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지평선 거래 시스템


지평선 거래 시스템. Horizon Software는 중국 시장에 첫 번째 옵션 거래 시스템을 도입 할 예정입니다.
상위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소개 비디오 - 수평선 거래 시스템.
011 : Ralph Vince는 포지션 사이징, optimalf, 트레이딩 지평, 다양 화 및 위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연단 정책의 특징은 우리가 트랙을 돌보는 것만으로도 5 가지 네이 팅 (nathea) 거래 시스템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잘 알려진 극단적 인 전략은 임무 묘사에서 당신에게 부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60 초 두 배의 옵션 거래가 두 배로 늘었습니다. 굶주 리던 자신의 거래로 인해 평온한 거래자가 이중의 옵션 거래 전략이라는 다소 놀라운 유형의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촛대 이중 선택권 계획은 선택의 연속적으로 협정은 두 배 무역에있는 공격 병의 방향 작풍 인 기계적으로이다 그래야 제공한다.
지속적으로 엄격한 예측에 기초한 이중 거래 계획 정책의 갭.

Horizon Software는 올해의 트레이딩 시스템을 수상했습니다.
2016 년 12 월 9 일.
세계 거래소, 은행, 중개인 및 펀드 매니저에게 전자 거래 및 알고리즘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 업체 인 Horizon Software는 올해의 Buy-Side Trading System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권위있는 FOW상은 세계 유수의 금융 기술 기업으로부터 최고의 공급 업체를 선정하고 Icap의 그룹 CEO 인 Michael Spencer가 평생 공로상을 수상한 런던의 갈라 디너에서 수상자를 발표했습니다.
Horizon Software의 실뱅 ​​Thieullent CEO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 ldquo; 이것은 환상적인 소식이며 Horizon의 우리 팀에 매우 자랑 스럽습니다. 매일 최고의 기술과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심사 위원이 인정하는 업무를 수행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처음부터 Horizon은 고객에게 가장 혁신적인 거래 기술을 제공하는 데 주력해 왔으며, 우리의 고객은 Trade Your Way & rdquo; 철학을 통해 모든 상인은 자신의 고유 한 거래 스타일로 호라이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rdquo;
Will Mitting (FOW 발행자)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올해의이 거래 시스템에서 올해 호라이즌 (Horizon)은 거래 기술의 선두 주자로서 상당한 명성을 얻었습니다. 매년 독립적 인 심사위 원단이 최신 금융 기술을 검토하고 최고 수준의 명단을 작성합니다. & rdquo;
독립적 인 업계 전문가 네트워크가 Horizon의 고주파 거래 솔루션 인 자동 거래 (HPAT) 플랫폼을 검토하여 판매 측 및 구매 측 기관이 자체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을 EMS 내에 개발 및 배포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Java & trade와 완벽하게 상호 운용되는 혁신적인 SCALA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는 HPAT의 주요 이점은 고객이 다른 솔루션을 사용하여 필요한 시간보다 훨씬 짧은 시간에 알고리즘을 설계, 테스트 및 구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델타 헤지 (hedge) 또는 변동성 바구니 알고리즘은 다른 알고리즘 개발 도구에 필요한 훨씬 큰 노력과는 달리 몇 줄의 코드로 작성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처음부터 모든 작업을 코딩해야하는 대신 몇 년 동안 개발되고 개선 된 기능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지평선 거래 시스템
우리의 플랫폼은 광범위한 기능에 즉시 액세스하고 강력한 사용자 정의를 통해 정교한 전략과 워크 플로우를 실행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Horizon Software는 델타 원 (delta-one), 구조화 된 상품 및 옵션 시장 만들기 및 시장 개설과 같은 상장 된 시장과 관련된 모든 거래 사업에 중점을 둡니다. 거래. 애플리케이션 내에서의 네이티브 거래 기능과 정교한 알고리즘 기능을 결합한 고객은 믿을 수 없을만큼 짧은 시간 내에 자동화 된 전략을 수립하고 테스트하고 구현합니다. 실제로 원하는 방식으로 거래를하는이 방법은 우리의 철학입니다.
각 비즈니스에 대한 고유 한 거래 솔루션.
자동화 된 거래.
Horizon Platform for Automated Trading은 바이 사이드 및 셀 사이드 기관이 자체 EMS 내에서 독점적 인 알고리즘 전략을 개발 및 배포 할 수있게 해주는 유연하고 강력한 고주파 거래 솔루션입니다.
플랫폼은 현금 및 파생 상품 시장에 대한 교차 자산 및 교차 상품 거래 전략을 처리합니다. 이 이벤트 중심 솔루션은 고주파수 및 지연 시간이 낮은 알고리즘 거래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DeltaOne 거래.
DeltaOne Trading의 Horizon Platform은 바구니, 델타 -1 파생 상품 또는 쌍 거래 전략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 EMS 모듈은 현금 / 미래 / ETF 또는 CFD에 대한 거래 및 시장 창출과 같은 활동을 대상으로합니다. 평균 회귀 또는 상관 관계 / 인덱스 재정 거래를 기반으로 한 차익 거래 전략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관리는 쉽고 자동적입니다. 헤지 기회가 누락되지 않도록 막힘 방지 기능을 포함한 수동 헤지 전략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
Horizon Platform for Options Trading은 옵션 시장 형성 또는 시장 참여를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상인은 시스템에서 사용 가능한 모델 내에서 변동성 곡선을 정의하고 관리합니다. 이 변동성 곡선은 플랫폼에 의해 제공되는 다양한 설정 (예 : 통화 / 통화 범위 조정, 마지막 또는 기타 출처에서 외부 변동성 포인트 추가 등)에 따라 세미 매개 변수 모델을 사용하여 자동 또는 수동으로 암시됩니다. 실시간 변동 차트는 시장. 히트 맵과 결합하면 이러한 특징은 가장자리를 찾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또한 시장 경험을 통해 변동성의 동력을 모델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워런트 거래.
Warrants Trading의 Horizon Platform은 은행에서 발행 한 모든 종류의 증권 상품을 관리합니다. 여기에는 영장, CBBC와 같은 장벽 제품뿐만 아니라 모든 투자 또는 차용 수단 (제품)도 포함됩니다. 플랫폼은 구조화 된 제품의 거래 라이프 사이클을 관리합니다. 비즈니스에서 정의한 전략에 따라 여백을 조정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대행사 거래.
중개업의 경우, Horizon Platform for Agency Trading은 여러 현금 및 파생 상품 실행 장소에 연결된 단일 OMS 플랫폼을 사용하여 FIX, 전화, 파일 또는 기타 프로토콜과 같은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여러 고객으로부터 처리 할 수있는 거래 데스크를 지원합니다.
Agency Trading에 대한 Horizon Platform은 독특하고 일관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다양한 계측기 및 시장 거래를 가능하게하는 다중 시장, 다중 교환, 교차 자산 주문 입력 및 EMS 인 Horizon Platform을 기반으로합니다.
연결성.
대기 시간과 볼륨을 처리하는 것이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중요합니다. Horizon Connect 게이트웨이는 대기 시간에 민감한 금융 기관에서부터 처리량이 많은 거래 시스템을 찾는 대형 시장 업체에 이르기까지 시장 참가자들과 글로벌 교환 연결을 제공합니다. Horizon Software의 제품은 즉시 사용 가능하며 특정 요구 사항 및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유연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합니다.

Best Trading System에 최우선 지평선.
파리 - 2017 년 1 월 25 일.
세계적인 거래소, 은행, 중개인 및 펀드 매니저에게 전자 거래 솔루션 및 알고리즘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 업체 인 Horizon Software는 오늘 FStech Awards 2017에 의해 Best Trading System에 최우수 선정되었음을 발표했습니다. 런던 메리엇 호텔 (Mayfair)에서 3 월 23 일에 개최 될 행사.
& ldquo; 우리는 FStech Awards에서 선정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rdquo; Horizon Software의 CEO 인 Sylvain Thieullent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 ldquo; 우리의 혁신에 대한이 동료 그룹의 인정은 우리에게 대단한 시작입니다. 우리는 독특한 & lsquo; Trade Your Way & rsquo;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모든 고객에게 가능한 최상의 시스템을 개발하고 제공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합니다. 우리는 방금 올해의 트레이딩 시스템을 수상했으며 FStech 상을 수상한 것은 우리 팀의 탁월한 노력에 대한 또 다른 환상적인 인식이 될 것입니다. & rdquo;
Horizon의 플랫폼은 금융 기관이 독점적 인 알고리즘 거래 전략을 개발하고 배포 할 수있게 해주는 유연하고 견고한 고주파 및 알고리즘 거래 솔루션에 대한 권위있는 FStech 배심원 단의 명단에 올랐습니다.
이제 17 년째로, FStech 어워드는 영국 및 EMEA 금융 서비스 부문에서 정보 기술 분야의 우수성과 혁신을 인정합니다. 선정 항목은 컴플라이언스, 시스템 통합, 아웃소싱 및 데이터 거버넌스와 같은 분야에서 선도적 인 금융 서비스 기관 및 기술 공급 업체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