사에 여전히 투자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복구 전략의 일환으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리즈에서.
eBook을 구입하십시오.
결제하기 전에 포인트를 몇 번 볼 수 있습니다. 구매가 완료되면 상품이 제공됩니다.
우크라이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구입하려면 우크라이나에서 쇼핑하십시오.
이 항목에 충분한 점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로그인하십시오.
관련 타이틀.
101 옵션 거래 비밀.
캐나다 주식 시장에서 초보자를 위해 투자하는 주식 시장.
재무 제표 및 회계 공식
초급 도서 호주 시장 : 초급 기본 안내서.
초보자 영국 시장을위한 주식 시장.
초보자를위한 부동산 투자 : '당신의 첫 번째 부동산에 현명하게 투자하는 방법. 당신의 셔츠를 잃지 말고!
피보나치 무역, 제 3 장 - 피보나치 가격 Retracements.
투자 차트 및 개념.
Michael N. Kahn CMT.
퇴직 할만큼 충분한 저축을 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데이 트레이딩 상품 선물.
2008 년 추락 후 퇴직에 투자하는 방법.
초보자를위한 투자 책 : 기초를 투자하고 투자하기 101.
이 작성자의 추가 정보.
기본적인 촛대 차트 투자.
Michael C. Thomsett.
프로젝트 관리의 리틀 블랙 북.
마이클 C. 토머셋.
Michael C. Thomsett.
주식 투자 및 거래 시작.
Michael C. Thomsett.
주식 선택을위한 기술 지표.
Michael C. Thomsett.
보수 투자자를위한 옵션 거래.
Michael C. Thomsett.
촛대와 거래.
Michael C. Thomsett.
옵션 거래자 & # 39; 마켓 기본 조건 개요.
Michael C. Thomsett.
주식 선택을위한 기본 기준.
Michael C. Thomsett.
부동산 투자 시작하기.
Michael C. Thomsett.
똑똑한 트레이딩을위한 옵션 전략 수립.
Michael C. Thomsett.
블룸버그 비주얼 가이드 촛대 차트.
Michael C. Thomsett.
기관 투자가를위한 옵션 거래.
Michael C. Thomsett.
옵션 및 스톡 선택 지침.
Michael C. Thomsett.
옵션 거래 지식 체계.
Michael C. Thomsett.
기술 분석 및 촛대 지표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Michael C. Thomsett.
옵션 계약의 작동 방식.
Michael C. Thomsett.
트렌드 분석에 대한 기술적 접근.
Michael C. Thomsett.
블룸버그 비주얼 가이드 촛대 차트, 향상된 버전.
Michael C. Thomsett.
AARP 옵션 시작하기.
Michael C. Thomsett.
옵션의 수학.
Michael C. Thomsett.
옵션으로 거래 및 투자 소개 (컬렉션)
Michael C. Thomsett.
부동산 투자자 포켓 계산기.
Michael C. Thomsett.
옵션 전략으로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Michael C. Thomsett.
전체 평가.
이 책을 가장 먼저 평가하고 리뷰하십시오!
이미이 항목에 대한 리뷰를 공유했습니다. 감사!
현재 귀하의 제출물을 검토 중입니다. 감사!
귀하의 검토를 완료하십시오.
옵션 거래 손실 복구 전략.
Michael C. Thomsett.
FT 언론은 민첩한 투자자를위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생각을 함께 나누세요.
귀하의 검토를 완료하십시오.
이 책을 평가하고 검토하여 독자가 생각한 것을 독자들에게 알리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평가했습니다 *
등급을 선택하십시오.
리뷰를 추가하십시오.
좋은 리뷰를 쓰는 법.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말하고 저자의 스타일을 묘사하십시오. 당신이 준 평가를 설명하십시오.
무례하고 모독적인 말을 사용하십시오. 개인 정보를 포함 시키십시오. Spoilers 또는 책 가격에 대한 언급을 요약하십시오.
(0) 최소 50 자.
검토는 50 자 이상이어야합니다.
제목은 4 자 이상이어야합니다.
표시 이름 *
표시 이름은 2 자 이상이어야합니다.
리뷰를보고하십시오.
Kobo는 게시 된 리뷰에 무례하거나 모독적인 말, 해설자 또는 검토 자의 개인 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이 리뷰를 다시 한번 살펴 보시겠습니까?
아니요, 예, 취소하십시오.
이 리뷰를 성공적으로보고했습니다.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옵션 거래 손실 복구 전략.
Michael C. Thomsett.
FT 언론은 민첩한 투자자를위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는 다음 등급 및 리뷰를 제출했습니다. Google에서 검토 한 후 사이트에 게시 할 예정입니다.
2017 년 12 월 14 일
eBook 세부 정보.
Pearson Education, June 2010 Imprint : FT Press ISBN : 9780137084562 언어 : 영어 다운로드 옵션 : EPUB 2 (Adobe DRM)
다음 Kobo 앱 및 기기 중 하나를 사용하여이 항목을 읽을 수 있습니다.
라쿠텐 공방에 관한 모든 것.
기회.
대기 중.
최신 공방 소식, 거래 및 이벤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옵션 거래 손실 복구 전략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나쁜 기본 콜 옵션 구매에서 복구 전략을 사용하여 기본이 떨어지는 대신?
기본 주식이 오를 것이라는 기대로 단기 전화 옵션을 구입했지만 옵션 옵션 구매 직후 기본 주식이 거절 된 경우 어떤 선택을 할 수 있습니까?
나는 단지 "손실 / 실수"라고 말하고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다시 상승하는 기초 자산에 대해 "운이 좋다"고 단순히 희망해야합니까?
아니면 다른 "회복"전략을 취할 수 있습니까? 그러한 상황에서 고려해야 할 복구 전략은 무엇이며, 각각에 대한 위험은 무엇입니까?
개인 투자 및 투기성 / 위험성이 높은 유가 증권 ( "자산 낭비", 정확히 옵션이 무엇인지)의 경우, 매몰 비용 측면에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을 돌려 주려고이 무역을 쫓지 마십시오. 손실을 최소화해야합니다. 해당 통화 옵션에 남아있는 값이 아직있는 상태에서 현재 위치를 풀고 단기 손실을 가져옵니다.
나열된 주식 (매우 일반적인 경우)에 교환 거래 통화 옵션을 소유하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옵션의 만료일까지 남은 시간이 얼마인지 알 수 없습니다. 그것이 있을지도 모르다, 나는 이것을 "회복"하기 위하여 건의 할 수 있었다.
통화 옵션을 판매하지 마십시오. 통화량이 충분한 경우 통화 옵션이 기록 된 기본 보안을 빌려 팔고 (짧은 매도)
당신은 오래 전화를하고 주식을 줄여야합니다. 델타 헤지 (delta hedge)라고합니다. 델타는 단기 가격 변동성을 나타냅니다.
즉, 시장 규모가 조금씩 낮아질 때마다 하나의 큰 주식 블록을 단락시킨 다음 주식을 조금씩 살 것입니다. 주식의 시장 가격이 점차 상승하면 몇 가지 주식을 팔게됩니다. 일시적인 "헤지 비율"을 유지하면서 단기간 시장 가격 움직임에 반응하여 앞뒤로 움직입니다. 원래 통화 옵션이 성숙도에 가까워지면 만료일 인 한 달 또는 3 개월의 사용 가능한 계약으로 롤오버하십시오.
짧은 주식을 빌리고 싶지 않거나 빌릴 수 없다면, 당신은 합성 부족을 할 수 있습니다. 합성 단락은 롱 풋 (short put)과 단거리 콜 (short call)의 조합으로, 단점은 짧은 주식 보상을 반복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미성년자 옵션이나 영장을 구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바로 지금 소유하고있는 것이므로 두 가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 순 0 P & amp; L로 되돌아가는 작업을 많이하고 있음을 깨닫거나 꺼내십시오.
* 당신이 이런 종류의 전략을 사용하여 이익을 낼 수는 있지만, 그것이 돈의 범위 내에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stachexchange 웹 사이트.
옵션의 특성상 본질적으로 내기라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한 가지 의미에서, 주식에 투자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평균 수익률이 10 % / yr이고 표준 편차가 약 14 % 인 종 곡선 (첫 번째 실수)을 상상합니다. 그런 다음 일정 기간 동안 몬테카를로 시뮬레이션이 우리에게 가능성있는 수익의 그림을 줄 수 있다는 확률이 있다고 말합니다. 이제는 단기 옵션을 구입할 때 한 달 정도 걸리면 그 결과가 꽤 높은 수익을 낼 수있는 가격 상승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까?
특정 주식이 수입을 기준으로 큰 비율로 이동한다는 것을 알게 된 시간이있었습니다. 옵션 만료 전날 수입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돈에서 막 나온 전화를 사 겠어. 놀람이 일어나면, 돈을 3 ~ 4 배로 만들거야. 그러나 나는 항상 그것을 잃어 버릴 준비가되어 있었고 종종 그렇게했습니다. 나는이 투자를 결코 부르지 않았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